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은 25일 ‘대일 외교 규탄 장외 집회’를 주최한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후안무치하다”며 “이재명이 과연 국익을 이야기할 자격이나 있느냐”고 비판했다.
김민수 대변인은 이날 오후 논평을 통해 “민주당은 지난주에 이어 또다시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반일 장외집회를 개최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민주당이 이재명 방탄만을 목적으로 서울 도심을 장악하고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에, 매주 주말 장외 투쟁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은 후안무치하다”고 말했다.
김 대변인은 “이재명은 정치적 사익을 위해 성남시정을 이용했고 사법의 심판 앞에서는 자신의 방탄을 위해 공당을 남용하고 있는 ‘사익 추구 국가대표’ 아니냐”며 “한일 관계 정상화가 이 시대가 요구하는 진정한 국익”이라고 강조했다.
김 대변인은 또 “지금 대한민국을 둘러싼 모든 환경이 한일관계 정상화를 요구하고 있다”고 했다.
김 대변인은 “북한은 거듭해서 무력도발을 일삼고 있고, 이제는 핵무기에 있어서 수중에서 공중폭발 시험발사까지 성공을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그렇기에 이웃 국가인 일본과의 안보 협력은 필수적이고 경제에 있어서도 세계 무역질서가 재편됨에 따라 일본과의 협력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정치적 이익을 위해 반일만 외치다가 국제적 외톨이 신세를 자임했던 문재인의 후예인 민주당은 이재명 방탄에 또다시 눈이 멀어 시대의 변화를 읽지 못하고 국익을 저버리느냐”며 “민주당이 아전인수식 ‘국익’을 말할 때마다, 민생의 봄을 기다리는 국민들의 한숨만 늘어날 뿐”이라고 했다.
木金土
2023-03-25 21:14:07
혼밥외교/ 왕따외교/ 수행기자 줘터지고온 외교/ 삐질이외교/ 북한찬양외교 ......... 주둥이가 열개라도 할 말이 없을 터 // 이 거지발싸게 같은 내로남불 쪼다놈들아 ! 부끄럽지도 않냐???
사반기반
2023-03-25 21:59:46
이개명이가 하는말은 사기꾼든이 하는말과 똑 같다...뭐가 다른가? ...인간이기를 거부한 이죄명은 종북인간들의 한계점에 도달한것 같구나.
21세기의-각성
2023-03-26 05:10:19
3권 분립은 서로 간섭하지 않는다.각 3권은 독자적으로 무었이든 행하라는 것 아니다.국민을 대변하고,이해를 도와야 한다.검수완박,방송법,양곡법,꼼수탈당 등 국민을 대변 못했고,헌재의 검수완박 위헌,유효? 판결은 국민들은 이해하기 어렵다.국회 우회하여 국민투표로 혁신 하자! 정부~대통령 4년 중임제,런닝메이트 부통령 신설,대통령 임명직 임기는 대통령과 동일,지자체 폐지 2)국회~국회의장 부통령 당연직,의원전원 전국구 70~80명 한도,지역이기주의 지역구-비례대표-의원특권-의원보좌직-차량지원 폐지,의원 국회 등원시만 혈세 세비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