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자원봉사자, 후원자님의 관심과 격려로 우리지역 어르신을 초대하여 2019년 제24회 어버이날 기념 어릔 위안잔치 행사를 무사히 치루었습니다. 제48회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개최된 어르신 위안잔치는 올해로 제24회에 이르기까지 변함없는 우리지역 등대되어 이웃사랑을 전하는 사회복지법인 동진은 앞으로도 진심어린 어르신 돌봄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자유한국당 박완수국회의원님, 경상남도 도의회 김석규의원님, 창원시 시의회 김장하 부위원장님, 창원시 의창구 서정두 구청장님, 동창원농협 황성보조합장님, 동진의 안경숙 운영위원장님께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식전 공연으로 품바공연, 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 전통민요, 지역 내 난타공연, 위드오카리나팀의 연주, 지역가수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펼쳐져 참석 어르신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선물해드렸습니다. 기념식에서는 100세 이상된 장수어르신께 꽃다발 전달과 케익커팅을 하며 모든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였습니다.
우리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어버이 은혜에 대한 감사와 위로를 전하는 뜻 깊은 자리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현대로템(주) 등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