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균용목사님 과제 (7-8월)- (크리스티나 김)
80. 말세의 악인과 지혜자를 듣고
오늘도 나균용목사님의 설교를 들으면서 많은 은혜를 받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단 12;8~10 말씀을 통해서 말세에 우리는 영적으로 깨어야 한다는 것을 더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혼탁하여 더럽고 부패한 지금 이시대에 우리는 세상과 구별되어 정결한 사람이 되어야 하고, 거룩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때에 우리는 지혜로운 자가 되기 위해 늘 깨어 기도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잠 14;24절을 보면 지혜로운 자의 재물은 그의 면류관이고 미련한 자의 소유는 다만 미련한 것이니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우리는 늘 말씀의 지혜를 구하여 하나님의 뜻에 순종해야 합니다.
지혜로운 자가 권세를 가지면 많은 사람을 살리는 일을 한다. 우리 목회자들은 특별히 하나님의 지혜를 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말씀을 전하는 일에 항상 힘쓰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는 자가 되어야 한다는 결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이때에 귀한 말씀 통해 지혜로운 자에 대해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마지막때에 영이 깨어 있는 자 되기원합니다. 성령 충만하여 오직 예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81.종말의 음지와 양지를 듣고
오늘은 나균용목사님의 설교를 들으면서 많은 은혜를 받게 되었습니다.
스 8;10~13 종말의 음지 어두운 곳은 우리에게 두려운 날입니다. 하지만 종말의 시대에 양지는 우리의 기쁨이 되고, 좋은 날, 영광의 날입니다.
설교가운데 종말을 음지로 맞이할것인가? 양지로 맞이할것인가? 정말 무거운 질문이었습니다.
종말의 음지 즉 환난의 날이라 말씀하셨다.
때문에 너희가 사람의 유혹에 속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각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을 뿐만 아니라 양식이 없어집니다. 가난한 사람일수록 어려움을 당할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은 전세계가 영적인 지진이 일어나고, 신앙이 다 무너지고 맙니다.
우리는 종말이 오는데 깨어서 살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종말은 노아의 때와 같이 옵니다. 지금은 온 세상이 영적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종말의 양지도 있습니다. 때문에 그리스도인들에게 종말은 좋은때, 즉 할렐루야 입니다.
악인들에게는 심판날이고 믿는 자들에게는 기쁜날이다. 대 추수 작업의 때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 밤낮으로 기도하기를 힘쓰는 자들에게 큰 기쁨의 날이다. 큰 영광을 주시는 날입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우리가 빛을 발하게 되면 세상 사람들이 빛을 찾아 오고 세상의 왕들이 찾아옵니다.
한국에 예수님 믿는 자들이 많으니 그에 대적하는 자들도 나옵니다.
하나님은 강한자에게 강하게 역사하십니다. 때문에 북한 땅에서 강하게 역사하십니다.
미국과 한국은 참 복된 나라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 잘 믿기 때문에 복된 나라입니다.
하나님이 이 마지막때에 한국을 세워주셨습니다.
우리에게 복음 통일이 눈앞에 와있습니다.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 반드시 일어납니다. 그리고 우리 자녀들을 통해 큰 역사를 이루십니다.
오늘 말씀 들으면서 종말에도 음지와 양지가 있음을 알고 나는 과연 어느쪽에 속해 있는가? 에 대해서 다시한번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나의 종말은 음지로 맞이 할것인가? 양지로 맞이할것인가?
질문앞에 나를 철저히 돌아보아 보석같은 신앙을 가지고 종말을 양지로 기쁘게 주님을 맞이하는 아름다운 주님의 신부로 나의 신앙을 가꾸어가는 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82,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를 듣고
오늘 본문말씀은 계 1;4~7 보라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요한 계시록은 장차 일어날일 핵심적인 일은 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은 구름을 타고 오십니다.
구름타고 오신다는 것은 하늘에서 내려오신다는 뜻을 상징합니다.
구름은 하나님의 임재를 상징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을 상징합니다.
이 땅에 사람들이 드디어 하나님을 인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구름타고 오신다는 것은 영적인 의미를 나타냅니다. 구름기둥이 일어나면 이스라엘백성이 따라 걸어갔습니다.
그때 이스라엘 백성들은 잠잠히 구름기둥이 어디로 가는지 잘 따라갔습니다. 오늘 우리는 어린양되신 예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야 합니다.
마지막때에도 주님이 오시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자에게는 예수님이 오셔서 나타나신것을 깨닫게 되지만 우리도 구름을 많이 만들어보내야 합니다.
그리고 기도를 많이 드려야 합니다. 기도 헌금 전도하는것 하나님께 올라가 전달이 됩니다.
하나님을 위해서 충성하는 봉사하는것 애쓰는것 다 올라갑니다.
마지막 때 수많은 성도들과 함께 오시는 예수님.
정말 아름다운 성도들이 되면 하늘의 들림받은 자들과 주님이 오실때 주님을 기쁨으로 맞이하고 영접하는 우리가 될수 있습니다.
오늘도 귀한 말씀들으며 오직 예수그리스도복음, 말씀과 기도와 전도와 같은 구름을 하나님께 많이 올려드려
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을 기쁨과 감사함으로 맞이하는 충성된 종이 되기를 결단하며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83. [서머나교회]를 듣고
오늘도 나균용목사님 설교를 듣고 너무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그 교회에 나타시는가?에 대해 너무 깊은 진리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요한 계시록의 입곱교회를 일곱시대로 나누어볼수 있습니다.
사도 시대의 교회 박해시대의 교회를 서머나교회라고 부릅니다.
교회를 다스리는분이 성령이시다라는 뜻입니다. 몰약을 가만히 놔두면 향기가 나지 않습니다.
살아있는 교회는 건드리면 향기가 납니다.
살아있는 신자는 건드리면 건드릴수록 향기가 납니다.
살아있는 향기가 나는 신자가 다 되어야 합니다. 때문에 우리는 살아있는 신자가 되어야 한다.
서머나교회에 대해서 사자가 이르시되 처음과 나중 알파와 오메가 시작과 끝이 되는 예수님이심을 말씀하십니다.
시작과 끝에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심을 거듭 말씀하십니다.
죽었다가 살아나신 이가 가라사대 이기는 자에게는 둘째 사망의 해를 받지 아니하고 생명의 관을 주신다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이 마지막때에 아무리 큰 박해가 있어도 견디고 죽도록 충성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생명의 면류관을 주님이 주신다고 하십니다. 때문에 끝까지 이기는자는 둘째사망의 해를 받지 않습니다.
성령께서 나와 함께 하시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큰 믿음으로 주님께 영광돌리며 승리하는 성도들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도 말씀을 들으며 살아있는 신자가 되어서 어떠한 고난과 박해가 있을지라도 더 향기가 나는 살아있는 믿음을 소유한 성도가 되며 죽도록 충성하는 주의 종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둘째 사망의 해를 받지 않는 자가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