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하나님의 교회 60주년을 맞아
새 성전 건립 소식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죠?
많은 영혼들이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로 돌아와
구원의 은혜를 허락받고 있다는 기쁜 소식이네요~~
제80차 해외성도방문단도 함께 해서 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답니다.
충남 천안·아산서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일주일 전 수원서도 열려
출처: 서울시티 김청월 기자
“이웃과 사회에 기쁜 소식으로 희망 전할 것”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거행된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에 80차 해외성도방문단을 포함한 신자들이 함께했다. (사진제공=하나님의교회)
[서울시티=김청월 기자] 갈수록 개인화되는 세태에도 나눔과 봉사, 소통에 힘쓰며 사회 화합에 기여해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충남권 2곳에서 새 성전 헌당식을 거행했다. 26일 ‘천안성정 하나님의 교회’와 ‘아산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에 2000여 명이 참석해 기쁨을 나눴다. 앞서 경기 ‘수원권선 하나님의 교회’와 ‘수원세류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후 일주일 만이다. 25일에는 경남 ‘양산사송 하나님의 교회’가 사용승인을 받아 11월 입주 예정이다.
미국, 몽골, 일본 등지에서 방한한 80차 해외성도방문단이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거행된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님의교회)
천안·아산 헌당식 성황, 80차 해외성도방문단도 축하
이번 헌당식에는 하나님의 교회 제80차 해외성도방문단이 함께해 축하 분위기가 더 고조됐다. 미국, 몽골, 일본 등지에서 온 방문단은 한국에서 어머니 사랑을 배우고 지구촌 평화와 행복을 응원하며 보름여 일정을 보내고 있다.
26일 아산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에 미국, 몽골, 일본 등지에서 방한한 80차 해외성도방문단이 함께해 축하를 나눴다. (사진제공=하나님의교회)
천안 서북구 성정동에 소재한 천안성정 하나님의 교회는 대지면적 2340.8㎡, 연면적 3684.52㎡으로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다. 천안역, 천안종합운동장, 천안시청, 천안시민체육공원 등과 가깝다. 아산 방축동에 위치한 아산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으로 대지면적 1783㎡, 연면적 2326.72㎡다. 과거 조선시대 왕들의 휴양지였던 온양온천과 신정호, 곡교천이 멀지 않아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진다. 두 교회 모두 밝고 단정하며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룬다. 교회 안으로 들어가면 한쪽 벽면을 채운 유리창을 통해 바깥 풍경이 시원하게 보이고,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다목적실, 시청각실, 식당 등 여러 공간들도 효율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산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에서 설교 중인 총회장 김주철 목사 (사진제공=하나님의교회)
http://www.seoulcit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9357
첫댓글 헌당예배 멋져요!!
하나님의 교회 헌당 예배 소식이 계속 들려오죠?
80차 해외성도방문단과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헌당식 축하드립니다!!
네에! 제 80차 해외성도방문단과 함께해서 더 의미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천안 아산이 직장이였는데 그때는 아산에 없었어요~!! 정말 놀랍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많이 찾아졌다는 증거네요!
네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로 돌아오고 있어요^^
끊임없이 교회가 세워지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예언대로 마지막 천국복음완성을 이루는 교회랍니다!^^
천국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랍니다.
날로 쇠퇴하는 기독교가 현실인데 역시 하나님께서 운영하시는 교회는 다르지요^^
참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
날마다 기쁜소식이 끊임없이 들리네요.
자랑스럽네요.
하나님교회 성전건립이 꾸준히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것은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오고 있다는 것이니 너무나 기쁜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