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금일 오후 8시 무사히 정식계약 완료하였습니다.집주인이 집이 두채인것 같습니다.타이쿠싱에ㅎㅎ.
혹시나 타이쿠싱아파트는 어떤가 궁금하신 분들 위해 (저도 무지하게 궁금했었습니다) 사진 몇개 올립니다.아내와 애들이 다음달에 오는 관계로 보여주기위해 사진을 좀 찍었습니다.제가 사진조정이런거 할 줄 몰라서 그냥 올립니다.여성회원님들 조언대로 바닥은 나무마루이고,부엌이 깨끗한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부엌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이 좁습니다.향후 계약하실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저도 여기서 정회원되고 좋은 정보를 많이 얻었기에,,별 것 아니지만 올려봅니다.그럼.




첫댓글 주방이 커 보이네요 ^^ 몇평인지 물어봐도 될꺼여??^^
사진이 크게 보이는 모양입니다.800sf입니다~.실제로 보면 좁습니다.
깨끗한 집으로 잘 구하신 것 같네요. 축하합니다! ^^
집주인한테 커튼은 요구하지 않으셨나요?
흑흑...요구하고 말고 할게 없었답니다...주인님이 그냥 싫으면 관두라고 하는 자세시라서리.....
오~ 사진상으로 넘 깨끗하고 좋은데요?^^
즐거운 홍콩생활 하셔요~
감사합니다.저보다 늦게 오시는 분들한테 좀 참고가 됬으면 합니다만...
집 정말 잘 구하셨네여... 원래 부엌이 800대가 생각보다 넒더라구요.
집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부엌이 왕 부럽 ^^* 정말 잘 하셨네여...
화장실도 완젼 짱 ~ 근데, 뭐가 맘에 안들으셨을까 ???
새로운 출발 잘~ 하셔요...
저도 12월에 이사했는데, 집 칠하고 고치고... 몽땅 제가 다 했어요.... -.-
이 눔의 집 주인이 완젼 배째라...
메이인님
12월부터 안보이시더니....
나름 무지무지 바쁘셨군요 ㅎ
요즘 자주 마주치니 기쁘구먼유 ㅋㅋ
저도 12월에 너무 뜸했다싶어요...
남들 캐롤부르고 따땃하게 보내는 쿨마스 이브에 이사했시유 ~ -.-
하하하... 지금 보니 집 칠하고 고치고... 몽땅 제 손으로 했다는 말 같네요.
돈만 제 돈을 썼단 말이네요... ㅋㅋㅋ
무엇보다 메이님 덕분입니다....맘에 안들었던 것은 다름이 아니오라,,,,,,,,가격,,,,이지요..ㅎㅎ..제 급여랑 비교하여 보면 조금 무리다 싶어서요...월세내고 애들 학교보내면,,,그냥 대충 먹고 살아야 할 것 같아요..^^..암튼 감사합니다.
아파트가 무지 커 보이는데요.
좋은 아파트를 구하신거같아요 ㅎ
행복한 홍콩생활이 쫘악 펼쳐지길............^^*
넹..감사합니다..혹시 저희 애들 길에서 만나면 걍 머리한번 쓰다듬어 주세요..ㅎㅎ..둘다 어리버리과라서리...
오 저도 타이구싱 근처에 사는데ㅎ 오늘도 시티프라자에서 시간죽이기ㅎㅎ 오며가며 마주칠지도 모르겠네용ㅎ
ㅎㅎ.네 그렇기를 희망합니다.
사진 보니 깨끗하고 좋아보여요. 부엌도 화장실도 잘 구하셨네요.
좋아보인다고해주시니 저도 한결 마음이 편해집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ㅎㅎ.제가 깨볶을 나이는 이제 아닙니다만...감사합니다.
정말 깨끗한집 잘 구하셨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오늘 이삿짐 옮기면서 보니까,,앞에 바로 호텔이 있어서 다소 어두운 감이 있었습니다.참고 하시와요!!
이정도면 월세가 얼마정도 하나요? 이런거 물어봐도 되는지요....
정말 깨끗한 집이네요.. 홍콩엔 주방이 정말 작아서 주부로써 불만인데 .. 주방도 괜찮은데요...
타이쿠싱 집값이 비싸다던데... 이 정도 집 구하려면 얼마나 드는지... 대충이라도.. 좀 알려 주심 않될까요..?
와우,,,생각보다 넘 깨끗한 집을 얻으셔서 부럽습니다..
남편이 삼일전 홍콩 들어가서 지금은 서비스아파트에 있는데 오늘 드디어 제게 전화해서는 빨리 와서 집좀 알아봐주어야겠다고 하는데 도무지 정보가 넘 없어서요...저희는 방 2개정도면 되구요..직장은 센트럴에 있다네요..
회사에서 집을 지원해주긴 하지만 어디 근처에 얻어야 할 지 몰라서요..타이쿠싱은 센트럴과 전철로 몇분정도 거리에 있는지...약 20분 정도 거리면 무난할 듯..
타이쿠싱 저희집에서 센트럴 회사까지 약 30분정도 걸립니다.지하철로.
생각보다 꽤 걸리는군요...800sqf 정도는 얻어야 한다고 그렇게 이야기 했는데..지금 제 남편이 거주하는 서비스아파트도 타이쿠싱이라는군요 "Kolinhill Apartment"에 있다고 하는데요..이곳에서 약 한달정도 거주한 후 본격적으로 거주용아파트를 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아이는 없기때문에 굳이 학교근처를 얻지 않아도 되지만 그래도 가까이에 한국인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할까 합니다. 부대시설 예를 들면 수영장 사우나 짐 시설이 있는 곳으로 구하려고 합니다. 글을 읽어보니 우리나라 사람의 도움을 얻으셨다고 해서요...혹시 연락처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게 쪽지를 보내셔도 좋구요... 감사합니다.
제가아직인터넥이안되서되는데러알려드리겟습니다
네 감사합니다..항상 친절하시군요..오늘 남편이 우연히 침사추이쪽도 방문해서 몇군데 보았다네요.타이쿠보다 오히려 가깝다고 하네요...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좀 외람되지만, 주차장 이용료는 따로 지불해야되는 거죠? 대체로 얼마정도 금액이 되나요?
안녕하세요.저는 차가 없는 관계로 주차장을 이용안해서 잘 모르겠습니다.네.따로 지불하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집 깨끗하고 좋아보여요~ 울신랑도 담달에 나가서 잘 구해놓아야할터인데 ㅎㅎ
정말 잘 구하신거 같습니다. 너무 꺠끗해 보이네요. 저도 지난주 7군데 정도 본거 같은데 꺠끗한 집이 없어서 좀 실망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