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다주 : 얘는 '브로맨스'라는 말을 별로 안좋아해요.
주드로 : (브로맨스라는 단어를 쓰면) 별 거 아닌 것처럼 느껴지잖아요. 이건 그 이상이예요.


로다주 : 맞아!

브로맨스 그 이상인ㅋㅋㅋㅋㅋ 로다주와 주드로 게시물이긔
주드로에게 셜록홈즈3가 언제 나오냐고 물어보자

모르겠어요
다우니가 그 망할 슈트를 다시 입고다니잖아요

현재 셜록홈즈3는 각본 작업 중이라고하긔!
근데 정확한 시기는..... 잊고 살다보면 언제가는 나올듯...^^...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가서 둘의 첫만남부터...☆

로다주 : 우린 전에 만난 적 없었는데, 얼마나 걸렸더라... / 주드 : 30초.
로다주 : 통하는데 30초 걸렸어요(30 seconds for it to click). / 주드 : 정말 순식간이었죠.

(주드로 인터뷰에서)
Q. 제가 듣기로는 둘이 호텔에서 처음 만난게 거의 블라인드 데이트같았다던데요. 둘이 어떤가 보려고 그랬다고.
A. 아, 네 그게요.. 일부는 사실이예요. 일단, 당신말이 전적으로 맞아요. 두 남자나 두 여자나 남녀가 같이 캐스팅됐을 때
잘 어울릴지 하는 점은 언제나 감독에게 큰 부담이죠. 어떻게 될지 전혀 모르잖아요. 케미스트리는 어떨지.
솔직히 말하자면 처음에 이 역할을 하게 된건 그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만나는데 흥미가 있었기 때문이예요.
그의 연기를 사랑했기 때문이고, 내가 몰랐던 이 남자의 혼을 항상 사랑해왔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랬어요, 우리가 처음 만난 것도 바로 여기, Claridge 호텔이예요. 솔직히 말하면 거기서 바로 시작됐어요.
연애감정(love affair)이 바로 시작됐죠. 첫 눈에 반했어요.
바로 함께 작업에 들어갔죠. 서로 놀리기도 하고 연기도 하고 이 배역들을 어떻게 살릴까 얘기하기도 했어요.
신사들끼리의 맹세 비슷한 것도 했는데, 우리가 서로를 가능한 한 극한까지 밀어주자고, 그리고 그때 서로를 위해 곁에
있어주자고, 서로 든든하게 지켜주자고 했죠. 그리고 사실은 말이죠, 그때 그렇게 시작한 이후로 멈춘 적이 없어요.
우린 정말로... 전 그에게 정말 많이 배웠어요. 그는 절대 안주하는 법이 없죠.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험하려 해요.
직감적으로 느낌이 오는게 조금이라도 있으면 바로 그 부분을 비틀고 그대로 가죠.
저도 그렇게 느꼈고 저도 그에게 똑같이 대했죠. 든든하게 받쳐주고 아이디어들을 던지는 거요. 그건.. 그건 마치
그런 팀에 속하는 것과 같아요. 옆에 있으면서 너도 나를 성장시키고 나도 너를 성장시키고 그런거요.

(로다주 인터뷰에서)
너무 재밌는건 보통은 여배우와 "우린 케미가 정말 좋아"라고 하는데 주드에대해 똑같은걸 말하고 있단 거예요.
마치 우린 같이 로맨틱 코미디를 해야만한단거 같단거죠. 셜록홈즈는 일종의 사랑영화고 우리둘은 알고있죠.
언제 음이 되고 언제 양이 되야할지. 우린 정말 잘어울려요.
영화 '사이드 이펙트' 홍보 인터뷰에서


저 같은 경우는 항상 로다주한테 좀 끌려었는데요. / 근데 이건 너무 빤한 답이죠, 그쳐?


우린 영화 내내 서로 추파 던지기에 바빴어요. 이미 어드벤쳐물이 아니였죠
[인터뷰어 : 그래도 그럴만한 좋은 사람이긴 해요] / 그쵸? 꼬마 피터팬같은 사람이라는...☆
Q.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헐리우드 스타는 누구인가요?


그건 다우니여야 해요! 꼭 그래야 해요! 내가 다른 사람 얘길 하면 그는 절망에 빠질 거라는 이유 때문이죠!

로다주 : 이만큼 수염 잘 어울리는 남자 봤어요? 나중에 수염 밀고 나서 보고는 이랬다니까요.
"이건 나의 judesie가 아닌데?" (judesie가 주드로 애칭이긔ㅋㅋㅋㅋㅋ)

영화 내용상 웃는 장면 아니고 화내는 장면인데 올라가는 주드로의 광대


로다주 : 주드와 저는 워너브라더스의 돈을 아껴주기로 했어요. 둘이서 같은 방을 영화 제작하는 내내 썼어요.


작은 방을 주문했죠. 싱글 침대가 달린 걸로요. (옆에서 '둘이 트레일러도 함께 썼어요')
저희는 2인용 세면대를 선호했죠. 첫날밤 전후로 함께 씻을 수 있도록요.
서로의 옷을 공유하는 것과 상대방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여장하는 것에 대해서는
다음 시리즈를 위해 아껴두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셜록홈즈 : 복장 도착자들의 게임'
영상은 아래 플짤로 보시긔ㅋㅋㅋㅋㅋ 로다주 드립 bbbbb
진짜로 옷 바꿔입는 로다주와 주드로





(로다주에게) 남자로서는 아주 핸섬하잖아요.

로다주 : 저는...
주드로 : 맞는 말이예요





로다주 : 지금 싱글이야? 아니야? 나도 알아야겠어! 어떻게 나랑 사귄다고 이야기 안할수가 있어?
(인터뷰어가 주드로에게 사생활관련 질문을 해서 주드로가 곤란해하니까
로다주가 드립치면서 매끄럽게 넘겨준거라고하긔~)

물 맞을 때는 실컷 웃어놓고

담요 챙겨주긔

인터뷰어가 주드로 타투 이야기를 하면서 질문을 했는데 로다주가 '타투 있었어? 왜 안말해줬어? 멋있다...'
이러고 다음 질문으로 영화관련 질문을 하는데 갑자기 주드로에게 '근데 어떻게 너와 나 사이에 비밀이 있을 수가 있어?'


누가 춤 추는걸 가르쳐줬지? / ... 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가운 도시의 남자 그러나 로다주에게는 따듯하겠지...


우리 셋은 정말 친해요. / 특히 롸벗과 저는요.


그는 굉장히 열정적이고 유머러스하고 / 가끔은 피곤하기도 하거든요!
위 인터뷰 영상인데 꼭 보시긔. 주드로 삐에로 날아간다~~~긔ㅋㅋㅋㅋㅋ



주드 : 지금 당장 제가 사랑하는 사람은 바로 제 왼쪽에 앉아있어요.
로다주 : 이 지구상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동료 연기자는 바로 내 옆에 앉아있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드로가 덜 이성애적이길 바라다
(는 실제 기사제목이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젯밤 열린 셜록홈즈의 누욕 프리미어에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주드 로가 그들의 인스턴트 케미스트리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했다. 좋은 동료 연기자라면 그런 행사장에서 으레 하는 일이다.
"그를 만났고 사랑했죠(어감 상으로는 마음에 쏙 들었단 말에 가까움)." 주드로의 말이다. "우리는 운동도 같이 하고
리허설도 같이 하고 대본도 같이 읽었어요." 몇몇은 스크린에서 그들의 관계에 동성애적인 요소가 보인다고 주장했지만
주드로는 엄격히 플라토닉한 관계라는 입장을 고수했다.
다우니가 프리미어 행사장에 도착했을때, 그는 이 확실히 달아오른 영국남자가 자신에게 달려들 의도가
없었다는 것에 다소 실망했다는 것을 인정했다. "실망스럽지만" 다우니의 말이다. "그는 완전 이성애자예요."


누군가가 당신이 현실에서도 (영화에서처럼) 주드에게 매달린다고 하던데요.
뭐라고요? 실제로는 반대라고요!

주드가 어제밤에 전화해서 저에게 보고싶다고 했어요.


맞아요. 어젯밤에 전화해서 '보고싶어'라고 했어요. 그러니깐 로버트는 생방송으로 제 가슴에 상처를 준거예요.





끝
셜록홈즈3 빨리 나와주세요... 제발요... 네? 감사합니다...
출처 : 해외연예갤, 텀블러, 기타 이곳저곳
ㅋㅋㅋㅋㅋㅋㅋ졸귀 컴으로다시바야딩
로다주 한정 광대 폭팔 주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토크쇼 움짤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셜록호모즈 만세
ㅋㅋㅋㅋㅋ 진짜 잘어울림
망할슈트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킁킁 어디서 브로맨스냄새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