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마카오 행 편도 운임이 모든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된 총액 운임 기준으로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되며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매월 특가출발일은 에어마카오 홈페이지에 깜짝 공지되며 이번 3월에는 10~12일, 17~18일 총4일간 그리고 4월은 4일, 6~7일, 13~14일, 18일, 27~29일 총 9일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를 최저 75만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운임 조건은 왕복 및 총액 운임으로 최대 30일간 유효한 항공권이다. 인천~마카오 구간에 유일한 비즈니스 클래스를 운항하고 있는 에어마카오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에어마카오는 인천~마카오 노선에 비즈니스 클래스 및 한국인 승무원 탑승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무료 기내식 및 무료 수하물 제공과 함께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등 다른 저가항공사와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카오를 넘어 다낭, 하노이, 방콕등 이원 구간도 편리한 연결편 및 경제적인 운임으로 제공하고 있다.
땡처리 항공권 프로모션 및 마카오 미식 여행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마카오 및 마카오 정부관광청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