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왜? (犬) 개헌소리 하면 미친 개소리로 국민은 생각한단다.
이재오~김무성 보다도 인생을 더 살앗고 6.25 남침을 생생히 격었고 눈물콧물 똥구멍 막히는
민생고 해결땜에 송구떡(소나무 껍질 벗겨서 만든떡) 먹은 기아선상 세대이다.
개헌을 할려면 이명박 정부 초기에 해야지 지금와서 거론하면 개소리 취급밖에 생각하지않는다.
미친 인간들아... 국민을 위한 개헌이냐 뭐 국가 백년대계 지나가는 개가웃겠다.
나는 무식해서 정치는 모른다. 하지만 민초들 피눈물 서름의 현장에 살고있으니깐?
특히. 국가는 총체적 비상사태나 다름없다.
"청천하늘에 날벼락" 천안함~연평도~눈폭탄~전세 월세폭탄 그외 굴직한 경천동지 현실앞에
국민에 이름으로 선출된 인간들이면 눈앞의 위기극복 해결이 천하제일 우선이 아닌가?
개헌은. 이명박 정부 타이밍 노쳤기에 이제는 이명박 정부의 몫 아니며 작금에 국회 몫 아닌줄 안다.
재앙이 내린 현실앞에 뭐가 급해서 개헌이란 개소리를 하는가?
국가의 위기 극복이 먼저냐 개헌이 먼저냐? 등신들아?????????????
존경하는 5000만 국민여러분? 금수강산 팔도강산은 가축들에 무덤으로 환골탈태 현실이아닙니까?
지하수는 가축들에 썩은물이 흘러내리는 현실입니다.
국회 심의도 거치지 않는 국민에 혈세가 사람에 장례비 보다도 중요한지 천문학적 국민에 혈세가
가축들에 장례비에 집행되는 현실을 부정할 국민은 없을겁니다.
구제역 바이러스 전쟁과 투쟁하다. 희생된 인간에 목숨이 6~7명 쯤 된답니다.
국가 비상사태 요건도 아닌데 개헌을 거론하는 발상은 광견들에 소리로 국민들은 취급합니다.
이재오는. 사람이 하는일 풀리지 않겠나. 하는말 참으로 후안무치 아닌가합니다.
총체적 위기 극복이 우선이 아니라고 하는 중생들은 국민에 민생고 거론"할 자격이 없습니다.
도대체. 저승사자는 뭐하는지?
이재오는? 이명박 정부 성공한 정부가 돼길바라면 자네가 야인으로 돌아가는게 첫번쩨다.
이재오야. 개헌은 안해도 대한민국 안망한다. 그리고 자네 몫 아니다.
자네 아니면 차기의 국회의원 거론할 사람없나. 자네의 고향에 농민들 애환에 땀방울 닦아주라고?
도대체 자네가 뭔대 국회를 난장판 만드는가?
이재오 때문에 이명박 정부 덤탱이로 욕먹는줄 모르나 구제역 현장으로 가는게 현명하다.
삼척동자에게 물어도 구제역 상전벽해 현실앞에 개헌은 개소리 취급이다.
도대체 정신상태 정상이면 구제역 태풍소식 날마다 시간마다 분마다. 현실앞에 해도그만 안해도
그만 안하면 나라가 망하는것처럼 까발리는 중생들 어느나라 의원인가?
여야 가릴것 없이 샆과 괭이들고 구제역 현장으로 달려가는게 현명하다. 개헌에 노류장화는. 안돼?
괜시리 개헌소리 지르면 왜 인간으로 태어나 犬취급 받는지?
첫댓글 국가의 위기 극복이 먼저냐 개헌이 먼저냐? 등신들아????????????? 글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