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선지자와 예언 원문보기 글쓴이: lovekim
대구노회가 질의한 ‘큰믿음교회 변승우 목사에 대한 이단진상 규명 건’은 “불건전하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결정하고 유사기독교연구위원회가 연구, 검토하여 다음 총회시 보고하기로 했다. ---아래 기사 중에 -
“예수와ㅇ권선교회, 극단적 신비주의” | |
고신 "심ㅈ ㅐ웅 씨 집회참석 금지"…“큰믿음교회 변승우 씨 불건전” | |
| |
| |
예장 고신측(총회장 이용호 목사)이 2008년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천안 고려신학대학원에서 개최한 제 58회 총회에서 심ㅈ ㅐ웅 씨(예ㅅ ㅜ왕권세계선교회 회장)의 사상을 ‘극단적 신비주의’로 규정했다. 그리고 고신측은 “교단 산하 교역자들 및 성도들이 심 씨의 집회에 참여하지 못하도록 금지해 달라”는 유사기독교연구위원회(위원장 조영호 목사)의 보고서를 그대로 받았다. 고신측은 심 씨에 대해 △예수님의 왕권이 오늘날에도 신자들 속에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한다 △왕권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인간의 이성 때문이라며 무의식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왕권을 받은 사람만 구원을 얻기에 왕권선교회에 와서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영(속사람)도 자라야 하기 때문에 입을 크게 벌리고 헐떡이며 정결한 처녀가 될 때까지 양식(불)을 받아먹어야 한다고 가르친다 △최근 심호 ㅏ실 목사를 등장시켜 신격화시킨다며 점차 더욱 극단적인 신비주의로 치닫고 있다고 지적했다. 심ㅈ ㅐ웅 씨의 예수왕궈 ㄴ세계선교회는 이미 예장 합동측(총회장 최병남 목사)이 2005년 ‘사이비이단성 농후’로, 예장 통합측(총회장 김삼환 목사)이 2005년 ‘이단성, 사이비성 농후’로, 예장 합신측(총회장 이선웅 목사)이 2006년 ‘교류 및 참여금지’로 규정한 단체다. 고신측은 이외에도 이번 총회에서 평신도용 요한계시록 공과 공부 교재를 제작, 보급하기로 결정했으며, 감림산기도원(원장 이옥란) 참여금지 해제의 건은 ‘1년간 더 연구키로’ 결의했다. 또한 대구노회가 질의한 ‘큰믿음교회 변승우 목사에 대한 이단진상 규명 건’은 “불건전하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결정하고 유사기독교연구위원회가 연구, 검토하여 다음 총회시 보고하기로 했다. 한편, 예장 대신측(총회장 김명규 목사)은 지난 9월 8일부터 11일까지 안양 새중앙교회에서 열린 제 43회 총회에서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씨)을 ‘이단’으로 규정하고 총회 산하 전국교회와 성도들이 미혹되지 말도록 당부했다. 대신측은 또 구체적인 이단사이비 대처를 위해 앞으로 노회별로 세미나를 실시하기로 하는 등 이대위의 활동을 강화하기로 했다. 다음은 심재웅 씨에 대한 고신측 연구 보고서 전문이다.
|
첫댓글 (1) 사람들의 입을 통해 기독교 꼴통까페 "선지자와 예언" 이라는 소리를 듣게 된다면 그쪽 운영자는 눈물을 흘려야 할것입니다. 큰믿음교회는 그렇다고 치고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일단 재껴 놓습니다..그쪽은 앞으로 어쩔 겁니까? 이상태로 계속 밀고 나갈건가요? 함부로 가까이 해서는 안될 까페 "선지자와 예언" 이라는 인식이 더 해지기전에 주위를 둘러 보고 정신을 차려야 할것입니다. 선-자 까페가 그러면 그럴수록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사람들까지 인식이 나빠지게 됩니다. - 한국사회와 한국교회의 공의을 위해서 말하지말고 기본으로 돌아가세요. 본이 되시는 예수님께로 말입니다.
주님께 영광! 소감 감사합니다.
(2)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이쯤에서 끝내시고 함께 살아가도록 바꾸라는것입니다.~ << -예수가 좋다오- 까페를 보세요. 예수님의 이야기 가득한 은혜로운곳이며 평안과 소망이 넘치는 기독교까페로 모두에게 귀감의 역활을 하고 있잖아요.>> 선-자까페홍보쪽지를 보내셨더군요...예수님의 재림을 학수고대하는 순결한 신부올림.. 그것 누가 믿겠습니까?. 그동안 해온것이 쌓여있는데요... 사람들의 눈에는 무엇이 보이는지 모르지만. 선-자까페가 해왔던 일과 하고자 하는 일과 앞으로 할일에 대해 기대하고 싶지 않을정도입니다. 이정도밖에 안되는 역활로 종칠려(땡처리) 할려고 하는가하는 느낌이 듭니다.
주님께 영광! 소감 감사합니다.
(3) 균등하게 쳐다본다면 저쪽이 어떠하다 말하지 못할만큼 어지럽고 정신없다고 말할수 있을 정도 입니다.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린다고 말하고 또 수많은 자료가 올려져 있으나 까페를 이끌어가는 운영자의 마음속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훤히 드려다 보입니다. 다중ID사용하지 마시고.까페ON켜고.ID의 실체를 보이고. 영분별한다고 공지는 그만 걸고. 좀 더 진실되게 다가서며.사람과 사람이 숨쉬며. 다뜻함을 느끼는 일반적인. 기독교까페로 예수님께로 이끌어주고 이끌어가는 까페가 되어야 하지 않나요? 답답합니다..
주님께 영광! 소감 감사합니다.
(4)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선-자 까페의 역활 그리고 그 결실이 어떤 열매로 맺어질지 모르지만 되돌아 올때는 좋지 않을것입니다... 회초리는 쓰고나면 부르뜨리고 없애는것이 애비의 마음일진데.. 한국교회의 공의와 이단사이버척결과 대의명분으로 물고 늘어졌던 큰믿음교회를 위해 솔직히 기도해 보신적 있나요? 마음을 아파하며 기도해보셨냐고 묻는것입니다. 그러한 바탕에서 출발하여 <진실한 권고>와 <안타까움의 권면>은 아마도 통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주님께 영광! 소감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너희에게 이르고 너희를 인도하던 자들을 생각하며 저희 행실의 종말을 주의하여 보고 저희 믿음을 본받으라 "<히브리서 13:7> 큰믿음교회/선-자까페/청년부/까페지기/ ~그 행실의 종말을 주의깊게 끝까지 지켜보겠습니다. 앞서말한 내용과 더불어 모두가 주님앞에서 부끄러움을 당치 않도록 늘 신중함으로 자신을 돌아 봐야 할것입니다. 이상 마칩니다. ( 더 이상 할말이 없네요 )
주님께 영광! 소감 감사합니다.
대부흥 대추수는 성경적이지 않습니다. 영성운동 하시는 분들도 미혹있다고 예전부터 조심하라 그랬습니다.
주님께 영광! 소감 감사합니다.
성경을 바로 알려하기보다는 계시를 빙자하여 변목사에 대한 우상화와 자기네 교회만의 구원의 우월성을 주장하는 것은 여러이단들이 갔던 길을 그대로 따라가는 것입니다. 이번 고신측의 변목사 이단결정은 뒤늦었지만 다행스럽고 당연한 결정입니다. 더욱더 많은 교단들이 동참하며 한국교회의 성도와 청년들이 이 단체에 미혹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주님께 영광! 소감 감사합니다.
윗분! 고신에서 이단결정이라고 하지 않았죠? 잘 보셔야죠? 그리고 변목사님은 고신출신이 아닙니다. 소속신학교에서는 이단이 아니라고 결정되었죠? 어가 아가 다르잖아요? 이단이 아닌분을 이단화하시고 함부로 이단자로 정죄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주 크게 확실하지 않으면서 함부로 판단하시는 것은 보통 문제가 아니죠.
주님께 영광! 소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