안녕하세요 공식대행사 GIOM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이야기는 !
Instagram에서 더 많은 팔로워 확보하기
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Instagram에서 타겟 확보하기
Instagram에서 타겟을 확장하면 게시물과 스토리가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관심 있는 더 많은 사람에게 도달하고 비즈니스를 아직 모르는 사람에게 발견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하여 비즈니스와 소통하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구매 의향이 있을 때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떠올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온라인 타겟이란?
온라인 타겟이란 콘텐츠로 도달할 수 있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Instagram에서 타겟에는 비즈니스를 팔로우하는 사람과 비즈니스의 콘텐츠가 도달한 사람이 포함됩니다.
팔로워
팔로워는 비즈니스, 브랜드 또는 제품과의 소통을 이어가려는 사람입니다.
비즈니스의 Instagram 계정을 팔로우한 사람의 Instagram 피드에 비즈니스의 게시물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Lucky Shrub는 현재 501명의 Instagram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리아가 게시물을 공유하면 해당 게시물이 팔로워의 피드에 나타나게 됩니다.
도달한 계정
도달한 계정은 비즈니스의 콘텐츠를 조회한 사람 수를 의미하며
여기에는 팔로워가 아닌 사람도 포함됩니다.
사람들이 비즈니스가 사용한 해시태그를 검색했을 때 비즈니스의 게시물과 스토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정원디자인'이라는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Lucky Shrub의 게시물과 스토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타겟 확장하기
타겟을 확장하려면 여러분이 속한 커뮤니티의 구성원을 찾아 팔로우하세요.
다음 팁을 참조하여 시작해보세요.
-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을 통해 더 많은 타겟을 확보하세요.
친구와 가족, 고객들에게 여러분의 비즈니스 계정을 팔로우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웹사이트에 Instagram 프로필로 연결되는 링크를 추가하고 이메일 서명을 포함하여
사람들이 비즈니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 오프라인에서 비즈니스 계정 사용자 이름을 알리세요.
영수증, 포장지와 같은 실제 물품에 비즈니스 계정의 이름을 넣어
고객이 Instagram 외부에서도 비즈니스 계정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하세요.
- 소통하고 싶은 사람들이나 비즈니스를 팔로우하세요.
예를 들어 같은 지역 내 다른 비즈니스, 업계 리더 및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를 팔로우합니다.
해시태그를 팔로우하여 비즈니스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티가 원하는 사진과 동영상 공유하기
Instagram에서 사람들은 관심 있는 분야를 탐색하고 자신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Instagram에서 비즈니스 소식을 공유하여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의 시선을 끌 수 있습니다.
타겟과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만드세요.
일주일에 세 번 이상 콘텐츠를 게시하여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고
사람들이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하세요.
게시물과 스토리에 해시태그를 사용하세요.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관련 주제를 검색할 때 비즈니스를 발견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다양한 타겟을 확보하세요.
알고 있는 사람을 태그하거나 언급하여 더 긴밀한 관계를 맺으세요.
계정 설정에 따라 태그되거나 언급된 사람은 알림을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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