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는 엄청난 모텔 수를 가지고 있지만 공유 문화가 활발히 되고 있지 않네요-
안타깝습니다. 잉잉,
그래서! 제가 가봤던 곳들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토마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곳도 꽤 유명한 모텔입니다. 우선 무인시스템이라는 점이 뭣보다 다르죠.
하지만 플론트 있고 직원분도 계셔서 카드 사용 가능하구요, 친절하진 않습니다 -_ -
원풀욕조 있습니다. 컴퓨터 성능 좋구요(일반실에는 컴퓨터없고 준특실부터있습니다), 벽걸이 TV, 영화감상 가능합니다.
하지만 원풀욕조라고는 해도 작동안되는 것이 많구요, 인테리어가 단조로와서 이쁘기보다는 좀 횡하게 깔끔한 느낌입니다.
정말 큰 단점은 시트에 담배자국이 너무 많다는 거 ㅠ-ㅠ
욕실은 깨끗해요. 일반실 4만원, 준특실 5만원, 특실 6만원입니다. 토요일, 공휴일에는 안가봐서 이가격인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한동안 이곳을 애용했는데 지금은 발길을 끊었어요. 뭣보다 인테리어가 마음에 안들어서요 (너무 횡해요)
2. 시애틀
깔끔합니다. 음료가 맥콜이라는 사실이 참 마음에 들거든요(좋아하는 지라 ㅎ)
욕조있고(원풀아님), 컴퓨터 있구요, 벽걸이 TV있습니다.
현금내시면 일반실 4만원인데, 이분들이 맨처음에는 5만원이라고 합니다-_ - 몇일전에 4만원이었다고 빡빡 말해서 제가격 주고 들어갔지만 갈 때마다 "5만원입니다." "몇일 전에 4만원이었는데요!!" 이렇게 말하기 지쳐서 이곳은 안갑니다.
좋다나쁘다 말할 정도는 아니구요, 그냥 갈만합니다.
3. W모텔
우선 가본 모텔 중 가장 인테리어가 마음에 듭니다. 고풍스러운 가구들이며 조명이 무척 좋죠.
비품도 참으로 다양하여 좋습니다.
컴퓨터, 벽걸이 TV있지만 일반실에 욕조는 없습니다. 샤워시설만 있지요.
다 좋은데 한가지 단점은 물이 차다는 겁니다-_ - 전화해서 따뜻한 물 나오길 기다렸다가 샤워하는데, 그래도 물이 찹니다.
저는 찬거 진짜 진짜 너무너무 싫어하거든요. 따뜻한 물이 아니라 미지근정도예요,
샤워시설 때문에 이곳에도 더이상 안갑니다.
가격은 평일 일반실 5만원이예요.
4. 007모텔
숙박가격 평일 35000원
아주 쌉니다. 그냥저냥 모텔같습니다. 인테리어는 일반 모텔입니다. 특이할건 없어요, 그냥 TV, 그냥 컴퓨터(LCD아님), 그냥 욕조 등등
하지만 이곳에서 자다가 가위에 눌렸습니다. 둘 다 아주 그냥 그날 밤 가위에 계속 눌려서 아침 되자마자 떠났지요. 저는 그때 정말 언뜻 보았죠, 흰얼굴 검은 머리 여인의 뒷태를............... ㅠ-ㅠ 진짜 무서워서 죽는 줄 알았어요@@
터가 안좋은 거 같아서 두번다시는 안갑니다. (무서웠어요 ㅠ-ㅠ 싸다고 절대 안갈겁니다!! ㅠ-ㅠ)
5. 500th
음....... 한마디로 낚였다는 표현이 좋을 듯하네요, 그럴 듯한 외관에 홀라당 넘어갔는데 다른 모텔에 비해 나을 점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4만원짜리 시애틀과 똑같은 시설, 비슷한 인테리어, 비슷한 서비스
하지만 이곳은 5만원입니다. 한 번가고 다시는 안가는 곳이죠.
6. 시네마 e텔
평범합니다. 나을 것도 좋을 것도 없지요. 원풀욕조 있는 곳은 가격을 더 받는 걸로 알고 있구요
가격은 5만원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4만원 시애틀보다 나은 것은 없는 듯합니다.
7. 시나브로
웹상에서 많이들 가시길래 저도 가봤습니다. 인테리어는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칭찬을 듣고 가서 그런가, 그렇게 아주 예쁘진 않았어요.
친절하진 않아요, 가격도 좀 쎈편이라서 한번가고 안갑니다. 아! 그리고 이곳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비품을 천원에 판매합니다.
8. 파라곤
요즘 가는 곳입니다. 애용하고 있죠
원풀욕조, 벽걸이 TV, 컴퓨터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실 4만원, 준특실 4만 5천원 입니다.
원풀욕조가 조금 커서 좋구요- 가격이 싸서 좋습니다.
하지만 인테리어가 좀... 옛날입니다. 어찌보면 유치할지도 모르는 옛날 화려한 모텔 장식들.. 예를 들어 장미꽃장식의 화려한,
왠지 결혼식 의자에서 보아오던 그런 장식을 침대에 달아놨구요, 의자도 그에 맞춰 있습니다.
하지만 뭐, 개의치않고 즐겨찾는 곳입니다. 단점은 비품이 거의 없다싶이합니다.
챙겨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이구요- 제가 가본 곳들은 다들 비슷비슷, 그냥저냥입니다.
가격대비로 가는 것이 현명할 듯합니다.
이번 주에 서울 올라갈 일이 있어서 화곡 레인보우에 갔는데 그곳은 정말 좋더군요.
좋구나!!라는 말이 나올 만한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대전 유성에는 그런 곳은 없고- 그냥저냥 비슷합니다. 그나마 W모텔이 인테리어는 가장 이쁘구요(하지만 물이... ㅠ-ㅠ)
제 정보가 도움이 됐음 좋겠네요 히히, 열심히 썼는데 ㅎ
대전에 테마모텔을 찾고 있는데 알고 계신분은 공유해주세요~
다음에는 제휴모텔인 스파타워 가볼려구요, 쫌 기대하고 있어용 ㅎ
첫댓글 ㅇ저도 늘 보며 안타까워 했는데 이런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ㅠㅠ ㅋㅋ 전 맨날 월평동 조이만 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