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혹시 해서 검색해보니 제 사연 매체에도 소개됐고 유튜브 핵사이다 썰에도 그대로 퍼갔네요!!!!
이 __놈드라!!! 내가 머리 맞았는데 왜 니들이 꿀빨아!!!!
구글서 머리 때리는 상사로 검색했더니 몇개 나오네요.
아 그 아줌마 신상도 올려주지... 내가 보내줄텐데.
---------------
깜빡잊고 이말 안썼어요. 그 아줌마랑 인사과서 조사나왔을때 요즘 젊은 사람들은 이런거 안참고 다 신고한다. 예전 젊은이들은 좀 때리고 무시해도 네네 했었다는 말을 했어요. 아마 옛날부터 그래온 습관인거 같고요. 저도 마냥 약자인줄 알고 자꾸 엿먹이는 말할때마다 어차피 저 짤리는거 확정대서 미친듯이 눈까뒤집고 따지니까 겁먹은듯 더는 안건들더라구요.
그 난리를 겪고도 좀만 제가 수그러들고 의기소침해져 보이면 몇번 들쑤셨는데 이거 땜에 마지막에 그 아줌마한테도 분위기 되게 안좋았어요.
많은분들 댓글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한동안 제가 급발진만 안했으면 회사 계속 다니는건데 후회가 들었는데 오늘 글을 쓰면서 거기 계속 다녔으면 우울증 약 처방받는 일 생기지 않았을까 싶어요.
돈을 얼마받든 사람이 사람대우 하는곳 가야 하지 않나. 대한민국 땅에 그런 직장 몇없는것도 아는데 제 머리 때리고도 저더러 예민하다고 하는 곳 다녀서 뭐하겠나 싶어요. 아무도 안말리고 보기만 하든데 뒤에서 말은 오라지게 많은 회사였습니다.
걍 시원하게 때리고 개싸움, 면박 있는대로 주고 나오니까 그나마 속시원한거지 반격도 못하고 찔끔 참았으면 속 뭉드러졌을거 같네요.
지난번 글에도저랑 비슷한거 겪은분들 있던데 깽판치거나 신고하세요. 이 사람들 신고 말만 들어도 무서워 해요
많은 분들 바램과 달리 인수인계도 없이 12월 말일 부로 제가 잘리고 그 아줌마는 시말서 쓰고 아줌마도 간당간당해졌습니다. 애들 학비가 어쩌구 저쩌구 필요할땐 비굴하게 빌던데 분위기가 그 아줌마도 조만간 나가리같아요. 저 짤렸는데 남 어찌될지 알고 싶지도 알아낼 힘도 안나는데 인사과와 직원들이 그 아줌마 대하는 냉기가 싸늘했습니다.
전 새해 첫날부터 갈 곳없으니까 허전하네요. ㅎㅎ
그 사이 많은 사건이 있었고 제가 때리지만 않고 말로만 했다면 상황이 제가 유리했을텐데 한대 때렸다고 불리했는데 같이 막말해서 완전히 눈밖에 나가리 됐었어요. 댓글대로 급발진해서 좋을게 없드라고요.
알고보니 저만 때린게 아니라 저 입사전에 약자인 다른 여직원 뒤통수 때리다 저 오고 표적이 바뀐거래요. 그 직원이 가만 있어서 저도 가만 있을줄 알고 때린거라 했고 구태여 여직원만 때리고 남자직원들은 오냐오냐 이뻐했어요.
상습적인 직장내 폭력이 있었다고하니 이 아줌마가 내가 너가 덜떨어졌으니까 미워한거지 니가 잘했으면 내가 그랬겠냐고 뻔뻔하길래 순간 제가 또 빡쳐서 부장 앞에서
아줌마 여기 직장인데 노망나서 헛소리 하시는거 자제하시구요. 나이 들었으면 나이값 하세요. 나이 60 쳐먹고 애도 아니고 무슨 망언이세요?
이 말했다 또 개싸움 나서 2022년 마지막 달을 판타스틱하게 보냈습니다.
어차피 잘린거 한마디도 안지고 동네 애들 싸움마냥 저도 막말하니까 개싸움 뒤에 위에서도 저 아줌마 보는 시선 싸늘해졌고 무던한 저한테도 감지됐어요.
첫댓글 근데 똑같이 직원 괴롭히는 짓 고발하는 글 쓸때 남자한테는 직급붙여서 따박따박 상사취급은 해주던데 여자는 아줌마라고 부르네 ㅋㅋ 뭐 회사 쳐들어온 외부인 아줌마가 때린줄
(머리 때린 상사 쉴드XXX 머리때린거 잘못한거 맞음)
제목에 상사라고 적혀있는데??
22ㅋㅋㅋ
33.. 맨날 부장 어쩌고 듣다가 아줌마.. ㅎ..
직급이랄게 없는 평사원같은데..? 상사개념도 아닌듯
짤리다니..이상한회사다
그래도 때려서 속은 시원하네
전혀 사이다도 뭣도 아니고 결국 그아줌마는 시말서만 쓰고 쓰니만 짤렸네..
그 와중에 남직원들은 안 때린거 보니 알만해네.. 이왕 짤린거 상습폭행으로 꼭 고소하길ㅠ ㅠ 돈이라도 받아야지..
회사 진짜 이상하다;;가해자는 시말서만 피해자는 퇴사??
아냐... 이건 개사이다임 저런 회사 안 다녀도 되니까 ㅋㅋㅋㅋㅋ
4ㅋㅋㅋㅋㅋㅋㅋ 걍 관두는게 백만배 나아
고소 꼭 하길
저기 계속 다녔으면 속앓이 엄청 했을걸... 어차피 그만둘 회사 한대 치고 나와서 속이라도 시원할듯
잘했다!
때리지 마세요 하면 안 때릴 사람인가? 난 사이다임 저딴 회사 안다니고 말지 직장내 괴롭힘으로 자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와 너무 빡친다 그나마 결말은 시원하네 지도 처맞아봐야 기분나쁜거 알지
지가 그동안 쳐 때린 거 잊고 계속 면박주고 궁시렁대나본데 때리지말라고 말로 해서 들을 사람이 아냐 저런 건ㅋㅋㅋ 그전 사람들도 그렇고 여자만 골라서 때리는 것도 엿같네 진심 속시원하다. 앙심 가득 품었는데 직급붙여가며 부를리가
이상한 회사 탈출해서 다행!
회사가 존나 쓰레기아냐 저걸 그냥 보고만있나 시발
짤린거면 실업급여 받을수잇나.. 별 조까튼 일 당햇네 새해액땜 거하게 하셧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