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닥칠 일들을 적어도 10년 넘게 알려왔으니 이곳에 온 자들에겐 전혀 놀라운 게 아니다. 거슬러가면 30년전부터 이미 알고 있었다. 아직까지도 긴가민가하며 상황인식을 못하는 자들은 아래 뉴스들을 보고 상황을 인식해라. 아래 뉴스들은 수많은 것 중 일부이다.
2024년 8월8일 일본에 규모 7.1 지진이 있었다. 규모 8.0 이상의 대지진이 올 가능성이 높으며 앞으로 1주일이 고비라고 하는데, 의미없는 것이다. 며칠이 아니면 몇달 후 초대형 지진이 온다. 한 곳이 아니라 여러곳에서 동시다발로 터진다.
빌게이츠가 사탄놈의 뱀유전자로 인류를 자신과 같은 파충류로 만들고 부려먹고 죽이기 위해 백신을 만들어 뿌린 거란 걸 우린 잘 알고 있다. 코로나 백신 맞으면 죽는다는 걸 우리는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 최근 한두달 전부터 코로나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을 뿐 아니라 여러 전염병들이 동시에 창궐하고 있다. 이미 시베리아 영구동토층이 녹아 고대바이러스도 누출되었을 것이고, 어디선가 치명적 전염병 바이러스가 창궐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엠폭스 = 역신 = 두창 = 천연두. 빌게이츠가 예언했던 게 천연두. 사실은 예언이 아니라 빌게이츠의 지구인류 학살 계획.
사탄국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통해 러시아가 반격하지 않으면 안되게 도발하고 있고, 미국의 똥개들 나토는 러우전쟁에 노골적으로 개입하고 있고, 사탄국 이스라엘이 이란을 표적으로 노골적으로 전쟁을 만들고 키우고 있고, 사탄국 미국과 이스라엘은 이란 러시아 중공을 끌어들이고 있다. 사탄국 미국은 뒤에선 몰래 이스라엘을 부추겨 공격토록 지시하고, 앞에선 이스라엘을 말리는 척 하면서 편을 들고, 이란 이스라엘 전쟁을 평화중재하는 척 하면서 이란을 제거하려고 생발악을 해대고 있다. 악의 축이면서 선으로 행세하고 있는 것이다. 참으로 가증스럽고 교활하고 악랄한 놈들이다. 대중들은 개돼지라 모른다. 개돼지일수록 사탄을 숭상하고 사탄국 미국과 이스라엘을 숭상하게 되어 있다. 곧 죽을 개돼지들은 지옥에서도 곧 지옥에 떨어질 사탄놈을 숭상하며 고통받게 된다. 이미 말해왔듯이 3차 세계대전이 이제 한달 정도 밖에 안 남았다. 알로이스 이를마이어가 늦은 여름 혹은 가을이 올 때 시작된다 했으니 추석 전후라 보면 된다.
천계에서 하늘도 모르고 인륜도 도덕도 모르고 돈과 자기 밖에 모르고 속임수과 꼼수 밖에 모르는 현재 개종자 인류를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서 죽이려는 것이다. 일루미나티 사탄패거리놈들은 그 수단일 뿐이다.
인류대학살은 안타까운 일이 아니라 마땅하고 반가운 일이다. 현 인류는 멸종되어야만 한다.
천계에서 한달 후 3차 세계대전 발발 때부터 만 1년동안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서 지구인류 98.8%를 죽일 것이니 지금 대비하지 않으면 마찬가지로 개돼지들과 함께 죽는다는 걸 명심해라.
천계에서 지금을 위해 일찌기 마련해놓은 안전한 장소 외의 땅과 건물들은 다 파괴되고 사라지고, 돈은 종이조각이 되고, 모든 빚은 탕감된다.
천계에서 마련한 안전한 장소에 들어가지 못하는 자는 집이 무너져 죽든 땅으로 꺼져 죽든 물에 잠겨 죽든 전염병에 썩어 죽든 굶어 죽든 살인강도들에게 칼맞아 죽든 불태워 죽든 식인으로 죽든 반드시 죽는다.
대폭염 + 대홍수 + 대가뭄 + 대한파 + 대흉년 + 대기아 + 대지진 + 대화산폭발 + 대전염병 + 대전쟁 + 대지각변동 = 인류멸종대학살 = 마땅하고도 옳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