玉兽耳活环花薰
清 尺寸:通盖高13.4cm 口径22.5cm 足径10.5cm 清宫旧藏 说明:碧玉。玉质深碧色,局部有黑色斑点。全器分两部分,盖为折肩铃式,僧帽式盖顶。盖的周边镂雕兽面纹及莲瓣纹各一周,上平面刻有兽面纹。薰体为宽折边口,镂雕莲瓣式云头纹花边,周身外凸雕五出戟,相间五兽面活环耳。全器共有回纹五道。厚重中见灵巧。这件花薰既可实用,又是极为珍贵的陈设品。
명확한 크기: 통행 덮개 높은 13.4 c m 구경 22.5 c m 발 직경 10.5 c m Qing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묘사: 재 스퍼. 옥은 깊고 푸른 색깔이 고, 지역에 검은 반점이 있다. 전체적인 장치는 2 개 부품으로 분할 된다, 덮개는 접히는 어깨 종 유형 및 mitral 유형 뚜껑 정상입니다. 야 수 마스크와 함께 새겨진 비행기에 야 수 마스크와 연꽃 꽃잎을 각 주 새겨진 표지의 둘레. 몸은 넓은 접히는 가장자리 입, 새겨진 로터스 작풍 구름 귀 영 나 팔 레이스, 볼록한 5 Ji 이상으로 몸 전체이 고, 5 마리의 동물은 살아있는 반지 귀를 직면 한다. 총 5 개의 백 라인. 두꺼운 매체 영리 참조 하십시오. 이 꽃은 뿐만 아니라 실용적이 고, 또한 극단적으로 귀중 한 비품 이다.
玉镂雕牡丹纹花薰 清中期
尺寸:高9.3cm 口径13.4cm 足径7.8cm 清宫旧藏 说明:碧玉。玉质莹润,色泽鲜艳,圆形。分器、盖两部分。圆口,圈足。全部除底部外,镂雕盛开的牡丹和翻卷有致的枝叶纹。刀法娴熟,纹饰精美。牡丹是富贵花,有花王之称,象征吉祥
크기: 높은 9.3 c m 구경 13.4 cm 발 직경 7.8 c 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재 스퍼. 제이드 ejun, 밝은 색상, 라운드. 스플리터, 두 부분을 커버. 둥근 입, 가득 차 있는 원형. 모든 바닥에 추가, 전체 꽃 모란과 압 연 나뭇잎과 줄무늬에 새겨진. 훈장에서 절단 그리고 절묘 한에서 숙련 되는. 모란은 풍부한 꽃입니다, 거기에 카오의 상징, 길 조는 말했다
玉编磬 清乾隆
尺寸:鼓长17.5cm 鼓博6.1cm 股长12.5cm 股博3cm 清宫旧藏 说明:磬质碧玉,玉面饰描金龙纹。编磬为古代乐器一种,用石或玉制作,十六面一组。它的音色,除黄钟、大吕、太簇、夹钟、姑洗、仲吕、蕤宾、林钟、夷则、南吕、无射、应钟等十二正律外,又加四个半音,演奏打击时,发出不同音响,清宫所藏玉编磬,是清乾隆时制,在重大典礼演奏中和韶乐时使用。此件玉磬背有“无射”二字,为清编磬中的一个
크기: 드럼 17.5 c m 드럼 보 6.1 cm 수석 12.5 cm 주식 3 cm 청나라 궁전 올드 티베트어 설명: 제이드-품질 재 스퍼, 유-얼굴 장식 우연의 일치 드래곤 패턴. 돌 또는 비 취, 16의 측으로 만드는 고 대 음악 계기의 시리즈. 그것의 음색, 노란 종, 큰 Lu, 너무 송이, 클립 시계, 특별시 세척, zhonglu, limmidge 이외에, 린 종, 이순신, 남쪽 루, 아니 총에, 종, 그래서 12 긍정적인 법률, 플러스 4 색채, 타악기를 연주하 고, 다른 소리를 발행, 청나라 궁전 hid 제이드, 주요 행사에서 청나라 qilong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shao 르를 사용 하는 경우. 이 제이드-차 임 단어 "아니오 샷",이는
玉灵芝式花插 明
尺寸:高24cm 口径10cm 清宫旧藏 说明:玉料青色,局部有灰色石质绺。器主体为中空的圆筒状,上部作灵芝形,四周浮雕四朵折枝灵芝和水仙,与器下部镂雕的竹节、寿石相互交结在一起。 类似于本器的陈设式玉器,大约起源于唐代,盛行于明清。由于经过了前几代的不断发展,所以明代的玉器不但在器皿种类上有所增加,表现手法上也更贴近现实生活。本器的造型,主体用吉祥物灵芝,再以其他植物点缀其间,令人有耳目一新之感。器上所饰为寓意长寿之物,且有谐音为“祝”字的竹,故此器合称为“群仙祝寿
크기: 높은 24cm 구경 10cm 명확한 궁전 오래 된 티베트 인 묘사: 옥 물자 청록색, 국부 적으로 회색 돌 자물쇠가 있다. 빈 원통형 모양, ganoderma lucidum의 상단 부분에 대 한 본체-모양의, 4 양각 ganoderma lucdum 및 선화에 의해 둘러싸여, 그리고 대나무의 조각의 하단, shoshi 서로 다른 각과 함께. 디스플레이 스타일 제이드의 장치와 마찬가지로, 당나라에서 유래, 명나라와 청나라 왕조에서 인기. 지속적인 발전의 이전 세대의 결과로, 그래서 명나라의 제이드 기구의 종류 뿐만 아니라 증가, 방법의 성능은 또한 실제 생활에 가까이 있다. 장치의 모양, 마스코트 ganoderma lucidum를 가진 주력 기관, 및 그 사이에 다른 식물 장식, 상쾌한 느낌. 장치는 근속 기간의 상징으로 꾸며, 낱말 "Zhu" 대나무를
玉九螭杯 明
尺寸:高7cm 口径9.3×5.2cm 足径3.3×5.5cm 清宫旧藏 说明:新疆青玉,呈匜式。器作夔耳,腔内光素。一螭绕耳伏于杯口,外壁以高浮雕,透琢之技艺,琢饰八只姿态各异的螭纹,有的在杯口观望,有的缠咬嬉戏。 螭为龙的一种。此图有“教子成龙”之意。
크기: 높은 7cm 구경 9.3 x 5.2 cm 발 직경 3.3 x 5.5 c m Qing 궁전 오래 된 티베트 인 묘사: 신장 녹색 비 취, 匜 유형. 장치는 kui 귀로 사용 되 고, 루멘은 가벼운 성분 이다. 컵에 귀 주위 macrolepis, 높은 구호에 외벽, 다른 macrolepis 패턴의 절묘 한, 절묘 한 8 제스처의 예술을 통해, 일부는 입에서 기다려 보고, 일부는 복잡 한 엉 킴을 물린. macrolepis 용의 일종 이다. 이 사진은 "아들 재키 챈을 가르치는"의 의미를가지고
玉“鹤鹿同春”人物纹杯 明
尺寸:高7.5cm 口径7.8cm 足径4.7cm 清宫旧藏 说明:青玉,局部有褐色沁。杯圆形,外壁镂雕松鹤人物通景图。图中三老人于松树下,围观一画轴,旁立一鹿,并一展翅欲飞之仙鹤。桃树下,一老人双手攀桃枝,似欲摘桃,山石一侧,一老人傍一童子而立,二老人对弈而坐。近足处饰有灵芝、水仙、竹枝
크기: 높은 7.5 c m 구경 7.8 cm 발 직경 4.7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그린 제이드, 지역 갈색 진의. 컵 라운드, 외벽은 경관 지도를 통해 소나무 크레인 문자를 새겨져 있다. 소나무 아래 세 남자, 구경꾼 huazhou, 사슴을 서 옆에, 그리고 교묘한 크레인. 복숭아 나무 아래, 그의 손을 가진 늙은이 복숭아 가지를 등반 하는 것 처럼, 복숭아를 선택, 바위 쪽, 소년과 함께 늙은이, 늙은 남자의 두 체스를 앉아. ganoderma lucidum, 선화, 죽순과 함께 발을 장식 근처
玉双龙把杯 明
尺寸:长6.5cm 宽6.2cm 清宫旧藏 说明:青玉,局部有浅褐色斑沁。杯圆撇口,收腹,圈矮足。通体用阴刻线雕出水兽纹,杯两侧各有一龙形把,龙口啄杯沿,双前爪抓沿边,后爪抓杯底。深腹。内外壁饰海兽鱼等纹。 这种造型的玉杯,上饰纹图在明代颇罕见
크기: 길이 6.5 c m 넓은 6.2 c m 명확한 궁전 오래 된 티베트 묘사: 녹색 비 취, 국부 적으로 밝은 밤색 반점 Qin가 있다. 컵 둥근 입, 아랫 배, 원형 짧은 발. 새겨진 라인 물 밖으로 새겨진와 몸 전체, 양쪽에 컵 용-모양의, longkou 펙 컵 함께, 두 번 앞 발 가장자리를 따라 잡고, 발톱 컵 바닥을 잡고 있다. 딥 배꼽. 안쪽과 외부 벽 훈장 바다 물고기 및 다른 선. 아주 희소 한 명나라에 있는 장식적인 본에 비 취 컵의이 모양,
玉四喜八宝纹炉 清乾隆
尺寸:通盖高12.3cm 口径13.9cm 足径2cm 说明:新疆上等青玉。立体圆雕,分器、盖两部分。盖顶为四合如意式,四角套活环。平顶上隐起对称变形云纹,盖面和器身各凸起八个海棠花形饰,上面相对各琢四个“喜”字。喜字间饰罐、鱼、盖、花和肠、螺、轮、伞八吉祥纹。器口对称镂雕四只蝴蝶,其尾部各套活环。底四个云头式足。造型厚重,琢艺精湛,是难得的清乾隆时期玉雕精品。 蝴蝶纹是清晚期盛行纹饰。蝴蝶色泽鲜艳,讨人喜欢。以器上所示喜字和纹饰推断,此炉可能是帝王婚仪
크기: 덮개를 통해 서 높은 12.3 c m 구경 13.9 c m 가득 차 있는 직경 2cm 묘사: 신장, 가장 정밀한 녹색 비 취. 3 차원 조각품, 쪼개는 도구는, 2 개 부품을 덮습니다. 커버 상단에 대 한 SI ruyi 스타일, 네 모서리 세트 라이브 반지. 편평한 지붕에 의하여 숨겨지는 대칭 개 악 물결 모양, 덮개 및 몸은 각각 4 개의 "hi" 낱말을 친척의 위 8 개의 베 꽃 모양의 장신구를, 올렸다. Xi 단어 장식 캔, 생선, 뚜껑, 꽃과 창 자, 달팽이, 바퀴, 우산 8 길 조 라인. 입 대칭 4 나비, 그 꼬리는 라이브 반지의 각 세트를 조각. 하단 네 구름 피트. 모델링, 절묘 한 예술, 두께는 희귀 청나라 qilong 기간 제이드 조각 벌금입니다. 나비 본은 늦은 Qing 왕조에 만연한 훈장 이다. 나비는 밝게 색깔과 원하는대로 기쁘게. 장치에 낱말 그리고 훈장으로이로가 황제 결혼식 계기 일지도 모른다 추정 하는
玉镂雕雄鹿带饰 辽或金
尺寸:宽4.7cm 高6.5cm 厚2.1cm 说明:玉质淡黄色,间留有一层赭黄的玉皮色。器多层镂雕,第一层为柞树和灵芝仙草;第二层琢一珍珠盘角的站立雄鹿,作抬头望日状;第二层为带饰后壁上下左右镂雕的山石纹。背面于长方形孔的四周边框上琢云纹。正背面之间的两侧各雕处一条形方孔,可供穿革带用。又正面上方有一深雕的圆形嵌槽,疑可嵌入红宝石之类以示太阳。寓“望日高升”之意。 辽金元玉器上的纹饰,逐步向多层次发展,层次多,难度大,对玉雕业的发展,有很大影响。辽金元利用原玉皮色最有特色,如此器的赭黄色树叶,就表现出山林秋天的景色,别有生活情趣,亦为琢玉一绝,堪称巧夺天工。
크기: 폭 4.7 c m 높이 6.5 cm 두께 2.1 cm 설명: 비 취 밝은 노란색, 사이에 단풍 황토 노란색 제이드 스킨 색상의 레이어. 다층 조각, zuo 및 ganoderma lucibum의 요정 잔디, 왕 Zhi의 상승에 대 한 사슴 서 있는 진주 디스크 경적 두 번째 레이어, 두 번째 레이어는 새겨진 돌 패턴 주위에 벽의 뒤쪽으로 장식 되어 있습니다 위한 첫 번째 레이어. 모아레의 주위 국경에 있는 직사각형 구멍의 뒤. 조각 바 광장 구멍의 반대편의 두 측면, 가죽 벨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 얼굴 위에 깊은 조각 된 원형 홈이 있으며,이는 태양을 의미 하는 루비에 포함 될 수 있습니다. "왕 Zhi"의 의미. liao와 Yuan 왕조에 있는 비 취의 훈장은, 점차적으로 다단계 발달에, 많은 것의 수준, 어려운, 비 취 산업을 새 기기의 발달에, 중대 한 충격이 있다. liao와 Yuan 왕조는 본래 비 취 피부 색깔을 가장 특유 한 것 이용 한다, 그래서 황토 잎, 산 숲가을 풍광의 성과에는, 생활 맛을, 또한 비 취를 삭감 하는 것은, 경이로운 솜씨 불릴 수 있다
玉镂雕戏狮人纹带板 元
尺寸:长6.9cm 宽5cm 厚1.7cm 清宫旧藏 说明:玉料青白色,表面有大片黄褐的玉皮色。器长方形,片状,正面微凸起,另一面内凹。正面在镂空的锦地上饰松树、柞树、一狮和一人。人身穿窄袖长袍,头戴圆形橄榄式帽,腰系宽带,一手托火珠,一手拉绣球以戏狮。狮子膘肥体壮,弓身回首,张牙舞爪,做欲滚球之状。 元代文武官员,凡二品以上者皆可系玉带,其带板之纹图,文官为禽鸟纹,武官为走兽纹,其中狮纹为一品标记和专用图。其上耍狮人一般上着窄袖衣,下着短裙,腰系革带,足登皮靴。此件戏狮带板,即为其中一件富有生活气息且具典型的代表作
크기: 긴 6.9 cm 폭 5cm 두꺼운 1.7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옥 소재 녹색 흰색, 표면은 큰 노란색 갈색 비 취 피부 색깔이 있습니다. 장치는 직사각형, 색다른, adaxially 약간 볼록, 그리고 오목 반대편에 있습니다. 프런트는 소나무, zuo, 사자와 빈 브로케이드 바닥에 한 사람으로 장식 되어 있습니다. , 라운드 올리브 모자를 입고, 허리 광대역, 손-화재 구슬을 들고, 한 손으로 사자를 재생할 수 국 당겨 좁은 소매 가운을 입고. 사자 battened, 다시 찾고 활, 발톱, 모양의 공을 롤 싶어요. 두 사람이 더 이상 옥 벨트 수 있는 위안 왕조 관계자, 접시의 패턴과 함께, 조류 줄무늬에 대 한 공무원, 동물 패턴에 대 한 군사 부착, 어떤 사자 문신 제품 마크와 특별 한지도. 사자는 보통 좁은 슬리브에, 치마 아래, 허리 벨트 가죽, 발 부츠. 부유한 생활과 전형적인 걸작 인 격판덮개를 가진 사자,
青玉三羊蕉叶双孔笔插 清
笔插高10.4cm,长15.8cm,宽5cm。清宫旧藏。 笔插青玉质,玉质莹润,略有墨斑。整器雕作自然景观,镂雕的石山上有孔状洞,洞中生长着灵芝小草。石上卧伏3羊,一大二小,其间隙可架笔。石旁有两棵芭蕉树,树中空,可插笔。笔插配以紫檀木座,木座上镂雕竹、菊、兰、桃实、灵芝等纹饰。此笔插既是文房用具,又是一件精美的文房陈设品。 (撰稿人:杨捷) 名词解释: 笔插 文房用具,用途似笔筒,但较笔筒插笔少,同时又可用作笔架。清代玉器中有白菜形笔插、荷花形笔插等,它们既可插笔,又是非常有趣的文房清玩。 灵芝 蕈的一种。食用灵芝,有强筋骨、益精气的滋补作用。灵芝在中国古代民间信仰中具有吉祥长寿的寓意。灵芝的出现,预兆着国泰民安,世事昌达,所谓“圣人休祥,有五色神芝含秀而吐荣”(《神农本草》)。《瑞应图》也称:“芝英者,王者德仁而生。”
펜 삽입 높은 10.4 c m, 긴 15.8 c m, 넓은 5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 펜은 녹색 비 취 질을 삽입 한다, 옥 질 ejun, 경미하게 잉크 반점이 있다. 전체적인 장치는 바위 산에 새겨진 자연적인 조 경에, 구멍에 있는 구멍이, ganoderma lucibum 잔디의 성장에 있는 구멍 새겨 진다. 돌 3 양, 2 학년 작은에 누워, 갭 랙 펜 수 있습니다. 돌 측에는 2 개의 바나나 나무가 있다, 나무 구 렁, 펜을 삽입할 지도 모른다. 로즈 우드 나무로 되는 좌석을 가진 펜 삽입은, 나무로 되는 좌석 대나무, 국화, 난초, 복숭아 고체, ganoderma lucidum를 etc로 장식 한다. 이 펜은 li포 가전 제품 뿐만 아니라, 또한 아름 다운 li포 가구. (기여자: 양 Jie) 명사 설명: 펜 삽입 lipho 어 플 라이언 스는 펜 홀더 처럼 사용 하지만, 연필 펜 삽입 펜 보다 적습니다, 동시에 소유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 제이드 중국어 양배추-모양의 펜, 연꽃 모양의 펜, 등등, 그들은 펜을 삽입 할 수 있지만, 또한 매우 흥미로운 wenfangqing 플레이. 어떤 균 류의 종류. 식용 ganoderma lucidum, 강한 뼈와 근육, 제나라의 본질의 영양 효과가 있다. 길 조 장 수의 의미에서 고 대 중국의 민속 신앙에 ganoderma lucidum. ganoderma lucibum의 출현, 평화와 번영의 징조, 세계, 소위 "세이 지 휴 Xiang, 거기에 5 색 신 치즈 쇼와 침을 룽" ("쉔 농 물질 medica"). "루이 잉 지도" 또한 말했다: "영국 치즈, 킹 naruhito 및 출생." "
青玉御题大碗,清乾隆
高7.5cm,口径18.3cm,足径10.3cm。 碗青玉质,有绺。大口外侈,矮圈足。腹外满刻楷书清乾隆帝御制诗序:“判山水之元苍,材非择地;丽重连之璧璐,质并成规。制器宜露沃蔗浆,涉远共河流桃核。二万里溯勤拓地,德昭宵旰之筹;三十年久效捞波,心底春秋之贡。惩营私而庸臣抵罪,牟重利而巿贾争趋。维谁何必谨于岩关,而甲乙究归于天府。近蠲税半,新获瓌双,径可得周尺。而羸制不藉汉京以上,云错采,何如太璞。能完水月同圆,恰以重规相印。美知必合,比肩盘托之两吟;句不须联,具体瓮盂之七字。那数青浮,槐饼煎茶,禁玉局之三;漫同白映,车渠作赋,侈建安之七。”末署“御制咏和田大玉碗六韵有序”款识。该诗序载于乾隆《御制诗五集》卷三十九。 碗配紫檀木如意云头支架。 此器造型线条流畅,有庄重朴素之感。其形状系仿清代雍正时期官窑瓷碗而制
높이 7.5 cm, 지름 18.3 cm, 발 지름 10.3 cm. 그릇은 녹색과 옥, 자물쇠입니다. 큰 입 낭비, 짧은 원형 발. 아랫 배는 새겨진 일정 한 원본 Qing qianlong 제국 시 머리말의 가득 차 있다: "Yuan cang, 조 경, 물자는 선택적이 지 않는다; 리튬 중공업 lianzhi 루, 품질 및 고정 관념." 체계는 멀리 멀리 강 복숭아 중 핵을 포함 하는이 슬 지팡이 펄프를 위해 적당 하다. 2만에서 간척, 자오 나이트 旰, 이브 년 긴 효과 낚시 파도, 봄의 마음과 공 물의가을. 깃털과 抵罪, shanghan 및 시장. 누가 바위에, 그리고 B를 tianfu 해야 합니다. 세금 반 근처에, 새로운 瓌 더블, 직경이 주 통치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스템은 위의 한 베이징에 의해, 구름이 잘못, 어떻게 너무 pu. 무거운 규칙 단계 인쇄에 둥근을 가진 물 달을, 다만 완료할 수 있다. 미국과 알고 결합 됩니다, 접시의 두 음과, 문장은 7 단어의 특정 항아리에 연결 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린 플 로트의 수, huai 케이크 튀김 차, 세 번째의 금지 제이드 국, 바이 잉과 확산, 푸에 대 한 자동차 운하, 지 앤 ' 7을 낭비. "마지막 부" 왕 체계 날개 및 tianda 사 발 6 개의 운율은 "款识를 주문 했다." 이 시의 머리말은 qlong 39의 제국 시의 5 세트에서 포함 된다. 로즈 우드 ruyi 구름 브래킷과 그릇. 이 장치 매끄러운 선의 모양은, 엄숙한 간명의 감각이 있다. 청나라 황제 yongzheng 기간 Guan 도자기 그릇 시스템의 모양
青玉凤柄执壶,清
通高22cm,口径4.9-5.7cm。 此执壶玉质纯正,表面光亮。壶体扁而高,椭圆形口,盖与壶口呈插接式,咬合紧密,盖钮为镂空如意形,套二活环,钮之下饰一周莲瓣。壶颈部饰变形莲花纹,腹部有椭圆形开光,开光内凸雕牡丹等图案。壶流为兽吞式,流柱自兽口中接出。壶柄为一全身栖凤,凤尾下部套一活环。 此作品的设计水平较高,将传统的如意、莲花、莲瓣、牡丹等图案运用于壶体,表现形式不落俗套,且加工精致,造型准确。执壶之柄造型复杂,不易掌握。壶盖高大而易脱落,因而不宜实用,是一件按照实用器设计的陈设品
높은 22cm, 구경 4.9-5.7 cm를 통과 하십시오. 이 남 비 옥 순수한, 밝은 표면. 남 비 몸 편평 하 고 그리고 높은, 타원형 입, 뚜껑 및 남 비 입 삽입 된다, 가까운, 빈 소망 모양을 위한 gai는, 주 로터스 플랩의 훈장 아래 단추 2 개의 살아있는 반지를, 놓았다. 남 비의 목은 변형 된 로터스 본 이다, 복 부에는 타원형 오프닝, 안 볼록한 새겨진 작 약 및 다른 본의 개통이 있다. 주전자는 짐승에 의해 삼 킨 되었다 스트림 칼럼은 짐승의 입에서 포착 되었다. 투 수가 핸들 전신 농 어 피닉스, 피닉스의 낮은 부분은 라이브 반지를 설정 합니다. 이 작품의 디자인은, 전통적인 ruyi, 로터스, 로터스 꽃잎, 모란 및 기타 패턴 냄비 본문에 사용 되는, 파격적의 형태, 그리고 절묘 한 처리, 정확한 모델링 높다. 주전자의 손잡이는 복잡 하 고 마스터 하기 어렵다. 뚜껑은 크고 떨어지기 쉽다, 그래서 실제적이 지 않다, 전시 제품의 공용 품에 따라 디자인 이다
玉双犀首璜 战国
尺寸:长17cm 宽7.3cm 厚0.5cm 说明:新疆和阗玉,青白色,局部有深褐色沁斑。体扁平,半圆形,两面形式和饰纹相同。两端各雕一犀牛头,嘴微张,眼呈不规则的橄榄形,身饰凸起的谷纹。中部近内缘处,饰镂雕勾连云纹,上侧有孔可系绳。 玉器上出现犀始见于战国,延至西汉初年。这说明早在战国时,中国原产犀牛,或犀牛已传入中国。 此器共两件,形式大小相同,此为其一。两器皆于旁侧阴刻乾隆御制诗。全文称:“返绝久非藉,沧桑全亦奇。别中恒得聚,适可引吟思。一片如半月,剖为两片谁。离虽成玦各,合本若环规。”另侧有“乾隆”和“御玩”铭
크기: 길이 17cm 폭 7.3 cm 두껍게 0.5 c m 묘사: 신장과 hetian 비 취, 녹색과 백색, 국부 적으로 어두운 갈색 qin 반점이 있다. 몸 편평한, 반원형, 동일한 본 및 장식적인 본의 양측. 양측의 각각은 코뿔소 머리를, 입 마이크로 장 새겨진, 눈은 올려진 곡물로 꾸며진 불규칙 한 올리브 모양, 몸이 다. 새겨진 물결 무늬 장식 중간의 안쪽 가장자리 근처, 상단 측면 구멍이 묶여 있을 수 있습니다. 코뿔소의 외관은 전국에 나타나고 이른 서쪽 한 왕조에 확장 했다. 이것은 전국 시대, 중국의 네이티브 코뿔소, 또는 코뿔소 초기 중국에 도입 되었습니다 보여줍니다. 이 장치는 두 조각의 총, 동일한 양식 크기, 이것은 하나입니다. 둘 다 음과에 새겨진 qailong 제국의 시를 있습니다. 전체 텍스트는 말했다: "다시 오랜 시간에, 전체의 vicissitdes도 홀수입니다." 영원히 함께 하지 마세요, 당신은 음과 생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반 처럼, 두 사람으로 분할. Jue에 있지만에서, 만약 반지 규칙. "상대방은" qlong "와" 유 플레이 "명나라
玉龙纹璜 春秋晚期
尺寸:高2.7cm 长6.6cm 厚0.4cm 清宫旧藏 说明:玉料黄色,有赭色沁斑。体作片状,外形接近三分之一的瑗。两面形式与纹饰相同。璜的外沿琢对称戟纹,两端各有一龙首,龙身于中部合为一体,并饰春秋中晚期极为盛行的变形蟠虺纹为龙鳞,中间缀以目纹,纹饰卷连细密。玉璜两端各有两个圆孔,中部上端有一方形孔,皆可作系佩
크기: 높은 2.7 c m 길이 6.6 cm 두께 0.4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제이드 소재 황색, 황토 색 명소입니다. 몸은 벗 겨 지기 쉬운, 모양은 거의 1/3 na 이다. 2 개의 모양은 훈장과 동일 하. 후안 용의 양쪽 끝에 대칭 문신의 바깥 가장자리, 전체 중간에 드래곤 바디, 그리고 늦은 봄과가을에 장식 된 드래곤 규모에 대 한 팬 독 사 패턴의 매우 인기 있는 변형 이다, 중간은 메쉬 장식 볼륨도 괜찮아요. 비 취 각 끝에는 2 개의 둥근 구멍이 있다, 중간 끝에는 정연 한 구멍이, 부로 사용 될 수 있다 있다
玉“迦楼罗神”饰 辽
尺寸:长7.2cm 宽6.1cm 厚0.7cm 说明:青玉,厚片状。正面凸起一神人,眼孔圆且很大(似缺嵌缀的瞳睛)眼角上吊,阴刻火焰形眉,蒜头形鼻,尖喙,双耳垂佩环,发纹极细,并饰有发箍,短臂,双爪微收并置于口前,翅微张且翅尖搭于尾侧。器背面有凹环形,边缘有三对等距对穿孔。 此种人首鸟身饰,或做片状饰,或做帽顶饰。佛教名称为“迦楼罗神鸟”,在辽金时期甚为盛行,人们极为崇拜。传说,当菩萨讲经时,它在一旁护法,时称其为神鸟。
사이즈: 길이 7.2 cm 폭 6.1 cm 두께 0.7 cm 설명: 그린 제이드, 두꺼운 플레이크. 얼굴은 남자-남자, eyelets 라운드 매우 상 감 눈동자의 부족과 같은 대형 () canthus 교수형, 제기 음과는 화 염 모양의 눈 썹, 마늘 모양의 코, 뾰족한 부리, 더블 earlow 스트랩 반지, 머리 라인은 매우 괜 찮 아 요, 머리 후프, 짧은 팔, 더블 클로 마이크로 수집 및 전면 앞에 배치 장식, 날개 마이크로 장 및 꼬리 쪽 날개 끝. 장치의 뒤에는 오목한 반지가 있다, 가장자리에는 기 공의 등거리 쌍의 3 개 쌍이 있다. 사람의이 종류는 첫번째 새 몸 장신구이 고, 또는 조각 모양 훈장을 만들고, 또는 모자 최고 장식을 만든다. 불교 이름은 "가 나 안의 거룩한 새",이는 매우 리아와 진 왕조에서 인기가 사람에 의해 숭배 되었다. 그것은 보살이 금강경을 알 때, 그것은 달마의 측면에, 그것은 신성한 새를 호출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玉镂雕双雁佩(唐)
尺寸:长8.8cm 高6.4cm 厚1cm 玉料白如凝脂,润泽无暇。厚片状,两面纹饰相同,皆在长条形底托上镂雕山石、祥云和两只翔鹤。底托下部有一长深的凹槽,当作嵌饰用。 此器上的花朵式长尾云纹,是唐代所创。唐代玉鹤双目往往以小圆坑和阴刻三角形纹饰之,且长尾、双翅尖上翘。此器即为一例。(来源:中华玉网
크기: 긴 8.8 c m 높이 6.4 cm 두꺼운 1cm 옥 소재 흰색으로 크림, 촉촉한 흠 없는. 두꺼운 플레이크, 같은 장식의 양쪽은 새겨진 돌 조각, xiuyun과 두 개만 Xiang 크레인의 바닥의 긴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하단의 하단 부분은 속지 장식으로 사용 되는 긴 깊은 홈을가지고 있습니다. 이 장치에 꽃 유형 긴 Lu Yun 본은 당나라에서 창조 되었다. 탕 왕조 크레인은 종종 켕와 음과에 게 눈을 삼각형 장식, 그리고 긴 꼬리가 새겨진, 날개가 지적 했다. 이것은 예입니다. (출처: 중국 옥 그물
玉侧视人头像 西周
尺寸:长8cm 宽2.1cm 厚0.6cm 说明:玉料为透闪石。体扁平,呈不规则的长条形。人面侧视,用阴线琢“臣”字形眼,凸鼻,闭嘴。人背后有一垂直的凸脊,发冠上有圆孔,可供穿系。 此侧视人头像比较少见,尤其是人头下的纹饰,或为龙的变形,或为人的双足。若为后者,则此器应为一完整的人形器。器一端原有断损,似为榫,因此可能是一件柄形器
크기: 길이 8cm 폭 2.1 c m 두꺼운 0.6 c m 묘사: 비 취 물자는 관통 돌입니다. 시체가 평평 하 고 불규칙 모양입니다. 사람들의 얼굴 측면, 음과 라인 컷 "첸" 지그재그 눈, 코, 닥 쳐. 그 남자 뒤에 수직 볼록 능선 이며, 착용 할 수 있는 머리 왕관에 둥근 구멍이 있습니다. 이것은 측면-의해-측면 세로 상대적으로, 특히 장식의 머리, 또는 용을 변형, 또는 인간의 bipedal에 대 한 희귀입니다. 후자를 위해, 장치는 완전 한 인간 형 이어야 한다. tenon 같이 본래 틈 손상의 1 개의 끝은, 그래서 손잡이 모양 장치 일지도 모른다
玉海东青啄雁带饰 宋
尺寸:两件均长8.5cm 宽4.6cm 高2.2cm 清宫旧藏 说明:玉料青白色,局部有褐色沁斑。体为扁长方形。正面上部镂雕一大雁,长颈深进水草之中呈躲藏状,天空中一只小巧的海东青正虎视耽耽地瞄准大雁,欲进攻追杀。下部有一椭圆形粗环,背面为中间凹进,四边成粗框形,且无饰纹。 此器在清宫时,配有一个清乾隆制作的长方委角形雕漆盒盛装保护。
크기: 2 8.5 cm 넓은 4.6 c m 높은 2.2 c m 청나라 궁전 올드 티베트어 설명: 비 취 소재 녹색 흰색, 지역 갈색 진의 명소. 몸체는 평평한 직사각형입니다. 앞에서 야생 거 위, 긴 목에 잡 초에 깊은 숨기기와 같은, 하늘이 작은 하이 야생 거 위를 목표로 crounched입니다, 사냥을 공격 하 고 싶지 새겨져 있다. 하 부에는 타원형 두꺼운 반지가 있다, 뒤는 중간에서 오목 하다, 4 개의 측은 두꺼운 상자 모양 및 장식적인 본 이다. qing qilong와 더불어 qing 궁전에 (서)이 장치는 직사각형 래커 박스 드레스 보호를 만들었다.
玉龙首带勾环 元
尺寸:通环长10.5cm 最宽3.8cm 高2.3cm 清宫旧藏 说明:白玉经火后,有黑褐色斑并伴有黄色沁,呈半鸡骨白色。全器分勾和环两部分。其中勾龙首,腹间镂雕莲花纹,钮为荷叶花纹;环口正、反面均隐起云纹,环首镂雕一龙。 此器雕琢的龙纹皆为三束发,长双角,粗眉上卷,宽鼻梁凸起,具有元代的明显时代特点。又,带勾在元代是一种广为流行的器型,但带勾与勾环合为一器是少有的。带勾为实用器,勾与环上饰龙纹,当为元代帝王专用。
크기: 반지 길이 10.5 c m 넓은 3.8 c m 높은 2.3 c 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화이트 제이드 화재 후, 거기에 어두운 갈색 반점과 노란색 진, 하프 치킨 뼈 흰색과 동행. 전체 장치가 확인 되 고 링은 두 부분으로 구성 됩니다. 한 후크 드래곤 헤드, 복 부 로터스 패턴, 로터스 잎 패턴에 대 한 버튼을 새겨진, 반지 입, 반대편은 구름에서, 첫 번째 용을 새겨진 반지 숨겨져 있습니다. 이 장치는 3 개의 머리 띠, 긴 두 배 각, 거친 눈 썹 위로 구르 고, Yuan 왕조의 시대의 명백한 특성과 더불어 코의 넓은 교량, 조각 했다. 다시 말하지만, 원나라의 후크와 함께 인기 있는 유형입니다, 하지만 후크 및 중산와 함께 희귀 한 중 하나입니다. 드래곤 패턴에 대 한 유틸리티, 후크 및 링 후크, 때 원나라에 대 한 황제 전용
玉瓶式佩 战国晚期
尺寸:宽4.2cm 高3.2cm 厚0.5cm 安徽省长丰县杨公乡战国墓出土 说明:青玉,有赭色沁斑。体片状,上下钻一贯孔,一面平,一面于中间凸起,整形如一瓶式器。两面纹饰相同,均琢对称的勾连云纹,底两侧至颈部,镂雕相对的花形饰,极为精美。 战国玉佩的种类繁多,但作瓶形者,所知仅此一件,极难得。
크기: 폭 4.2 c m 높은 3.2 c m 두꺼운 안후이 지방 주지사에 있는 0.5 cm Feng 양 township 국가 무덤은 묘사를 출토 했다: 녹색 비 취, 황토 반점이 있다. 몸 조각, 여기저기 드릴링 일관 된 구멍, 옆 평지, 병 유형 장치 같이 형성 되는 측에서 올려진 옆. 동일한 훈장의 양측은, 둘 다 구름의 대칭을, 목에 밑바닥 측, 새겨진 관계 되는 꽃 모양 장신구, 극단적으로 절묘 한 삭감 했다. 전국에 있는 비 취의 각종 종류는, 그러나 병 모양으로, 이것을, 아주 희소 한 알고 있다.
玉人物龙纹磬 明中期
尺寸:长20.4cm 宽20.1cm 最厚0.9cm 清宫旧藏 说明:玉料青白色,局部有浅褐色斑沁。体呈扁平长方形,两面饰纹各异,一面饰二龙戏珠,另一面正中上部为寿星,两侧为长老,下部为童子,边有鹤鹿等纹,有“福、禄、寿”三星高照之意。 磬为古时的礼乐器,早在商代已见。惟以玉作磬,出现较晚,所见明代为最早遗品,此为其一
크기: 길이 20.4 c m 폭 20.1 cm 두꺼운 0.9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옥 소재 그린 화이트, 로컬 밝은 갈색 반점 Qin 있습니다. 몸은 편평한 직사각형 이다, 다른 장식적인 본의 양측은, 1 개의 측 장식 했다 용, 생일의 위 부분의 상대방, 더 적은을 위한 양측, 젊은이의 하 부, 사슴 및 다른 선과 함께, 거기 "Fu, Lu, shou" 삼성가 오 자오의 의미. 차 임은 고 대 의식 악기, 샹 왕조 처럼 일찍 본 것입니다. 하지만 차 임로 옥, 나중에 나타나는 초기 유물로 명나라를 참조 하십시오, 이것은 하나입니다
玉镂空花卉纹带板 明
尺寸:桃形径4.2cm 铊尾7.5×4.3cm 条形4.2×2.4cm 4.3×1.5cm(1份20块) 清宫旧藏 说明:白玉,带板一份共计二十块,皆扁平体,其中圭形铊尾二块,大长方形銙八块,小长方形銙四块,桃形銙六块。各块均透雕凌霄花及翻卷的花叶。 明代玉带上的带板在明中期后固定为二十块一套,图案内容有龙、麒麟、人物、花鸟纹等,多用上等羊脂白玉,以多层镂雕、剔地阳纹和阴线刻纹等技法琢制。 这套玉带板,玉制雕工皆精良,受到清乾隆皇帝喜爱,不仅配以紫檀木匣,且于其上刻诗、题款,被视为珍宝收藏。
크기: 복숭아 모양 직경 4.2 c m thallium 꼬리 7.5 x 4.3 c m 막대기 4.2 x 2.4 c m 4.3 x 1.5 c m (1 개 20) 청나라 궁전의 옛 티베트어 설명: 화이트 제이드, 총 20 조 각, 평면, 하나는 다섯 규 모양의 두 꼬리의 테일 2, 대형 직사각형 銙 8, 작은 직사각형 銙 4 조 각, 복숭아 모양의 銙 6 블록. 각 블록은 트럼펫과 압 연 꽃 잎 새겨져 있습니다. 명나라의 제이드 벨트 플레이트는 20 세트로 고정 된 명나라 시대의 한가운데에, 드래곤즈, 기린, 피 규 어, 꽃과 조류의 내용의 패턴, 등등, 첫-클래스 화이트 제이드의 많은, 다층 조각, 양 및 음과 라인 조각 시스템 등 새겨진 기법을 합니다. 옥 벨트 보드의이 세트, 작품 조각, 청나라 qilong 황제 사랑에 의해, 뿐만 아니라 로즈 우드 뮤 이순신, 그리고 새겨진 시를, 제목, 보물 컬렉션으로 여겨진다 우수 합니다.
玉镂雕三螭瑗 汉
尺寸:径4.7cm 厚3cm 清宫旧藏 说明:新疆和阗玉,青白色,局部有浅褐沁斑。体扁平,圆形,两面形式和纹饰相同。 镂雕三只相互缠绕的螭,各螭大小相同,均瘦身体长,尖嘴竖耳,身上有浅浮雕和阴刻细线纹。 这类玉瑗在西汉时较常见,是一种佩饰。此器玉质洁白,雕工精细,非常罕见。
크기: 직경 4.7 c m 두꺼운 3cm 명확한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묘사: 신장과 hetian 비 취, 녹색과 백색, 국부 적으로 얕은 갈색 qin 반점이 있다. 몸 편평한, 둥근, 양측 모양 및 장식 동일. 3 macrolepis, 각 macrolepis 같은 크기의 조각 조각, 얕은 구호와 음과 얇은 라인 새겨진 모든 얇은 몸 길이, 부리 수직 귀가. 서쪽 한 왕조에 있는 비 취 na의이 종류는 일반적, 훈장의 종류 이다. 이 장치는 비 취 백색, 아주 희소 한 일을 잘 새기고 있다.
玉龙纹带饰 宋
尺寸:长9.1cm 宽5.2cm 清宫旧藏 说明:白玉。体呈扁长方形,边缘饰大连珠纹。下面镂雕云龙图案,一扁孔横贯两侧。可穿革带,下部有一半圆形环。 宋代玉带饰的种类较唐代和明代为多,目前发现的唐代玉带饰仅有带板,可能还有玉钩,而宋元时期的玉带饰有带钩、带扣、带板、束带等多种样式。这种两侧有通孔,可直接串于革带上的带饰,有的下部带有挂物环。一些学者称其为“提携”,有人称其为“束带”。这类名称虽在古文献中都能找到,但文献中的名称与实物间的对应关系,还没有足够的证据。这件带饰上的云龙纹雕琢得非常精致,工艺水平堪称上乘,在当时极为珍贵,为皇族所用。《宋史》载,理宗端平元年,宋将孟洪带兵同元军灭金国,所获国宝中有“透碾云龙玉带”,“连珠环玉束带”等,即可为证。此器或即为其中所获金代物之一
크기: 긴 9.1 cm 넓은 5.2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화이트 제이드. 몸은 편평한 직사각형, 큰 선으로 꾸며진 가장자리 이다. 다음과 같은 조각 yunlong 패턴, 측면에 걸쳐 평평한 구멍. 가죽 벨트를 착용 할 수 있다, 하 부에는 반원 반지가 있습니다. 송나라에 있는 제이드 벨트 장신구의 유형은 당나라 및 Ming 왕조의 그것 보다는 더 많은 것 이었다, 반면 노래와 위안 왕조 후크, 버클, 스트립, 밴드와 많은 다른 스타일로 장식 했다 그리고 당나라 제이드 벨트 장식품은 접시와 아마도 제이드 후크와 함께 발견 됐다. 이 쪽은 구멍을 통해, 벨트 장식에 문자열 거 대 한 벨트를 직접 수 있습니다, 일부 낮은 소재 반지에 달려있습니다. 몇몇 학자는 그것을 "도움", 몇몇 외침 그것 "악대 부른다." 이름의이 종류가 고 대 문학에서 찾아낼 수 있더라도, 그러나 문학에 있는 이름 그리고 목표 사이 통신은 충분 한 기록이 아니다. 윤-원에 장식품과 함께이 조각은 매우 절묘 한 조각, 프로세스 수준, 그 시간에 매우 소중한, 로열티를 위한 우수 합니다. "성", 올해의 duaping 종, 노래가 될 것입니다 멩 yujun 밖으로 진, 국보는 "윤-nian 제이드 벨트"를 통해 왔다, "정렬 반지 제이드 벨트",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또는 얻은 금 목표의 한 개 이다
玉蟠龙贯耳瓶 清
尺寸:高29cm 口径5.7cm 腹宽14cm 足径7.3cm 清宫旧藏 说明:青玉。质地精良。器呈扁圆形,阔腹,长圆形足。瓶口饰回纹一周,绕颈部镂雕一龙,绕腹部浮雕二龙,三龙作戏珠状。颈部两侧饰双贯耳,耳上饰螭纹。足部刻有隶书“大清乾隆仿古”款。雕工精巧,图案祥瑞,造型浑厚大方。 清代时兴琢制瓶类器皿,在清代玉器中,玉瓶占有一定比例,其造型、体积,玉质及器物上的图案也多有变化。此器选用龙戏珠图案,精雕细刻,三龙戏珠活灵活现,十分诱人,属清代龙的特点
크기: 높은 29cm 구경 5.7 cm 아랫 배 폭 14cm 발 직경 7.3 c 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사파이어. 우수한 질. 이 장치는, 넓은 배꼽, 긴 둥근 발을 obmate입니다. 일주일 동안 장식 된 목의 입, 놀이 구슬 모양에 대 한 sanlong 두 도마뱀의 복 부 구호 주위에 목 구멍 용을 조각. macrolepis로 꾸며진 목의 양측, 줄무늬에 꾸며진 귀. "큰 청나라 qilong 골동품" 단락으로 새겨진 발. 절묘 한 조각, 패턴 길 조, 모델링 활발 하 고 관대 합니다. 청나라, 병 같은 기구, 청나라 제이드, 병에 특정 비율을 차지 하 고 있음, 그 모양, 볼륨, 제이드와 패턴에 기구도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이 장치는 드래곤 플레이 비드 패턴을 선택, 절묘 한, 3 드래곤 플레이 구슬 살아있는, 매우 매력적인, 청나라 드래곤의 특성에 속한다
玉人耳“寿”字长方炉 明
尺寸:通耳高9cm 口径10.6×8.1cm 足径8.1×4.9cm 清宫旧藏 说明:玉料青色,有黄褐色沁斑。器较厚重,长方形口和足。玉炉内壁光素,两外壁凸雕寿字及二螭,口沿阴琢“T”字纹一周,两侧各镂雕双手握炉壁环、侧首、圆眼、卷发状的人为形柄。 明代仿古器一般以青铜器为原型,但细部花纹变化较大,造型较浑厚、粗犷。此件玉炉即反映了明仿古器的这一特点,惟上饰“寿”字则具明代风格
크기: 귀 높은 9cm 구경 10.6 x 8.1 cm 발 직경 8.1 x 4.9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옥 소재 시안, 노란색 갈색 진의 자리를 했다. 두꺼운, 직사각형 입과 발. 빛 성분의 벽 안쪽에 비 취로, 두 외벽 볼록 조각 오 한 단어와 두 macrolepis, 음과 함께 입 잘라 "T" 문자 라인을 따라 일주일 동안, 용광로 벽 반지, 사이드 헤드, 둥근 눈, 곱슬 모양의 손잡이와 두 배 손을 조각 양쪽에. 명나라의 골동품 실력은 일반적으로 프로토 타입, 하지만 청동을 받아 세부 패턴이 크게 변경, 그리고 모델링은 더 활발 하 고 거칠게입니다. 이 옥 용광로는 명나라 골동품의 특성을 반영 하지만, "shou" 문자로 장식 명나라 스타일입니다
清宫旧藏 新疆和阗青白玉 玉螭形佩 战国
尺寸:长7.5cm 宽4.1cm 厚0.5cm 清宫旧藏 说明:新疆和阗青白玉,局部有褐色沁斑。体扁平,两面形式和纹饰相同。浅浮雕一螭,张口露齿,梳形目,头顶有较长且分叉的角,耳后扬,四爪足,尾上翘内卷并饰扭丝纹。颈部有一穿孔,可系绳。 战国是最早在玉器上作螭纹的时代,且数量相当多,其特点是头上有长角,四爪足,尾多饰扭丝纹,侧身侧视,呈爬行状。此为其中典型实例之一
크기: 긴 7.5 cm 폭 4.1 cm 두꺼운 0.5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신장과 hetian 그린 제이드, 지역 갈색 진의 명소. 몸은 편평 하다, 2 개의 모양은 훈장과 동일 하. 얕은 구호 macrolepis, 오픈 입 이빨, 더 이상 갈래 각도와 빗 모양의 머리, 귀 양, 네 발톱 발, 곱슬과 꼬인 실크 라인의 끝. 목에는 밧줄에 묶일 수 있는 천공이 있습니다. 전국 미국 옥 macroleppi 시대의 초기 이며, 상당한 숫자, 그 특성은 머리가 긴 경적을가지고 있습니다, 네 발톱 발, lundo 트위스트 실크 라인, 옆으로 측면-봐, 크롤 링입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예제 중 하나입니다
清末 青玉“太平有象”挂件
说明: 高4.3厘米,长6.1厘米,宽0.8厘米
설명: 높이 4.3 cm, 6.1 cm 길이, 폭 0.8 cm
玉胡人纹带板 唐
尺寸:长3.2cm 宽4cm 厚0.8cm 说明:玉料青白色,体呈扁平椭圆形,正面减地浮雕一胡人,手持排箫吹奏,双目紧闭,身披细长飘带,发斜梳,盘腿而坐。带板的外沿嵌有铜镀金框和一个铜镀金小环,似系后人改作。背面平磨,两边各有一对小孔。 唐代玉带板一般都较厚,正面大多用浅浮雕的方法,琢出人物、花鸟、动物等纹饰。雕琢方法也极有特点,即图案中有细而短的密集阴刻线,饰纹处自边沿向内缓缓凹下呈坡面,人物或动物在中部凸起,与边沿同高,此种饰纹今称剔地阳纹。
크기: 길이 3.2 c m 폭 4cm 두께 0.8 cm 설명: 옥 소재 녹색 흰색, 몸은 평면 타원형, hu의 긍정적인 구호, 손 플루트 연주, 눈, 닫힌 몸, 날씬한 깃발을 입고, 머리 기울기 빗, 크로스 다리와 앉아. 지구의 외부 가장자리는 구리 금 도금 된 구조 및 최신 발생과 유사한 구리 도금 된 작은 반지로 상 감 이다. 뒤는 각 측에 작은 구멍의 쌍과 더불어 편평 하다. 당나라의 제이드 벨트 보드는 일반적으로, 앞에서 가장 얕은 안도의 방법을 사용 하 여, 캐릭터, 꽃과 조류, 동물과 다른 장식을 잘라 두꺼운입니다. 조각 방법은 또한 특성을가지고, 즉 패턴은 얇은 하 고 짧은 밀도 음과 라인을 enchanes, 가장자리에서 장식적인 곡물 장소는 안쪽으로 천천히, 가장자리와 더불어 중간 부푼 것에 있는 경사 표면, personage 또는 동물, 훈장 본의이 종류 불린다 양 본을 움직이게 하기 위하여 올려진다.
玉镂雕夔凤长宜子孙璧 清
尺寸:长13.5cm 宽8.1cm 厚0.5cm 清宫旧藏 说明:白玉。无瑕斑。佩片状,呈圆形,上部镂雕双夔龙,面面相对,头顶云纹。下部圆形镂雕双夔纹及篆书“长宜子孙”四字。左右侧边沿分别琢隶书“乾隆年制”和“覆字一百八十八号”,玉佩装于“珍符衍庆”楠木册及木函内。 清代宫廷制造的玉佩,大部分是仿照汉代玉佩制作,并且加以变化,在装饰、造型上较汉代玉佩更加复杂精致。玉质无沁色,无瑕斑,蜡样光泽。此佩即仿汉代宜子孙佩而制造,尺寸较汉代玉佩略小,图案内容则更加丰富。
크기: 긴 13.5 cm 폭 8.1 cm 두께 0.5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화이트 제이드. 완벽 한 장소. 조각 모양의, 둥근, 상단 새겨진 더블 퀘 용이, 반대, 머리 물결 무늬. 낮은 원형 조각 더블 퀘 곡과 인감 "긴 이순신 자손" 네 단어. 국경의 왼쪽과 오른쪽은 각각 공식 스크립트를 잘라 "bronnen 시스템"과 "아니오. 188th", "제인 Fu yiqing" nan mu에 책과 나무 편지에서 제이드 웨어. 청나라 궁전에서, 옥 만들기의 대부분은 한 왕조 제이드 제작 후, 모델 되었고 변경,이는 더 복잡 하 고 세련 된 한 왕조 에서보다 장식 및 모델링에. 진 색깔, 흠 없는 반점, 왁 스 같이 광택 없이 비 취. 이것은 한 왕조의 모방 이며 아들을 만들, 크기가 약간 한나라 제이드 보다 작습니다, 패턴 내용이 풍부 하다.
唐 玉镂雕双凤踩莲佩
尺寸:宽4.8cm 高6.2cm 清宫旧藏 说明:玉料青白色,局部有褐色沁,体扁平,近似椭圆形,两面形式和纹饰相同。镂雕双凤踩莲图,双凤翅部用网格纹表现羽,尾端分三岐,中一岐长大,两凤之间有细长绳带结成的花朵。 凤鸟是古代玉雕的重要题材,在新石器时代的玉器中已有出现。汉代以前玉器中的凤鸟非常夸张,在头、翅、足、尾等进行变形处理,以表现凤鸟的威严和神秘。唐代玉器中的凤鸟形象比起汉代以前,有了较大的变化,造型上追求美感表现,减少了威严与神秘,较接近于某些野生动物的形象。这件玉佩中的绳带上还有随形的阴刻细线,其手法在唐代玉梳等作品中也曾出现,是唐代玉器特有的装饰手法。上述琢刻法及饰纹风格表现出较高的镂雕技巧和时代特点。
크기: 폭 4.8 c m 높은 6.2 c m 명확한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묘사: 비 취 물자 녹색 백색, 국부 적으로 갈색 Qin, 몸 평지, 대략 타원, 양측 모양 및 장식 동일이 있다. 새겨진 더블 피닉스 단계 로터스 그림, 메쉬 패턴 성능 깃털, 3 제나라의 꼬리 끝에 두 번 피닉스 윙, 한 제나라, 두 닭고기는 꽃이 형성 된 슬림 로프를 자 랐 습니다. 피닉스 버드는 신석기 제이드에 나타난 고대의 옥 조각의 중요 한 주제입니다. 한 왕조의 앞에, 옥에 있는 피닉스 새는 머리, 날개, 발, 꼬리 및 다른 개 악 처리에서 피닉스의 위엄 그리고 신비를 보여주기 위하여 아주 과장 된다. 한 왕조와 비교해, 당나라 왕조에 있는 비 취의 피닉스 심상은 중대 한 변화가 있고, 모델링에 심 미적인 표정의 추적은 보다 적게 위엄 있고 다 신비한, 몇몇 야생 동물의 심상에 가깝게 이었다. 음과의 모양을 가진 로프에이 제이드 얇은 라인을 조각, 당나라 제이드 빗 및 기타 작품의 기술은 당나라 제이드 독특한 장식 방법에 출연 했습니다. 장식의 위 조각 방법 그리고 작풍은 더 높은 조각 기술 및 시간 특성을 보여준다.
玉云形杯 唐
尺寸:最宽19.9cm 高5.7cm 清宫旧藏 说明:玉料青绿色。器为一立雕器皿,形作朵云形,亦于腹外壁饰浮雕朵云纹,以镂雕朵云之尾巧作柄。 云纹自古皆有,但如此式那样以朵云为饰者,则始自唐代。此器以朵云作杯,不仅为首见,且迄今所知仅此一件,堪陈绝品。
크기: 넓은 19.9 cm 높은 5.7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제이드 소재 녹색. 이 장치는 새겨진 그릇, 구름 모양 뿐만 아니라, 구름의 벽화 릴리프의 뱃속에, 영리한 손잡이의 꼬리 구름 조각입니다. 고 대 시대부터 구름이 되어 있지만, 장식 된 사람으로 구름 같은 방법으로, 그것은 당나라에서 시작 했다. 컵으로 구름이 장치 뿐만 아니라 머리를 보고, 그리고 지금까지이 한, 칸 첸 보석 알려져 있습니다
清 青白玉双面诗画子冈牌
说明: 高5.8厘米,长4厘米,宽0.5厘米
묘사: 높이 5.8 cm, 길이 4cm, 넓게 0.5 cm
玉镂雕螭龙合璧 战国
尺寸:直径11cm 清宫旧藏 说明:玉料青白色。体扁平,两面形式和纹饰相同。边缘无棱,表面饰凸起的谷纹,谷粒浑圆,是用管形铊具套磨琢而成。璧孔内镂雕一螭龙。整器对剖成两半,可作信物或合符用。 类似的谷纹玉璧,在楚文化地区的战国墓葬中已有发现,但不带螭龙。此璧所饰之龙,形似猛兽,身短而粗,弯曲如团龙。这种设计,既充分利用璧孔内的空间,又能很好地表现螭龙的凶猛和力量。异形猛兽历来是玉器的重要纹饰,商代饕餮有首无身,周代螭龙向前团身,威猛不足,而这件玉璧上的螭龙却极富动感,表现出龙的威武凶悍。战国的合璧,已知仅此一件
크기: 오래 된 티베트어의 11cm 직경 묘사: 비 취 물자 녹색과 백색. 몸은 편평 하다, 2 개의 모양은 훈장과 동일 하. 늑 골이 없는 가장자리, 올려진 곡물로 꾸며 지는 표면, 돌린 곡물은, 갈기의 세트를 가진 관 모양 엉 겅 퀴 이다. 구멍 내부는 macrolepis 용을 조각. 전체 장치는 유품 또는 문자의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두 반쪽으로 분할 됩니다. 유사한 골짜기 곡물 비 취, 전국 국가 무덤의 추 문화 지역에서, 그러나 macrolepis 용으로 아닙니다 발견 되었다. 용, 짐승 처럼 모양, 짧고 굵고, 용의 연대로 곡선. 이 디자인은, 뿐만 아니라 구멍 안쪽에 공간, 또한 좋은 성과 macrolepis 용의 사나운과 힘의 가득 차 있는 사용을 만든다. 외계인 짐승은 항상 중요 한 제이드 장식품 되었습니다, 샹 왕조 gluttonus은 최초의 시체를가지고, Zhou 왕조 macrolepis 드래곤 포워드 연대 몸, 마이티 부족, 그리고 macrolepis 드래곤에 제이드의이 조각은 매우 역동적 이다, 마이티 맹렬 한 용을 보여주는. 이 것만 알고 있는 전국 국가
玉镂雕鹦鹉纹环饰 元
尺寸:径7.2×6.5cm 厚1.4cm 清宫旧藏 说明:青白玉,正面有赭色沁。器圆形,厚片状,周边为环形饰,中间琢一横梁,下面镂雕彩球彩带。上部雕一只静卧观望,一只啄戏彩球状的鹦鹉。 此器作“鹦鹉衔绶带”纹,有祝愿美好长寿之意
크기: 직경 7.2 x 6.5 c m 두껍게 1.4 c m qing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묘사: 녹색 백색 비 취는, 정면 황토가 있다. 둥글고, 두꺼운 조각, 고리 모양 장신구에 의해 포위 해, 중간은 새겨진 착 색 한 리본의 밑에 광속을, 삭감 했다. 상단은 조용 하 고 잠깐, 놀이 같은 앵무새의 펙을 조각. "앵무새 제목 리본" 본으로이 장치는, 좋은 장 생활 의미를 바란다
乾隆白玉诗文梅花纹圆屏
藏品名称:乾隆白玉诗文梅花纹圆屏 参考价:180000-250000 报价日期:2005-02-01 分类:和田玉|年代:乾隆 器形:玉插屏|纹饰:植物纹 藏品描述: 总高30厘米,乾隆白玉诗文梅花纹圆屏。
컬렉션 이름: 첸 롱 화이트 제이드 시-------------------------------180000-250000 인용 날짜: 2005-02-01 분류: 그리고 네 프 라이트 | 시대: qanglong 모양: 제이드 플 라크 | 장식: 식물 패턴 컬렉션 설명: 총 높이 30cm, qanglong
簇花玉洗 清
高6厘米长15. 3厘米宽11.3厘米 青玉。玉雕作簇花花瓣形,乃取花瓣为洗,外簇梅花为饰而成。洗不仅,沿雕出花瓣形,洗内还雕有花筋,共五瓣。外簇之梅花,系镂雕而出,其绕洗大牛圈,下盘根错节,上花开团簇,花间还有一蟠螭游向洗池,别具风味。
높이 6cm 길이 15. 3cm 폭과 11.3 cm 그린 제이드. 옥 꽃 꽃잎 모양의 꽃, 빨 래, 장식 매 화 꽃의 외부 클러스터에 대 한 꽃잎을 하는 것입니다. 워시 뿐만 아니라, 새겨진 꽃잎을 따라-모양의, 또한 꽃 힘 줄로 새겨진 씻어, 다섯 꽃잎의 총. 매 화의 클러스터 밖에 서 밖으로 조각, 그 주위에 세척, 고리로 연결 되었다는 아래, 꽃은 클러스터, 꽃과 팬 macrolepis 수영장을 씻어 수영, 맛을 필요가 없습니다.
玉桐荫仕女图 清乾隆
尺寸:长25cm 宽11cm 高15.5cm 清宫旧藏 说明:白玉。带大面积黄褐色玉皮。器圆雕为庭园景色,主体为一门亭,隐于桐荫之下,前有门柱瓦檐,圆形门洞。屏门两扇,一掩一开,门缝中透过一线光亮。一仕女倚身门后,捧罐而立;另一女手持灵芝立于门柱之侧,二人似歌门缝相互对望,又似正欲交谈。门前两侧利用玉皮之色雕成桐树、假山和高大的芭蕉树。树下有石台、石座。器底有乾隆题:“和阗贡玉,规其中作碗,吴工就余材琢成是图。既无弃物,且完璞玉。御识。”末署“太”、“ ”二款。乾隆御制诗云:“相材取碗料,就质琢图形。剩水残山境,桐檐蕉轴庭。女郎相顾问,匠氏运心灵。义重无弃物,赢他泣楚廷。”“乾隆癸巳新秋御题。”末署“乾”、“隆”二款。 从乾隆御制款识及题诗中得知,此器是利用玉材中心挖去碗后的剩料,由苏州玉工琢制。图案构思与故宫所藏油画桐荫仕女图屏风图案相同,人物形象及布局较油画屏风更为生动,堪称玉雕史上的一绝。
사이즈: 길이 25cm 폭 11cm 높이 15.5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화이트 제이드. 노란 갈색 비 취 피부의 넓은 지역으로. 정원 조 경을 위한 조각품, 문 기둥 도와 처마의 앞에 통의 그늘에서, 숨겨 지은 관을 위한 주력 부 대, 둥근 오프닝. 두 가지를 제공 합니다, 하나의 커버 오픈, 빛의 빛나고을 통해 문. 여 자가 문을 기대어, 캔 서를 들고, 다른 여자는 문 옆에 ganoderma lucidum를 들고, 노래 문 같은 두 사람이 서로를 보고, 그리고 말하는 것 같다. 문의 양쪽에 옥 피부의 색상을 사용 하 여 텅, rockery과 키가 바나나 나무에 새겨진. 나무의 밑에 shasai와 돌 좌석이 있다. 상자의 하단에는 qilong 질문: "그리고 khotan gongyu, 그릇의 규칙, 그림으로 잘라 소재의 나머지 부분에 우 공." 아무 버리고, 그리고 제이드를 마칩니다. 제국 지식. "마지막 부는 너무", "" "2 이다. 첸 긴 제국 시를 구름: "단계 물자 포획 사 발 물자는, 질에 도표를 삭감 했다." 중산, 통 처마 바나나 샤프트 코트. 소녀는 카 운 셀러이 고, 목수의 넋은 수송 된다. 그는, 그의 눈물을 이기는 추 팅 있다. 첸 롱 뉴. "건조"와 "긴" 2. qanlong 황실 시스템 款识 시에서,이 장치는 소 주 제이드 산업 커팅 시스템에 의해 그릇 후 남은 파고 옥 소재 센터의 사용 이다. 패턴 아이디어와 궁전 박물관 숨깁니다 그림 그림 화면 패턴은 동일 합니다, 캐릭터 이미지와 레이아웃은 유화 화면 보다 더 선명 하 고, 옥에 게 역사를 조각 해야 합니다 호출할 수 있습니다.
玉莲荷花插 清
尺寸:长22.5cm 高12.6cm 口径12.1×7cm 清宫旧藏 说明:青玉。带光泽,稍有瑕斑。器主体由湖石、莲蓬、荷花、荷叶组成。莲蓬紧靠湖石,雕七粒莲子。荷叶内空,外琢筋络,细致入微;边沿微敛,一侧凸雕一飞雀。器下部饰有流水、浪花、水草,一雀立于荷花之上,作回首状。造型生动自然,结构巧妙紧凑,雕工精细
크기: 긴 22.5 cm 높은 12.6 cm 구경 12.1 x7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사파이어. 반짝이는, 약간 팔아요 있습니다. 본체는 호수 돌, 연꽃, 연꽃, 연꽃 잎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로터스는 7 씨앗을 조각, 호수 돌로 닫습니다. 빈 내부 연꽃 잎, 외부적인 힘 줄을 잘라, 세심 하 고 nuanced, 마이크로 컨버전스의 가장자리, 한쪽 볼록 플 라 잉 참새를 조각. 장치의 하단 부분은 물, 스프레이, 잔디, 로터스에 참새 서, 다시 같은 찾고 장식 되어 있습니다. 생생한 자연적인 모양, 조밀한 구조, 정밀한 새 기기
玉塔式炉 清
尺寸:高28cm 口径11.1cm 清宫旧藏 说明:碧玉。玉质深碧色,无瑕斑。炉体分为上下两部分。上部为圆筒式罩,筒壁上开光,开光内镂雕蕃莲纹,炉罩上部有屋顶式盖,盖上有六坡屋脊并排列整齐的瓦垄,脊下端各悬一白玉铃。顶盖上部有一瓶式炉钮。下部分为炉身,圆形炉口,口外饰弦纹,口两侧各有一朝冠形炉耳。炉腹圆而鼓,腹外饰浅浮雕缠枝蕃莲纹,腹下部凸雕等距三兽首,兽口各含一兽足。此炉造型为流行的大型香炉样式,炉内可放香料,香气自炉罩溢出。属陈设品,亦可作薰炉使用。
크기: 높은 28cm 구경 11.1 cm 명확한 궁전 오래 된 티베트 인 묘사: 재 스퍼. 비 취 깊은 파란 색깔, 흠 없는 반점. 로 몸은 2 개 부품으로 분할 된다. 실린더의 상단 부분-타입 후드, 튜브 벽의 오프닝, 새겨진 로터스 패턴의 오프닝, 용광로 커버의 상단 지붕, 6 슬로프 지붕으로 덮여 깔끔한 Sheng에 배치, 낮은 능선 각 매달려 흰색 제이드 벨. 뚜껑의 상단은 용광로 버튼의 병이 있습니다. 하 부는 용광로 몸, 둥근로 입, 입 장식 문자열 패턴, 각 측면은 한 번 왕관 모양 난로 귀를 있다. 용광로 배꼽 라운드와 드럼, 복 부 외관 피상적인 구호는 로터스 패턴에 싸여 있다, 아랫 배 하단의 볼록한 조각 등거리 세 짐승 먼저, 동물 입 각 하나를 포함 짐승 발. 대중적인 대규모 향가 열기 작풍을 위한이로 모양은,로는로 덮개 과잉에서 향료, 향기를 둘 수 있다. 비품, 용광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玉镂雕龙纹饰 元早期
尺寸:宽6.6cm 高5.2cm 厚0.7cm 说明:青玉。片状,镂雕,一面以刚劲的刀法,琢一大圆眼,宽眉;双细角,长发后飘,回首,呈舞行于牡丹花间状的龙纹。 元代龙纹,行舞于云间和花间的较多,形作细颈,长头,身饰鳞纹,爪上部有粗短的节状纹。此为其典型代表。牡丹花为富贵花,龙穿牡丹,有荣华富贵之意
사이즈: 폭 6.6 cm 높이 5.2 cm 두께 0.7 cm 설명: 사파이어. 조각, 새겨진 조각, 굵은 칼로 한쪽, 큰 둥근 눈을 잘라, 넓은 눈 썹, 이중 벌금 각도, 표류 후 긴 머리, 다시 찾고, 드래곤 패턴의 모란 꽃 모양의 댄스 라인입니다. 위안 왕조 드래곤 패턴, 구름에 춤과 더 많은 지출을, 목, 긴 머리, 몸 장식 비늘에 대 한 모양, 발톱 어퍼 굵고 짧은 섹션 패턴이 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대표자 이다. 풍부 하 고 용을 착용 모란, 화려의 의미에 대 한 모란 꽃
玉龙纹瑗形佩 战国
尺寸:径6.8cm 清宫旧藏 说明:青玉,孔径为边宽的一倍,两面形式和饰纹相同。内外有边棱,饰漩涡纹(又名卧蚕纹)。孔内镂雕一龙,身细瘦,呈“S”形,长尾,尾上饰绳纹,臀与尾之间成一圆环。 这件玉环直径很小,所饰兽之尾部有一小孔,可穿绳佩带,因而是佩玉。
크기: 직경 6.8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녹색 제이드, 한 번의 가장자리 너비에 대 한 조리개, 같은 패턴과 장식 패턴의 양쪽. 가장자리 늑 골, 장식적인 소용돌이 선을 가진 안과 외부 (또한 웅크리고 있는 실크 벌레 본으로 알려진). 구멍은 "S" 모양, 긴 꼬리, 밧줄 선, 둔 부 및 원형 사이 꼬리로 꾸며진 꼬리를 보여주는 용을, 몸 얇고, 조각 했다. 이 yuhuan는 직경에서 작다 밧줄에 의해 착용 되 고 그러므로 비 취 일 수 있는 짐승의 꼬리 안에 작은 구멍이 있다.
玉镂雕丹凤纹簪头 唐
尺寸:长11cm 厚0.2cm 清宫旧藏 说明:玉质白色。体作扁平的水滴形,两面饰纹和形式相同、皆以镂雕加阴线琢纹法饰丹凤朝阳纹,一端嵌有银镀金饰,而簪体已断缺无存,从断痕看亦为银质。 玉簪古今皆有,惟簪头为玉,簪体为金属制作者此为初见。又凤饰玉器早已出现,但凤与花草,特别是与牡丹花合雕在一器者亦始于唐,此为典型代表之一。
크기: 긴 11cm 두꺼운 0.2 c 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화이트 제이드. 편평한 물방울을 위한 몸은, 본의 양측과 동일한 모양, 피닉스 본을 새 기는 yin 선으로 새겨 지 고,은 금 도금 된 장신구로 한 끝 상 감, 그리고 hairpin는 또한은을 보기 위하여 끊긴 표에 게 서 끊긴, 행방불명 이다. 모든 고 대와 현대, 하지만 옥에 대 한 hairpin 머리, 금속 저자에 대 한 hairpin 본문이 첫 번째 광경 이다. Feng 꾸며진 옥은 이미 나타났다, 그러나 1에서 새겨 지는 모란 꽃을 가진 피닉스 그리고 꽃, 특히 또한 Tang에서 시작 되었다, 이것은 전형적인 대표자의 한 개 이다.
玉龙耳杯 宋
尺寸:高5.8cm 口径9.8cm 足径5.4cm 清宫旧藏 说明:玉料浅碧色。器圆雕,中空,圆口,圆足,一侧凸雕云龙戏宝珠纹;另一侧透雕龙首耳,余皆光素。 此器留部分原玉璞皮色,使龙头、宝珠、卷云展现赭色,恰似阳光映照后的色彩,给器物增添古香古色之风趣,加上龙首形柄,雕琢得神态威猛,极有气势,更显示了宋代工匠的高超技艺。值得注意的是,此器龙爪呈握状和卷连云纹等都是宋代风格,但龙身饰鳞纹,又接近了元代风格,与宋早期龙纹,多身光素且带火焰者略有所别。故此玉杯可视为宋晚期物
크기: 높은 5.8 c m 구경 9.8 cm 전체 지름 5.4 c 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제이드 소재 라이트 블루 색상. 조각, 중공, 둥근 입, 둥근 발, 1 개의 측은 볼록 하는 윤 주 패턴, 조각 용 첫번째 귀를 통해 상대방, 모든 가벼운 성분을 조각 했다. 이 장치는 본래 비 취 색깔의 부분을 남겨둔다, 그래서 수도 꼭지, 진주, 촉 모 구름이, 태양의 색상 처럼, 황토를 표시 하는 기구, 플러스 용의 재미에 골동품을 추가 첫-모양의 핸들, 강한 태도로 새겨진, 매우 당당한, 뿐만 아니라 노래 장인의 뛰어난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것은이 장치는 드래곤 발톱과 롤 롄라인을 들고 있다는 주목할 만한 노래 스타일 이지만, 용의 시체가 비늘로 장식 뿐만 아니라, 원나라 스타일에 가까운, 그리고 초기 송 드래곤 패턴, 많은 신체 조명 요소와 불꽃의 조금. 그러므로, 비 취 컵은 늦은 노래로 간주 된다
玉“敕命之宝” 清早期
尺寸:长12cm 宽12cm 高13.4cm 清宫旧藏 说明:玉青白色,方形,雕双龙钮,印面刻朱文篆书满汉文“敕命之宝”四字。此宝是清朝皇帝命令臣僚时使用。
크기: 긴 12cm 넓은 12cm 높은 13.4 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yuqing 화이트, 광장, 쌍용 버튼을 새겨진, Zhu 인감 전체 중국어 "로얄 보물" 4 단어를 인쇄. 이 보물은 청나라 황제 명령 센 리 사용 합니다.
玉龙穿竹饰 元
尺寸:长6.8cm 宽3cm 清宫旧藏 说明:玉料青色,间略有皮色。全器镂雕成不规则长圆形。主体图案为一盘龙穿爬于竹枝状。所饰龙,身细长,爪子丰满,长发,带角,上唇长,眼睛紧压在眉毛的下边。 宋元间常见龙穿行于花草树木的玉器。惟如此器作龙穿行于竹丛状者实属罕见
크기: 긴 6.8 c m 넓은 3cm 청나라 궁전 오래 된 티베트어 설명: 옥 소재 시안, 약간 피부 색상. 전체 장치는 불규칙 한 직사각형으로 새겨 진다. 용의 주요 패턴은 대나무 나뭇가지에 등산을 착용 합니다. 드래곤, 날씬한 몸, 전체 발톱, 긴 머리, 뿔과, 윗입술 길이, 눈을 단단히 아이즈 아래에 누를. 노래와 위안 일반 드래곤 꽃과 제이드의 나무를 통해 걷고. 하지만 드래곤에 대 한 대나무 대단히 짧은 시간을 통해 여행 드문 거 야.
첫댓글 청시대의 용이 친숙한 모양임을 봐서 현제와 가까운 시대임을 보여줍니다만
뛰어난 조각으로 인해 가치는 어마어마해 보여집니다.도자기 스타일이나 잔, 향로는 놀라운 조각입니다.
고궁에 있는 보물 입니다
즐거움 넘치는 오늘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