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결혼전부터 디스크가 조금 있었고 결혼후 임신,출산,육아로 허리 통증을 많이 느끼고 있었는데요.
라텍스가 좋다는 말을 듣고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유로라텍스를 알게되었고 공구로 구입하여 사용한지 3주정도 되었습니다.
결혼전부터 디스크가 있었기 때문에 꽤 많은 돈을 들여 좋다는 침대를 구입했었는데도 임신하고 몸이 무거워지고 옆으로 자면서 허리,어깨가 너무 아팠어요.
출산후에도 많은 시간을 아기를 안고 업고 하다보니 허리,어깨는 물론, 임신때부터 생긴 옆으로 자는 습관때문에 골반도 많이 아프더라고요.
거기에 육아로 잠도 부족했고 자꾸 피로가 누적이 되다보니 더 지치고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었어요.
몸이 아프고 잠도 잘 못자 지치고 힘들다보니 짜증도 좀 많이 늘었었죠.
그런데 라텍스 베개와 매트리스를 사용한지 3주정도 지난 지금은 정말 신기하게도 아침에 일어나면 정말 개운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여기 아프다, 저기 아프다~ 아프다는 말을 입에 달고 있었는데 정말 3주동안 한번도 안했네요.
남편도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직업이라 늘 허리아프다, 어깨아프다 그랬는데 둘 다 그런말들이 쏙 들어갔어요.ㅎㅎ
솜의 푹 들어가는 포근함이 아니라 편안하게 받쳐주면서도 포근한 느낌이 정말 편안해요.^^
조금 더 일찍 구입했더라면 임신기간에도 덜 불편하게 보내고, 산후조리 하는동안에도 참 좋았을텐데,
짧은 토끼잠이라도 숙면으로 피곤함도 덜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더 늦기 전에 유로라텍스를 만나 너무 감사드려요.^^
위 사진은 배송하시는 분이 무척 부러워 하시며 놓고가신 포장배송된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저는 퀸매트리스와 싱글매트리스, 성인굴곡 베개, 어린이 베개, 유아베개를 구입 하였습니다.
두께는 바닥,침대 모두 사용하려고 7.5t구입했고요.
직컨공구로 타사 매트리스 한장 구매할 금액으로 이렇게 많이 받았네요^^
매트리스, 베개 모두 속커버에 자크가 달려있어 이렇게 안을 확인 할 수 있어요.(아이들 베개는 제외)
라텍스 매트리스를 알아보다 보니 대부분 핀홀이 7존인 곳이 많더라고요.
모두 키등 체형이 같은것도 아니고 아이나 체구가 작은 제게는 별의미가 없는 것 같아 저는 별로 였어요.
그런데 유로라텍스는 딱 제가 원하던 1존으로 앞뒷면의 핀홀크기에 차이를 두어 두개의 매트리스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어 정말 좋네요.
핀홀이 큰쪽은 부드럽게, 핀홀이 작은쪽은 조금더 단단한 느낌으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허리가 아파서 구멍이 작은쪽을 윗쪽으로 하여 단단한 느낌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100% 천연라텍스만 사용하다보니 천연라텍스 특성상 표면이 매끄럽지는 않지만 정말 부드럽고 뽀송뽀송해보이지 않나요?
처음 보고 정말 부드러운 빵 같아서 한입 베어물고 싶었습니다.ㅎㅎ
만져보면 정말 아기 살결 같이 부드러워요.
천연라텍스 특유의 분유 비슷한 냄새도 싫어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개인적으로는 넘 좋네요.^^
라텍스 구입결정후 정말 많은 라텍스를 알아봤었는데 몇%의 첨가제도 들어가지 않은 100% 천연라텍스는 유로라텍스뿐이더라고요.
친구는 몇개월전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것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었는데 벌써 변색되고 찢어지고 부서진것 보고 깜짝 놀랐네요.
마침 제게도 타사에서 구입하여 사용하던 라텍스 베개가 있어 비교를 해봤어요.
위 사진이 먼저 사용하고 있던 타사 베개인데, 앞,뒤 핀홀 크기가 같고 표면은 매끄러웠지만 쿠션감은 덜했어요.
유로라텍스 베개는 앞,뒤 핀홀 크기가 다르고 천연라텍스 특성상 표면이 덜 매끄러웠지만, 더 부드러웠습니다.
당겼을때도 오른쪽의 유로라텍스는 부드럽게 늘어나는 반면, 왼쪽의 타사 베개는 천연라텍스라더니 잘 늘어나지도 않았고 살짝 당겼는데도 사진처럼 찢여졌어요.
추가로 왼쪽은 베개를 잡아당겼을때, 오른쪽은 매트리스를 잡아당겼을때 탄력있게 잘 늘어나는 유로라텍스 사진입니다.
이렇게 직접 만져보고 당겨보며 비교해보니 유로라텍스가 100% 천연라텍스라는 것에 더 믿음이 갑니다.
아래는 베개들 사진이예요.
유아용베개(높이4cm)와 어린이베개(높이6cm), 성인굴곡형과 어린이베개(높이는 6cm 같고 폭의 차이가 있네요)
아이들베개 겉커버는 여밈이 저렇게 되어 있어요. 오른쪽은 속커버 사진..
제가 구입할때 성인용 베개는 겉커버가 없었기 때문에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사용하던 50*70 베개커버에 쏙 들어가서 저희는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개도 정말 좋아요. 이 베개를 사용하고 시끄러운 남편 코골이도 좀 덜해진 것 같아요.^^
위 사진은 출원 등록된 유로라텍스의 상표랍니다. 유사상표에 주의하세요.ㅋ
27개월 아이가 유아용베개를 베고 라텍스매트리스 위에서 편안하게 잠든 모습입니다.ㅎㅎ
유아용이지만 사이즈도 커서 아이가 뒤척여도 도망가지 않고 자면서 뒤척임도 많이 줄었어요.^^
바닥에 내려놓고 온가족이 함께 뒹굴며 잤을때 찍었던 사진인데 바닥에 놓고 자면 바닥의 온기가 올라와 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지금은 이렇게 침대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데도 바닥에 놓았을때 보다는 덜하지만 두꺼운 이불을 덥지 않아도 춥지 않더라고요.
사실 라텍스 구입을 결정하고 처음에는 남편이 가까운 곳에 있는 타사매장에서 직접보고 구입한다고 하는것을 제가 큰소리 뻥뻥치면서 유로라텍스에서 구입하였는데요.
처음엔 물건을 직접 보지 않고 구입하는 것에 의심 많은 남편이 이것저것 트집을 잡아보려고 애쓰더니만
타매장에 가서 보고, 비교도 해보고, 이제는 너무 좋다며 저렴하게 잘샀다고 기특하다네요ㅋㅋㅋ정말 뿌듯합니다~
저희 가족은 모두 효과?를 봤고 너무 만족해하며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다른 분들도 이 편안함을 느껴봤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시간을 쪼개어 후기도 남겨봅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진심으로 느낀점,궁금해 하실점들을 적는다고 적어보았는데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사용 2개월.. 정말 요즘 저희 가족은 하루하루 편안하답니다.^^
전에는 아이 잠 재우기도 조금 힘들었었는데, 신기하게도 이제는 잠 잘 시간이라고 하면 자기 베개부터 챙기고 침대에 스스로 올라가 눕고요.(어쩌면 아이가 조금 더 커서 일수도 있겠지만요^^)
남편은 얼마전에 출장 다녀와서 바로 침대에 눕더니 "아~~바로 이거야~! 좋다~~"그러고 바로 잠들어 버리더라고요.
그렇게 몇시간 자고 일어나서는 이제야 잠을 잔 것 같다며 라텍스가 그리웠다고 라텍스에서 자보니 이제 다른곳에서는 불편해 잠을 잘 못 자겠답니다. 이제 외박 할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
아이나 어른이나 잠을 잘 자니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다시 한번 잠자리의 중요성에 대해 느꼈습니다.^^
첫댓글 정말 비교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김민정님도 건강하시고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아침마다 개운하다고 합니다! 저도 그랬어요!
아직 믿지 못하고 계시는 분들이 좀 불쌍한 것 같아요!
도움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도움이 되셨다니 데이지님께서 보람이 느껴지겠어요!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데이지님께서 잘 표현 해주셔서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