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둑이 터졌다... 뭐 시엠립 강에는 둑이 거의 없다해야 맞을 것 같구요! 작은 강(폭 약 10~30미터)의 좌우는 모두 도로입니다. 2001년으로 기억되는데.... 지금보다 훨씬 물이 많았고, 강변의 수백년씩된 나무들이 속수무책으로 수십그루가 넘어간 사고가 있었습니다. 해마다, 강물은 도로(강둑)를 수몰시키고, 구시가지를 물에 잠기게 합니다. 그래서... 약 2년전, 시엠립강 종합개발계획으로 한국에서 EDCF차관 4,800만불을 제공한다했고, 한국업체 9개가 입찰에 참가하여, 난리가 났었는데... 요즘 그 계획이 무산된건지?? 우째 소식이 없습니다.??? 오랫만에 귀향한 리차드!! 촉이 매우 무딥니다!
첫댓글 시엠립은 오늘도 새벽부터 비가 오고 있습니다. 도로는 계속 잠겨있고 집 앞 마당은 잠겼다 빠졌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태국방향의 6번도로도 곳곳이 침수되어 차량으로 이동하기에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
그렇군요...
시엠립 강둑이 터졌다네요...
훈센 총리의 비상 국무회의 소식 막 올렸습니다..
피해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강둑이 터졌다... 뭐 시엠립 강에는 둑이 거의 없다해야 맞을 것 같구요!
작은 강(폭 약 10~30미터)의 좌우는 모두 도로입니다.
2001년으로 기억되는데.... 지금보다 훨씬 물이 많았고, 강변의 수백년씩된 나무들이 속수무책으로
수십그루가 넘어간 사고가 있었습니다.
해마다, 강물은 도로(강둑)를 수몰시키고, 구시가지를 물에 잠기게 합니다.
그래서... 약 2년전, 시엠립강 종합개발계획으로 한국에서 EDCF차관 4,800만불을 제공한다했고,
한국업체 9개가 입찰에 참가하여, 난리가 났었는데... 요즘 그 계획이 무산된건지??
우째 소식이 없습니다.??? 오랫만에 귀향한 리차드!! 촉이 매우 무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