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모처럼 서해안 지역에 가서 바닷길도 거닐고 회도 배불리 먹으며 예당저수지까지 들려서 하루 잘 지내고 왔습니다.
오면서 하루에도 수십통씩 오는 카톡이 잠잠하여 내가 카톡을 보내는데, 안 가네요.
알고보니 카카오 데이터 센터에 불이나서 화재로 그렇게 된 거라고.... 에~ 참~
그런데 아침에 어떤 지인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지인 한분이 일어나다 주저 앉으면서 손으로 방바닥을 짚었는데 팔목뼈에 금이 갔다고....
나이가 70대 후반이라 뼈가 붙기 쉽지 않을 것이라며 걱정을 합니다.
그래서 귀뜸을 해 줬습니다.
홍화씨 가루를 구해서 드시라고, 만약 구하기 어려우면 약국 어디서고 판매하는 '홍화씨 환' 을 사서 복용하시라고...
뼈가 부러지거나 금이 가면 손상된 뼈 양측에서 골액이 나와야 붙는데 이게 잘 나와야 빨리 붙고 단단해 집니다.
그런데 홍화씨 가루가 바로 골액을 빨리나오게 하여 뼈가 빨리 붙는데는 아주 좋은 약재입니다.
할 수 있으면 홍화씨를 사서 노랗게 볶은 다음 한약재 빻는 곳에 가서 빻아오면 되는데, 집에서 빻는 것은 거칠어 안 됩니다.
또 이것 저것 귀찮으면 약국에서 홍화씨 환을 구입해서 써도 되는데, 여기에는 필요한 홍화씨 가루를 적게 넣고 딴 약재를
넣어서 값을 올려 받습니다. 그래도 효과는 상당히 좋습니다.
몇년전 당시 92세가 넘은 우리 장모님이 손목에 금이 가서 급한김에 홍화씨 환을 사 드렸는데 빨리 붙었습니다.
오래전엔 제가 사고를 냈는데, 당시 76세된 분의 허벅지 뼈가 부러져서 홍화씨 가루를 잡숫도록 했더니
두 달도 안돼 다 붙었습니다. 그분은 12주인 석달의 치료를 요한다는 진단이 나왔는데 1/3이 단축된 두달로 퇴원을 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고 뼈가 부러지거나 금이 갔으면 다른 어떤 것보다 값도 싸고 효능 만점인
홍화씨를 가루나 환으로 복용케 하여 회복에 도움이 되도록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 오시는 분들에게만 정보 드립니다. ㅎㅎ
첫댓글 홍화씨도 잡숫고 빨리 병원가셔서 치료받으셔야합니다
그렇게 하라고 일러주었습니다.
나이들면서 이런일 저런일 많을텐데, 이런 정보라도 알려주면 서로 좋지요. 감사합니다.
좋은아침입니다
맞아요
뼈에는 홍화씨가 좋다는 얘기
많이도 늘었답니다
이젠
나이가 들어가면서
골절에 주의를 해야겠어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
뼈에는 홍화씨가 정말 대단한 위력을 나타내 줍니다.
잘 기억하였다가 요긴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 주도
쾌하게 보내세요 ~
고맙습니다.
점점 차가워지는 날씨에 건강하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