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달 달인님이 답글 남겨. 해답에 별도 언급 하지는 않겠습니다만. 개념적 이해 만적으면. 1..ACC 전원온상태에서 전면 라이트 온상태 유지되여야하고 2. 주야관계 없이 ACC 스위치 온상태라면 뒤 적색미등 상시 들어와야 정상임. 이때 브레이크 동작하면 브레이크 스위치 온되여 뒤 적색등이 미등보다 밟게 점등되여야 함 양쪽모두
이를 이해 해보면 미등과 브레이크등은 떠블랩프, 방향지시등은 개별 싱클개념이겠죠. 3 이를 이해하고 인가되는전압과 회로도 참고해서 선로라인 정검하시길 바랍니다. 4 기초적으로 테스터기는 다룰수있어야 하겠지요. 5.팀 은 acc전원이 인가된 상태에서 정검시는 단락사고로 인한 보호휴즈가 나갈수 있으므로 acc전원 인가 전 선로라인 우선 유관 검사후, 정검 하세요,
첫댓글 전등이 안되면 컨넥터나 선이 문제 입니다. As 가 살아 있다면 as 처리 받으세요.. 등 하나에 약 40만원 입니다.
흥달 달인님이 답글 남겨. 해답에 별도 언급 하지는 않겠습니다만.
개념적 이해 만적으면.
1..ACC 전원온상태에서 전면 라이트 온상태 유지되여야하고
2. 주야관계 없이 ACC 스위치 온상태라면 뒤 적색미등 상시 들어와야 정상임.
이때 브레이크 동작하면 브레이크 스위치 온되여 뒤 적색등이 미등보다 밟게 점등되여야 함 양쪽모두
이를 이해 해보면 미등과 브레이크등은 떠블랩프, 방향지시등은 개별 싱클개념이겠죠.
3 이를 이해하고 인가되는전압과 회로도 참고해서 선로라인 정검하시길 바랍니다.
4 기초적으로 테스터기는 다룰수있어야 하겠지요.
5.팀 은 acc전원이 인가된 상태에서 정검시는 단락사고로 인한 보호휴즈가 나갈수 있으므로
acc전원 인가 전 선로라인 우선 유관 검사후, 정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