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울산광역시 NEIS 자문단 지원 카페
 
 
 
카페 게시글
[초등학교] 학생부 Q&A 전학생 출결관련 문의 드립니다.
wlgud83 추천 0 조회 226 16.07.14 17:05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7.16 21:09

    첫댓글 2016학년도 기재요령에 의하면 원거리 전학의 경우는 1일 출석인정을 해 줍니다.
    학교에서 판단하여 보시고, 원거리로 여겨지면 출석인정을 하시면 됩니다.
    제 생각엔 이런 사유가 발생한 적이 잘 없으므로, 출석인정을 한다는 내부기안을 하나 받아두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16.07.16 21:10

    연수 전이라고 하더라도 2016학년도 기재요령에 준해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