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음성경찰서,「지역 주민과의 간담회」개최- 음성경찰 주민속으로...
음성경찰서(서장 김학관)에서는 2. 15.(수) 14:00 대회의실에서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치안시책을 발굴하고 치안현장에 적용,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국민중심 치안활동의 전개를 위한 주민과 함께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음성경찰서장, 지구대장, 파출소장, 강동대 교수(정상완), 음성가정폭력상담소 소장(변나영), 협력단체 위원 등 지역주민을 대표하는 16명이 간담회에 참석하여 2시간여 동안 지역주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해 격의 없는 상호토론을 가졌으며, 음성경찰 치안시책 및 경찰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강동대 정상완 교수는 지역주민과의 소통 ․ 화합을 위해 생활치안에 좀더 관심을 기울여 주민들의 피부에 직접 와 닿는 치안행정서비스 제공을 당부하였고,
가섭사 주지(삼묵스님)는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해 지역사회단체 전체가 관심을 가지고 해결책을 모색하여야 하며, 학생들과 멘토링을 적극 추진하여 학생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하였다.
음성경찰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주민의 소리를 청취하도록 노력하고 주민들과 소통․화합하는 맟춤형 치안시책 추진으로 국민중심 치안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