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반 수업 못듣는 아쉬움을 덜어내려고 새이정선 기타교실을 구매했습니다.
3만원이상 무료배송이라 0~4권까지 총 5권 신청했습니다.
아마 금요일쯤 늦어도 토요일엔 올듯 합니다.
한달동안 하루에 한시간씩 바람돌이 소원~~~ 처럼 열심히 해야겠죠.
(아파트에서 치면 옆집에서 들리려나요? 아르페지오는 안들릴거 같고 스트럼은 들릴듯한데 혹시 아시는 분?^^;;)
예스24가 젤 싼듯하던데(3만원 이상 2천원 할인쿠폰도 주네요) 혹시 더 싼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5~8권은 그곳에서 사면 될듯하네요^^
첫댓글 음...그 교재 옛날 저희들 기타 배울때 정말 스텐다드 교본 이었습니다.....요즘이야~~~뭐 그렇더라도 그속에도 많은 좋은 지식들이 있답니다.열심히 하세요...!!!열정이 대단 하세요!화이팅!!!!
아파트에서 치면 옆집 뿐만 아니라 베란다를 통해서 윗층 윗층 까지 들립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완전 당해봤어요..흑...ㅠ.ㅠ ㅋㅋㅋㅋ
아아... 드뎌 이웃집에서 항의가 들어왔네요^^;;
시작은 그 교재로 했었는데....ㅋㅋㅋ좋은 것 같더라구요.....ㅋㅋ 지금의 강습에도 만족합니다......강습 욜씨미 들어야징..ㅋㅋㅋ 참 9시 넘어서 아파트서 기타치면...항의 들어온답니다....저희 교회 언니의 경험담입니다..ㅋㅋㅋ
네, 제가 아는 책이 이게 다라서요^^ 요즘 책은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가독성이 좋지를 못하더군요.
교재의 스킬보다는 이해를 위해서 한걸음씩 나아가야죠.^^
참고로 인터넷에 떠도는 화성학 기본내용 정리한 것 다운 받았어요. 예전 PC통신 시절의 교본인듯한 느낌이 들던데 일단 빨리 한번 본뒤 도움이 될듯한 느낌이 들면(순수하게 제 생각으로^^) 한번 올려볼게요. 한 2번은 통독해볼 생각입니다.
음악연습을 위해 가정집에서 방 하나를 방음시설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아님 근처 지하실을 빌리셔서 동호인들 끼리 모여서 연습하셔야 할듯 합니다.
직접 와서 듣는 게 좋을 텐데...확실히 쌤들 지도아래 확 늘었습니다.(나의 착각인가;;) 이정선님 대단하지만, 교본은 읽다 잤음./ 그리고 전 아파트 살지만 낮이고 새벽이고 막 칩니다. 아직까지 큰 컴플레인은 없었다는...하하. 동네주민들이 예민하신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