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롤링다이스입니다.
롤링다이스의 첫 한일 챔피언스컵 매장 예선으로 스탠다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총 22분으로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셨고, 오늘 이벤트의 메타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주 메타인 BR Midrange, 5C Domain, Mono Red Aggro가 많이 참가한 가운데, 보시는 바와 같이 Toxic 덱의 지분이 생각보다 적지 않았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표에서 toxic과 Mono Red Aggro를 Aggro로 묶으면, 8:7로 거의 동일한 비율의 Aggro/Midrange가 참가자의 절반 이상이었고, 그 사이 5C Domain이 자신의 입지를 구축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 스탠다드 이벤트를 참가하실 분들께서는 이 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지역예선 진출자는 지우진(BR Midrange)님과 이준수(WUG Toxic)님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최근 스타라이트컵도 우승하고, 오늘 이벤트도 결승 진출한 이준수님의 폼이 좋습니다. 역시 그는 이준수...8강 양성지님(BG Midrange), 4강 정가람님(5CDomain)을 상대하시고 결승에 진출하셨습니다.
지우진님은 작년 코리아오픈을 비롯 각종 대회에 출전하시면서 꾸준히 성과를 보여주시고 계십니다.평소 포맷을 가리지 않으시고 자주 플레이하시던 UW Control 대신 BR Midrange를 선택. 임채원님(UW Control), 방현정님(BR Midrange)을 상대 후 결승에 진출하셨습니다.
오늘의 커버리지는 여기까지입니다. 아직 이벤트는 많이 남아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덤: 오늘의 행운상 수상자 김인환님(혜리). 행운상에서는 Temple Bell이 나오셨다고......
이벤트 사진
예선 풍경
8강
4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