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링크
https://youtu.be/lgACd6rg-Zc
시카고라면 사람들은 미시간 호 바람의 도시보다는 검은 먼지바람의, 그리고 피바람의 도시라는 선입견으로 대한다. 재즈와 라이브 공연 등 저급문화는 박물관 등의 고급 문화적 이미지를 잠재운다. 영화 시카고는 시카고니까 그렇지 하는 사람들의 편견을 그대로 반영한다.
뮤지컬 시카고는 충격의 영화이다. 짜디 짠 영화평의회의 극찬을 독차지했다. 아카데미를 석권하고 영화제를 허리케인급 열풍으로 휩쓸었다. ‘눈부신 노래와 춤과 대사의 사이에 숨을 몰아쉬게 된다*’라는 영화평은 영화의 숨죽인 감동과 그 충격파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케한다.
영화를 우매한 심의의 눈으로 보고, 야비한 수법으로 까뭉개고서 책임을 전가하는 아둔한 기구와, 황당한 규정과, 설익은 엄포에 주눅이 든 노예근성이 영화란 영화를 초토화한다. 시카고의 피바람이 영화 ‘시카고’를 훼손하는 야만의 무리와 기구를 휩쓸어야 하지 않겠는가...
Referring to Chicago, people treat it as a city of black dust and blood, rather than a city of Lake Michigan winds. Low-level culture such as jazz and live performances silences the image of high-class culture such as museums. The movie "Chicago" reflects the prejudices of people who think that because it is Chicago.
The musical Chicago is a shocking movie. It won rave reviews from the Film Council. It won the Academy Awards and swept the film festival in a hurricane-class craze. The review of the film, 'You take your breath away between the dazzling song, dance, and dialogue*' suggests the breathtaking emotion and shockwave of the film.
However, there's servility with unripe intimidation that destroys the movie called cinema, seeing the movie with the eyes of a foolish regulation and defacing it with a vile technique, transfers responsibility. So, shouldn't the blood and wind of Chicago sweep away the savages and the committee that damage the movie Chicago?
*The movie is a dazzling song and dance extravaganza, with just enough words to support the music and allow everyone to catch their breath between songs.-Roger Ebert
No intention of copyright infringement
저작권침해를 피하면서 화상 음원을 사용하려면...양자컴퓨터 인공지능의 교란
*유튜브 저작권침해 검색기능 활용
-경고가 의심되는 부분 구간을 렌더링-테스트-저작권침해 발견-교정
-인공지능 혹사 엿먹이기...인간지능의 텃세 과시...계속 이름-배합 바꿔 동일 동영상 올리기
*화상은 방영되는 혹은 재생중인 모니터를 타임랩스 촬영
-경고발령되면 연속화면 중간중간 정지화상을 삽입-렌더링
-동화상의 위 채널을 1/5선명도로 아래 채널과 시간차 중첩-렌더링
*음원은 다른 음원 혹은 동일음원을 시간차 중첩 편집-렌더링
-경고반복시...다른 음악 혹은 음향을 재생하면서 내레이션 등과 중첩-렌더링
-기어이 저작권 침해 운운...물고 들어진다? 에라이...거지 발싸개같은...음원을 팽개친다
#MPlex #Korea_Communications_Standards_Commission #KOCSC #방송통신심의위원회
#Chicago
#Richard_Gere, #Renée_Zellweger, and #Catherine_Zeta_Jones in Chicago (2002)
Two death-row murderesses develop a fierce rivalry while competing for publicity, celebrity, and a sleazy lawyer's attention.
Director
#Rob Marshall
Won 6 Oscars
57 wins & 129 nominations total
https://www.imdb.com/title/tt0299658/
#시카고
Chicago, 2002
재즈, 술, 사랑, 그리고 배신…
유혹의 도시 시카고를 뒤흔든 한 발의 총성!
화려한 무대 위 스타가 되길 꿈꾸는 ‘록시’는 우발적인 살인으로 교도소에 수감된다. 그곳에서 만난 매혹적인 시카고 최고의 디바 ‘벨마’는 승률 100%의 변호사 ‘빌리’와 무죄 석방을 위한 계획을 짜고 있다.
‘빌리’는 법정을 하나의 무대로 탈바꿈시키는 쇼 비즈니스의 대가로, 자극적인 사건에 불나방처럼 모여드는 언론의 속성을 교묘하게 이용한다. 록시’ 또한 ‘빌리’의 흥미를 끌어 자신의 변호를 맡기게 되고, 평범한 가수 지망생에 불과했던 ‘록시’는 신문의 1면을 장식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는데…
“그건 살인이었지만, 범죄는 아니야”
그들의 쇼는 이미 시작됐다!
[ About Movie ]
2003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그래미 석권
쇼 뮤지컬의 정점 <시카고>의 감출 수 없는 명성을 만나라!
영화 <시카고>는 ‘역대 최고의 뮤지컬 영화!’(Telegram & Gazette), ‘화려한 춤과 노래, 그 사이의 숨결까지 잡아내다!’(Roger Ebert), ‘마법 같은 영화’(Times UK), ‘원작 뮤지컬을 뛰어넘은 유일한 영화!’(Good Morning America) 등 세계 각국에서 뜨거운 찬사를 받은 작품. 2003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13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6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2003년 골든 글로브 시상식 등 전세계 영화제 55개 부문 수상, 121개 부문 노미네이션의 쾌거를 이루었다. 이와 같은 <시카고>의 수상 이력은 작품상부터 배우상, 음악상, 기술상까지 전 분야의 상을 휩쓸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특히, 2004년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영화편집앨범상을 수상한 <시카고>의 사운드트랙은 국내 수많은 뮤지션들이 커버에 도전하기도 한 명곡들로 잘 알려져 있다.
할리우드 뮤지컬 영화계의 선두주자, 롭 마샬+빌 콘돈의 눈부신 시너지
그들의 현재를 있게 한, 최고의 뮤지컬 영화 <시카고>
영화 <시카고>는 에밀리 블런트, 메릴 스트립, 콜린 퍼스 등 캐스팅 소식만으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메리 포핀스 리턴즈>(2018년 북미 개봉 예정)의 감독 롭 마샬의 대표작이다. <시카고>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롭 마샬 감독은 <나인>(’09), <숲속으로>(’14) 등의 작품을 통해 뮤지컬 영화를 향한 도전을 계속해왔다. 또한 뮤지컬 '애니', '토니 베넷: 언 아메리칸 클래식'의 안무가로서 인정받기도 했다. 한편, 2017년 3월 개봉 예정인 디즈니의 실사영화 <미녀와 야수>의 감독 빌 콘돈은 <시카고>의 각본을 맡아 탁월한 스토리텔링 감각을 뽐낸 바 있다. <시카고>는 원작 뮤지컬의 장점과 영화 매체의 장점을 동시에 살린 스토리 전개로 찬사를 받았던 작품. 이후 빌 콘돈은 <드림걸즈>(’07)를 통해 뮤지컬 영화 연출가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이처럼 할리우드 뮤지컬 영화계의 선두주자가 된 롭 마샬, 빌 콘돈 감독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시카고>는 뮤지컬 영화 전문 제작진의 눈부신 시너지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롭 마셜
#캐서린_제타_존스
#리차드_기어
#르네_젤위거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