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건행정과 김은희 조교입니다.
아래 글 확인하시어 대학교양 시험 시 착오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필히 확인 바랍니다.
1. (2022-2) 대학교양(선택) 직무수행능력평가(2차,기말) 시험 안내
가. 대 상: 교강사, 수강생
나. 시험일정: 2022년 12월 16일(금), 5교시(13:10~)/ 7교시(15:10~)
다. (2022-2) 대학교양(선택) 직무수행능력평가(2차, 기말) 시험시간표 →[첨부 1] 참조
라. 대학교양(선택) 과목별 시험 시간대 변경된 사유:
-[수도권 대학 원격교육지원센터] 공동활동 LMS 서버 과부하로 인한 시스템 장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시간당 접속 인원 200명 이상의 원격시험이 운영 되는 경우 분반별로 시험시간 조정 긴급 협조 요청→[대외 공문:수도권 대학원격교육지원센터-363] 2022학년도 2학기 공동활용 LMS 참여대학 기말고사 시행 수요조사 안내의 건 근거
2. (2022-2) 대학교양(선택) 직무수행능력평가(2차,기말)시험 시간표 안내
1) 5~6교시 시험 시간표
교시 구분 | 시험 시간 | 과목명 | 반구분 | 시험방식 |
5교시 ~ 6교시 | 13:10~14:30 | 코딩과 컴퓨터 활용 | H1, H3 | 온라인 (LMS) |
13:15~14:05 | 인간사고의 이해 | A1, A3 |
13:20~14:10 | 인간사고의 이해 | A5 |
13:25~14:15 | 기초인문학 | B1, B3 |
13:30~14:20 | 예술의 세계 | C1, C3 |
13:35~14:25 | 예술의 세계 | C5 |
13:40~14:30 | 창업길라잡이 | D1, D3 |
13:45~14:35 | 창업길라잡이 | D5 |
13:50~14:40 | 여행 영어 | E1 |
서바이벌 중국어 | F1 |
13:55~14:45 | 건강과 스포츠 | G1, G3, G5 |
2) 7~8교시 시험 시간표
교시 구분 | 시험 시간 | 과목명 | 반구분 | 시험방식 |
7교시 ~ 8교시 | 15:10~16:30 | 코딩과 컴퓨터 활용 | H2, H4 | 온라인 (LMS) |
15:15~16:05 | 인간사고의 이해 | A2, A4 |
15:20~16:10 | 인간사고의 이해 | A6 |
15:25~16:15 | 기초인문학 | B2, B4 |
15:30~16:20 | 기초인문학 | B5 |
15:35~16:25 | 예술의 세계 | C2, C4 |
15:40~16:30 | 예술의 세계 | C6 |
15:45~16:35 | 창업길라잡이 | D2, D4 |
15:50~16:40 | 여행 영어 | E2 |
서바이벌 중국어 | F2 |
15:55~16:45 | 건강과 스포츠 | G2, G4 |
3. 동양미래대_학점교류 교양 시험일: 2022년 12월 10일(토)~12월 11일(일),추후 동양미래대학에서 과목별 시험은 수강생에게 별도 공지함
가. 과목명: 뉴노멀과 디지털라이제이션, 4차 산업혁명 사회의 이해, 데이터 시각화, 이미지 메이킹(4과목)
나. 시험방식: 온라인(LMS)
4. (2022-2) 대학교양(선택) 직무수행능력평가(2차,기말) 추가시험 안내
가. 추가시험일: 2022년 12월 21일(수) 5교시(13:10~14:00), 7교시(15:10~16:00)
- 부득이하게 추가 시험시간에 학생 수업 시간, 실습, 학과 행사 등으로 인해서 중복되는 경우 해당 학생과 조율하여 별도 안내할 예정임
나. 추가시험 해당 사항[학칙_추가시험 제43조]
- 질병,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시험에 응시하지 못한 학생의 경우 총장의 허가를 받아 추가시험을 시행할 수 있음
- 가족 직계 사망 및 장례, 코로나19 확진 환자로 격리 조치 된 경우, 열이나 기침, 호흡곤란 등으로 병원 검진을 받은 경우, 천재지변 등 사항
다. 증빙자료 제출일 및 방법: 2022년 12월 19일(월) 10:00까지(기한 엄수)
- 관련 증빙자료 제출시 pdf파일로 스캔하여 교육과정혁신센터[교양] 그룹웨어 메일(vital3651@swc.ac.kr)로 제출 바람
라. 추가시험자 대상자 안내: 부서에서 해당 수강생에게 문자, 톡 등으로 연락 및 공지할 예정임
6. 대학교양(선택) 시험응시 방법 및 주의 사항: [첨부2] 참조
가.수강생
① 대학교양(선택) 공지 사항은 수강생 연락처로 공지되오니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차세대학사행정 시스템
[학적 관리-개인신상조회(학생용)]에서 직접 학생이 수정해야 함
② 학생 개인의 실수, 부주의로 연락처 등 변동 사항을 차세대학사행정 시스템에 수정이 안 된 경우에는 시험 관련 안내 사항을 미수신,
누락 등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학생 본인의 책임임
③ 시험응시 도중 오류 발생시 대처 방법
: 컴퓨터 돌발상황 및 오류화면 상태표시줄[시간, 날짜, 주소 과목 ID, 시험 ID] 및 화면 전체가 보이도록 캡쳐, 스마트폰 사진 촬영 등
증빙자료 제시 후 해당 교과목 교강사(직접 이메일, 카카오톡, 문자 등) 오류 현상을 인정받아야 함
나. 온라인(LMS) 시험 관련 시스템상 장애나 문제 사항 발생시 관련 부서 안내
- 교육과정혁신센터[교양]_시험 관련(290-8152)/ 원격교육지원센터_온라인(LMS) 시스템 장애(290-8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