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룹 모임의 움직임들을 통하여 카페가 끌어져 갈 수 있을지 저는 등산에 대하여 그리고 사실 이카페 회원님들의 특성도 모르기에 카페를 개방하여 작은 소그룹 모임들이 이루어지면 카페을 움직이는 권한을 부여하여 카페가 활성하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 카페를 이렇게 끌어가고 싶다 하신분들이 계시다면 존중합니다 의견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한가지 부탁의 말씀을 드리자면 카페에 글을 올리실때는 서로간의 인격이 존중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타인의 글이 무조건 삭제 되게 하거나 하여 마음이 불편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또 한가지 글을 올리실 때 서로 존중과 예의를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산지기 한상철이 원하는 것이 존중과 연합이였습니다 서로 잘 지내고 서로 사랑의 관계를 맺는 것 그래서 서로의 관계가 신뢰의 관계로 이어지기를 소망했습니다)
첫댓글 산에서 꿈꾸는 지기지우 카페를 개방합니다
=뭘 개방하셨나요~~~?
운영자를 찾고 있습니다.
'산에서 꿈꾸는 지기지우' 를 유지 하거나 산행을 함께 이끌어 가실 분을 요?
서로 소통 중이지만 급하게 열지는 못하지만 아름다운 공간을 지켜 보려고는 하고 있습니다.
카페를 멈춰 놓아서 될 일이 아니라 생각이 되기에 나비야 사랑해 님처럼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무언가 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곧 좋은 소식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큰 결심 존중합니다.
저는 카페 보다 페이스북에서 한대장님의 산에 대한 열정을 접하였기에 그 분을 존경합니다.
대장님 만큼 산을 사랑한 분이 계셨을까요?
감히 회원분들이 돌아 가신 분을 기리기 위한 마음으로 이 카페가 유지되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