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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02(음0324) THU Red Roof Cottage
☛ 41 Sea-to-Sky Hwy, Britannia Beach, BC V0N 1J0 CANADA
⇨ 20050504 WED 촬영(Black and white photography)
⇧ 20050504 WED 촬영 : Howe Sound's Red Roof Cottage 풍경 ⇩
⇨ 20071004 FRI 촬영(Color photo)
⇧ 20071004 FRI 촬영 : Howe Sound's Red Roof Cottage 풍경 ⇩
⚑ Flag of CANADA
✅ Red Roof Cottage(Britannia Beach)
Horseshoe Bay 기점으로 Sea-to-Sky Highway를 따라 북쪽 Whistler 방향으로 33km 지점에 Britannia Beach가 있다.
이곳은 Britannia Mine Museum으로 너무나 잘 알려진 곳이다.
철길 서쪽 Danuta Rogula Art Gallery와 같은 부지 내 뒤편으로 조금 돌출된 곳에 가 보게 되면 지금은 세월을 통째로 맞은 듯한 몇 개의 나무 말뚝들만이 아주 오래전 이 자리에 작은 오두막이 있었다는 흔적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세월,
주변의 지인들에게 곧 사라지거나 달라질 풍경이니 사진을 많이 찍어 두라고 권장하기도 했다.
나의 기억으로는 2010년 이전에 태풍이 심하게 몇 번 지나고 난 후 사라져 버린 것 같은데 다행히 지난날의 사진을 발견했다.
이제는 그 자리에 있었던 빨간색 지붕의 오두막도 45도 각도로 기울어져 있던 큰 나무 한 그루도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고 없다.
다만, 큰 가지 하나가 꺾여진 채로 서 있는 활엽수 가 그 시절을 회상하게 할 뿐이다.
그때마다의 사진과 지금의 사라진 풍경을 번갈아 보면서 새삼 隔世之感(격세지감)을 느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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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orseshoe Bay(West Vancouver, British Columbia, Canada) : Metro Vancouver(Metro Vancouver Regional District /MVRD)
➠ Sea to Sky Highway(British Columbia Highway 99) : 99번 고속도로의 남쪽 종점은 British Columbia(Canada) ⇦(377kilometres/234mi))⇨ Washington(U.S) 사이의 국제 국경에 있는 Peace Arch Border Crossing이며, 북쪽 종점은 Cache Creek 근처 97번 고속도로와의 교차점이다.
West Vancouver에서부터 대형화물선이 운항하는 Squamish 사이의 Howe Sound 동쪽 해안도로 Sea-to-Sky Highway는 말 그대로 환상적이다.
이 구간은 기찻길과 고속도로가 병행하는 구간이다.
Porteau Cove Provincial Park 입구 100미터 전방은 이 구간에서 가장 좁은 지점은 양방향 1차선 도로와 철길이 병행되는데 도로와 철길과의 경계나 철망, 갓길이나 자전거 도로도 없을뿐더러 거의 1미터 30센티 정도의 간격을 두고 철길과 도로가 병행한다.
Howe Sound 구간에서는 제일 좁은 곳이다.
도로의 동쪽은 깎아지른 절벽 구간이고 서쪽 바다에는 스쿠버다이버들을 위하여 대형화물선을 침몰시켜 놓은 곳이기도 하다.
2010 동계올림픽 때 다른 구간은 일부 확장을 하기도 했지만, 이 구간은 工期와 工法 예산 등의 문제로 손을 댈 수가 없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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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의 하루
아침에 눈을 뜨면 지금도 살아 있음에 감사드리며
저녁 잠자리에 들 때면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해 살게 해 주심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19950101(음1201) SUN
Mundy Sung
✅ Britannia Beach의 빨간 오두막이 사라진 자리
☛ 41 Sea-to-Sky Hwy, Britannia Beach, BC V0N 1J0 CANADA
✅ Howe Sound
➠ 자료 출처 : https://en.wikipedia.org/wiki/Howe_Sound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Howe Sound[2] (French: Baie (de /d')Howe, Squamish: Átl'ka7tsem, Nexwnéwu7ts, Txwnéwu7ts) is a roughly triangular sound, that joins a network of fjords situated immediately northwest of Vancouver, British Columbia, Canada. It was designated as a UNESCO Biosphere Reserve in 2021.
지리 [ 편집 ]
조지아 해협 의 하우 사운드 입구는 웨스트 밴쿠버 와 선샤인 코스트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소리는 삼각형 모양으로 남서쪽의 조지아 해협으로 열리고 스쿼미시( Squamish ) 머리까지 북동쪽으로 42km(26마일) 확장됩니다 . 사운드에는 여러 개의 섬이 있으며 그 중 세 개는 그 자체로 크고 산이 많습니다. 가파른 본토 해안은 매일의 기온이 전형적인 여름날 해협의 북쪽 끝에서 20 노트 (37km/h, 23mph) 이상의 바람을 형성하면서 미풍을 퍼뜨립니다. 화산암 의 작은 노두는 와츠 포인트(Watts Point) 화산 중심지 라고 불리는 하우 사운드(Howe Sound)의 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
연혁 [ 편집 ]
Howe Sound의 역사는 원주민인 스쿼미시(Squamish) 와 시샬(Shishalh) 에서 시작됩니다 . 이들은 수천 년 동안 이 땅을 돌아다니며 이 물 위를 여행했으며, 이들의 마을 부지와 캠프장은 지역 전체에 퍼져 있습니다. 이 땅과 섬은 여전히 Squamish와 Shishalh에서 문화적 관습을 위해 사용됩니다. Squamish와 Shishalh는 모두 Coast Salish 언어 및 문화 그룹 의 일부입니다 .
스페인 탐험가 호세 마리아 나르바에스(José María Narváez) 는 1791년에 이 소리를 관찰하고 이름을 보카 델 카르멜로(Boca del Carmelo)라고 명명했습니다. 조지 밴쿠버 선장은 1792년에 이 해협에 진입하여 Earl Howe 제독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습니다 . [삼]
1888년에 스쿼미시(Squamish) 남쪽의 브리태니아 크릭(Britannia Creek) 주변 산에서 구리가 발견되었습니다. 1905년 브리타니아 해변 에서 대규모 채굴이 시작되었으며 , 1929년에는 대영제국 최대 규모의 구리 광산이 이곳 하우 사운드 해안 옆에 위치했습니다. 광산은 1974년에 폐쇄되었지만 역사적인 유산의 일부는 Howe Sound에 쌓인 다량의 독성 폐수였습니다. [4]
2021년 9월, Howe Sound는 산업 오염으로부터의 회복과 지속 가능한 개발 촉진을 인정받아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으로 지정되었습니다 . [5] [6]
이름 [ 편집 ]
Sound와 그 특징의 대부분은 영국 해군 장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식민지 시대 이전에는 여러 원주민 이름이 사용되었으며 Sound는 종종 "북쪽으로 노를 저어가다"를 의미하는 Squamish 이름인 Átl'ḵa7tsem으로 언급됩니다. [7] [8] [9]
복원 [ 편집 ]
20세기에 Howe Sound는 높은 산업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브리타니아 광산, 화학 공장, 유황 공장에서는 유해 화학물질과 중금속이 주변 환경으로 유출되었습니다. 독성 물질이 Howe Sound의 물로 누출되어 땅으로 스며들었습니다. 브리타니아 광산은 1974년 폐쇄됐지만 생태계로 유출된 오염물질은 잔존했다.
과도한 어업과 사냥뿐만 아니라 오염 물질은 생물 다양성을 극적으로 감소시킵니다. 혹등고래, 범고래, 돌고래, 바다표범, 연어 및 기타 종의 손실은 모두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연어가 약해지고 죽어 하우 사운드(Howe Sound)를 둘러싼 하구에서 먹을 수 있는 식량이 부족해졌습니다. [10]
Howe Sound 생태계는 75억 달러에 달하는 자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 경제적 영향과 자연적 영향 모두에 대한 위협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Howe Sound를 보호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My Sea to Sky, Restore the Shore, Marine Stewardship Initiative 등의 그룹이 생태계 복원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 그룹은 지역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으며 자금과 인식을 높이고 있습니다. 2021년에 이 지역은 유네스코로부터 생물권보전지역 지위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지역 복원의 주요 목표는 보존, 개발, 화해, 기후 조치 및 물류 지원입니다. 프로젝트는 아직 진행 중이지만, 프로젝트의 효과는 이미 많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혹등고래, 밍크고래, 범고래, 바다사자와 같은 많은 바다 동물들이 엄청나게 많이 돌아왔습니다. [12]
섬 [ 편집 ]
Passage Island는 Howe Sound의 입구를 표시합니다. 연중 거주자가 몇 명 있습니다. 밴쿠버 시내 와 밴쿠버 섬 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비통합 지역인 이곳은 메트로 밴쿠버 지역구 의 구성원인 메트로 밴쿠버 선거 지역 A 의 일부입니다 . [13] Howe Sound에 진입하는 선박은 Passage Island의 동쪽이나 서쪽을 통과합니다.
호스슈 베이(Horseshoe Bay) 에서 바로 보이는 보여 아일랜드 (Bowyer Island)는 남쪽과 서쪽 해안을 따라 계절별 주택이 있는 또 다른 가파른 개인 섬입니다. 1857년 HMS Barfleur의 사령관인 George Bowyer 소장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Passage Island와 마찬가지로 Bowyer Island도 비통합 지역이며 메트로 밴쿠버 지역 구역의 구성원인 메트로 밴쿠버 선거 구역 A의 일부입니다. [13]
보웬 아일랜드(Bowen Island) 는 가장 인구가 많은 섬이며 밴쿠버와 가장 가깝고 호스슈 베이(Horseshoe Bay)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섬의 자치단체 로 통합되어 있으며 메트로 밴쿠버의 회원 자치단체입니다.
Gambier Island는 Langdale 페리 선착장 근처 Bowen 북서쪽에 위치한 Howe Sound 섬 중 가장 큰 섬입니다 . Gambier에는 주민 수가 적고 여름에 남서부 반도 지역 사회를 즐기는 수백 명이 더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BC Ferries 가 운영하는 연중 도보 페리인 Stormaway IV 와 커뮤니티 센터가 있습니다 . 최근까지 섬의 유일한 상업 장소인 잡화점(General Store)은 페리가 정박하는 뉴 브라이튼 근처에 있었습니다 . 이제 그 가게는 문을 닫았습니다. Gambier의 이 지역에는 유선 전력과 전화가 있습니다. 또한 남부 만(웨스트 베이, 센터 베이, 포트 그레이브스, 할케트 베이) 해안을 따라 늘어선 수많은 계절별 주택과 섬 남부 및 북부 지역의 여러 지역 요트 클럽 외곽 지역도 있습니다. 남서부 반도 너머의 계절 방문객들은 태양열, 풍력 및 발전기 전력에 의존합니다. Thornborough Channel이 인접한 Gambier의 북서쪽 해안은 여전히 산림 산업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Andy's Bay의 "연못"은 북미 최대 규모의 통나무 분류 중 하나입니다. 지방 토지에 있는 주민 운영 산림지(WL039)는 Andy's Bay 근처에 위치하며 벌목과 재조림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Gambier의 북동쪽 사분면은 또한 주정부 산림부가 제안한 두 개의 주요 산림지가 더 있는 크라운 토지이지만 많은 지역 주민들과 여기에 포함된 Squamish Nation의 구성원의 반대로 인해 아직 추진되지 않았습니다. 덜 산업적인 Howe Sound의 지지자. 이 섬은 북쪽 지역을 장악하고 있는 지방 크라운 랜드에서 훌륭한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두 섬의 북동쪽에 있는 작지만 매우 가파르고 원뿔 모양의 섬은 앤빌 섬(Anvil Island) 또는 Lhaxwm입니다. 앤빌 아일랜드에는 여름 교회 캠프인 데이브레이크 포인트 성경 캠프(Daybreak Point Bible Camp)와 계절 별장도 있습니다. Anvil의 모든 건물은 Irby Point 양쪽 끝의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리발디 산과 블랙 터스크 ( Black Tusk) 가 내려다보이는 노스 베이(North Bay)는 종종 강한 밤새 및 겨울 유출 북풍에 노출되며, 이는 종종 바람이 오는 곳에서 파생된 '스쿼미시(the Squamish)'라고 불립니다.
Gibson's Landing 근처의 Keats Island 에는 해변을 따라 수많은 여름 별장이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대규모 교회 캠프, 대규모 휴양지 및 Plumper Cove 해양 주립 공원 도 있습니다 . 섬은 랭데일(Langdale)에서 수상 택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스트본에는 소수의 영주권자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Keats와 Bowen Islands 사이에는 개인 소유의 섬이 모여 있는 Pasley 그룹이 있으며 각 섬에는 계절별 주택이 흩어져 있습니다. 더 남동쪽에는 계절에 따라 사람이 거주하는 Worlcombe Island가 있습니다.
Howe Sound 북부 지역의 무인도에는 Defense Islands Indian Reserve 28 및 28A를 구성하는 한 쌍의 바위섬인 Defense Islands 가 있습니다.
앤빌 섬(Anvil Island) 바로 남쪽에 있는 크리스티 섬(Christie Islet)과 팸 록스(Pam Rocks)는 조류 번식지로 잘 알려져 있으며 물개가 스스로 햇볕을 쬐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Pam Rocks는 해양 기상 시스템을 위한 보고 기상 관측소입니다. 겨울 북쪽 강풍은 이곳에서 스쿼 미시(squamish) 라고 알려진 허리케인 세력에 근접할 수 있습니다 .
Gambier Island와 Port Mellon 공장 사이에는 개인 소유의 단일 거주지인 Woolridge Island가 있습니다.
교통 [ 편집 ]
Furry Creek 에서 본 99번 고속도로 와 Howe Sound
브리티시 컬럼비아 99번 고속도로 (Squamish Highway라고도 알려진 Sea-to-Sky 고속도로)는 Howe Sound의 동쪽 해안을 따라 달리며 Lower Mainland를 Lions Bay , Britannia Beach 및 Squamish 까지 연결한 후 내륙으로 휘슬러 까지 이어집니다. 이후.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이 고속도로는 궁극적으로 4차선 분할 구간, 교차 추월 차선이 있는 3차선 구간, 일부 개선된 2차선 구간이 혼합되는 형태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올림픽 관련 개선의 첫 번째 구간인 호스슈 베이(Horseshoe Bay)와 라이온스 베이(Lions Bay) 사이가 2005년 12월에 개통되었습니다. [14] 개선 이전에는 고속도로가 위험하다고 여겨졌으며 주로 주민, 상업용 차량 및 스키 산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이 사용했습니다. 겨울. 이제 Sea-to-Sky 고속도로는 일년 내내 다양한 관광객과 모험가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5] [16] 또한 동쪽 해안을 따라 고속도로 앞과 아래에 건설된 이전 브리티시 컬럼비아 철도 (BCR)는 2004년에 주 정부가 캐나다 국립 철도 에 임대했습니다 . Squamish와 Lillooet 사이의 Pacific Great Eastern Railway(BCR이 됨)는 1912~16년에 건설되었으며 Squamish는 화물을 위한 철도 항구로 분주한 장소가 되었으며 철도 노선 위의 숙박 시설이 주말 여행객에게 인기를 끌면서 승객 교통도 급증했습니다. MV 브리타니아를 거쳐 철도에 도달한 도시 . 노스 밴쿠버 까지의 철도 연결은 1950년대에 완료되었으며, 오늘날의 Sea-to-Sky 고속도로의 전신인 고속도로는 1960년대 후반에 건설되었습니다.
BC Ferries는 Horseshoe Bay와 Langdale 사이, Horseshoe Bay와 Bowen Island의 Snug Cove 사이를 정기적으로 운행하는 페리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그들은 또한 Gibsons 근처의 Langdale 페리 터미널에서 Gambier Island 의 New Brighton 과 Keats Island 의 Keats Landing 및 Eastbourne 정착촌을 운행하는 보행자 전용 페리를 운행합니다. Horseshoe Bay 에서 Langdale 까지 페리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Horseshoe Bay와 Langdale에서 Bowen Island , Gambier Island 및 Keats Island 까지 전용 수상 택시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커뮤니티 [ 편집 ]
스타 와무스 치프(Stawamus Chief)에서 본 스쿼미시(Squamish) 항구
웨스트 밴쿠버 호스슈베이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페리
Squamish는 작은 심해 항구입니다. 이곳은 태평양 대동방 시대 당시 BCR의 원래 남쪽 종착역이었으며 여행자들이 밴쿠버 항구 에서 페리와 증기선을 타고 내리는 바쁜 페리 터미널이 있었습니다 . 1960년대에 당시 스쿼미시 고속도로(Squamish Highway)라고 불렸던 고속도로가 마침내 밴쿠버에서 밀려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이전 증기선 서비스가 불필요해졌습니다. 2004년에 주요 제재소를 폐쇄 및 해체하고 최근 벌목을 삭감하면서 한때 번성했던 삼림 마을이었던 스쿼미시는 인근 휘슬러와 밴쿠버의 근로자들을 위한 관광지이자 통근 커뮤니티가 되었습니다. 2006년 Woodfibre 펄프 공장 의 폐쇄는 이곳의 자원 기반 경제의 종말을 의미했습니다. 스쿼미시는 세계 암벽 등반의 중심지로, 700m 길이의 스타와무스 치프( Stawamus Chief ), 항상 등산객들로 붐비는 거대한 암석층, 시내와 하우 사운드(Howe Sound) 머리가 내려다보이는 다른 암석층이 있습니다. 게다가 하우 사운드(Howe Sound) 상류의 강한 바람과 잔잔한 바다 덕분에 스쿼미시는 윈드서퍼, 카이트 보더, 킬보트 선원들의 메카가 되었습니다.
99번 고속도로를 따라 마을 바로 남쪽에는 관광 명소이자 주립공원인 섀넌 폭포(Shannon Falls) 가 있고, 바다 건너편에는 우드파이버( Woodfibre )의 이전 펄프 공장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리 선착장인 대럴 베이(Darrell Bay)가 있습니다. Woodfibre에는 도로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1900년대 초반부터 1973년까지 대부분의 직원이 살았던 공장 주변에는 작은 회사 마을이 있었습니다. 1975년까지 모든 직원은 대부분 Squamish로 이전했고 도시는 해체되었습니다. 이후 30년 동안 공장은 천천히 이전 도시 부지로 확장되었지만 2006년 초에 폐쇄되었습니다 .
포르토 코브(Porteau Cove) 는 주립 캠프장이자 인공 암초가 매몰되어 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의 고속도로 위 절벽은 고속도로와 철도 모두에 대한 주요 눈사태 위험 중 하나이며, 절벽 기슭과 해안선 사이에 함께 압착되어 있습니다.
Furry Creek 은 새로운 고급 골프장과 리조트 개발 지역입니다. 밴쿠버에서 카필라노 강 유역을 거쳐 퍼리 크릭(Furry Creek)의 99번 고속도로에 새로운 고속도로가 나타날 것이라는 제안이 있었습니다 . 그러나 이 경로가 Lower Mainland의 Capilano 유역을 통과한다는 사실은 건설에 거의 극복할 수 없는 정치적 장애물을 만듭니다.
라이온스 베이(Lions Bay) 는 하나의 마을로 통합된 작은 주거 지역으로, 하우 사운드(Howe Sound)에서 반대쪽 밴쿠버가 내려다보이는 라이온스(The Lions) 로 알려진 두 정상의 서쪽 정상까지 산비탈을 오르고 있습니다 .
스쿼미시 근처에는 브리타니아 비치 가 있습니다 . 브리타니아 비치 는 예전에 금과 구리 광산 마을이자 고속도로 기반 식당과 상점이 있는 항구였습니다. 그 이름은 영국과의 협회에서 직접 나온 것이 아니라 오래된 Vancouver-Squamish 증기선인 MV Britannia 에서 유래되었습니다(1983년에 건조된 새로운 MV Britannia는 밴쿠버의 Coal Harbor 에 기반을 둔 관광 보트로 사용 중입니다 ). 오늘날 광산 공장 현장은 광산 투어, 금 채취 등을 제공하는 브리타니아 광산 박물관 입니다 . 눈에 띄는 다층 광산 건물은 수백 개의 창유리를 교체하여 복원되었습니다. 이전 광산 현장은 The X-Files TV 시리즈를 포함하여 다양한 TV 및 영화 제작의 촬영장으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
호스슈 베이(Horseshoe Bay) 는 시투스카이 하이웨이 (Sea-to-Sky Highway) 남쪽 가장자리에 있는 웨스트 밴쿠버 의 주거 및 상업 지역입니다 . 고속도로는 호스슈 베이(Horseshoe Bay)의 BC 페리 터미널 위 절벽에 달라붙어 있습니다 . 레스토랑, 관광 상점, 갤러리, 한두 개의 펍, 레크리에이션 선착장도 지역 사회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스슈 베이에서 출발하는 페리는 밴쿠버 섬 의 나나이모 에 있는 디파처 베이 , 보웬 아일랜드 , 선샤인 코스트 남부의 페리 터미널인 선샤인 코스트의 랭 데일 로 이동합니다.
Horseshoe Bay의 남서쪽 반도는 Howe Sound 동쪽 해안의 남쪽 지점인 고급 주거 지역이자 공공 공원인 Whytecliffe에서 끝납니다. 여기 남쪽에는 잉글리시 베이(English Bay) 와 버라드 만(Burrard Inlet) 의 입구가 있습니다 . 또한 Howe Sound의 입 근처에는 Point Atkinson에 Lighthouse Park 가 있습니다 .
Langdale 바로 북쪽에는 Woodfibre 보다 다소 큰 또 다른 펄프 및 제지 공장 인 Port Mellon이 있습니다 . Woodfibre와 달리 종이 와 펄프를 생산하고 Gibsons/Langdale에서 도로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Port Mellon은 BC Woodfibre 폐쇄에서 가장 오래된 운영 공장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Port Mellon의 섬유 공급을 확보하는 조치가 포함되어 있어 미래가 훨씬 더 안전해졌습니다. .
Howe Sound의 남서쪽 "모퉁이"에 Langdale Ferry 터미널에서 남쪽으로 불과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Gibsons 마을이 있습니다 . Gibsons는 아마도 이전 CBC TV 시리즈 The Beachcombers의 촬영지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 시리즈에 등장한 레스토랑인 Molly's Reach는 계속해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19]
✅ Britannia Beach
➠ 자료 출처 : https://en.wikipedia.org/wiki/Britannia_Beach
⇨ https://cafe.daum.net/mundypark1/F8HK/181
My studio of Britannia Beach
브리태니아 해변 ( Sḵwx̱wú7mesh : Shisháyu7áy, IPA: [ʃɞʃæjʊʔaj] )은 스쿼미시-릴루엣 지역 지구 에 있는 소규모 비통합 커뮤니티로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밴쿠버 에서 북쪽으로 약 55km 떨어진 하우사운드 의 Sea-to-Sky 고속도로 에 위치해 있습니다 . 인구는 약 300명입니다 . 여기에는 역사적으로 북미에서 가장 오염된 수로 중 하나였던 하우 사운드(Howe Sound)로 흐르는 중소 규모 하천인 인근 브리태니아 크릭(Britannia Creek) 이 포함됩니다.
이 지역사회는 1900년에서 1904년 사이에 브리타니아 광산 및 제련 회사(Britannia Mining and Smelting Company) 직원을 위한 주거 지역으로 처음 개발되었습니다. 주거 지역과 광산 작업은 물리적으로 상호 연관되어 있어 역사적으로 우연한 광산 및 지역 사회 재난을 초래했습니다.
오늘날 이 마을에는 옛 브리타니아 광산 부지에 브리태니아 광산 박물관(이전에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광산 박물관으로 알려짐)이 자리해 있습니다. 구리 광석을 함유한 암석에서 분리하는 데 사용된 광산의 오래된 농축 시설 은 캐나다 국립 역사 유적지 입니다 . [1]
연혁 [ 편집 ]
현재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남서부 만을 항해한 최초의 정착민/유럽인은 1792년 조지 밴쿠버 였습니다 . 조지 밴쿠버는 바다를 조사할 때 Richard Howe 제독을 기리기 위해 이 지역에 Howe Sound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 [2] 브리태니아 비치(Britannia Beach)라는 이름은 브리태 니아 비치 남쪽 하우 사운드(Howe Sound ) 산악 해안의 동쪽 벽을 형성하는 인근 브리태니아 산맥(Britannia Range) 에서 따왔습니다. 1859년경 영국 해군 수 문학자인 HMS Plumper 의 Richards 선장은 그 이름을 지닌 일련의 선박 중 세 번째인 HMS Britannia 의 산맥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 브리타니아 는 이 바다에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3] [4]
Howe Sound 의 브리타니아 해변구리 광산 (1888-1974) [ 편집 ]
브리태니아 광산 박물관, 브리태니아 비치, BC
1888년 AA Forbes 박사가 브리태니아 산에서 구리를 발견하여 브리태니아 광산이 개발되었습니다. AA Forbes 박사가 구리를 발견한 지 10년 후, Oliver Furry는 주변 지역에서 5개의 주장을 했습니다. [5] 1899년에 조지 로빈슨(George Robinson)이라는 광산 기술자는 이 부동산이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재정 후원자들에게 확신시킬 수 있었습니다. 수년 동안 자본 조달을 위한 노력으로 회사가 설립, 합병 및 해산되었습니다. 대규모 채굴은 1903년 Grant B. Schley 의 자금 지원을 받아 200톤 용량의 농축기가 완성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 [6] Howe Sound Company의 계열사인 Britannia Mining and Smelting Company는 마침내 1900년대 초에 채굴을 시작했으며 이후 60년 동안 부지를 소유했습니다. 첫 번째 광석은 1904년에 밴쿠버 섬 의 Crofton Smelter로 운송되었으며 광산은 1905년에 완전한 생산을 달성했습니다.
광산 주변에 마을이 생겨났고 1907년 1월 1일에 근처 광산의 이름을 따서 우체국이 문을 열었습니다.
1912년 John Wedderburn Dunbar Moodie는 작업을 업그레이드하고 광산 생산량을 늘릴 권한을 받았습니다. 광물 분리 공정의 개선으로 인해 1916년에 완공되어 하루 2000톤의 광석을 생산할 수 있는 새로운 제분소(2호)에 대한 계획이 촉발되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면서 구리 수요가 증가했고 가격도 급등했습니다.
1915년 3월 21일 눈사태가 제인 캠프를 파괴했습니다 . 60명의 남성, 여성, 어린이가 사망했으며 이는 작은 공동체에 끔찍한 타격이었습니다. [7] 브리타니아 해변 부지 위 670m 높이에 새롭고 안전한 마을 건설이 즉시 시작되었습니다. 커뮤니티의 이 부분은 "타운 사이트" 또는 "Mount Sheer"로 알려졌습니다.
Mount Sheer 또는 Upper Town 광산 캠프는 1919년 9월 9일 브리타니아 해변 위 Mount Sheer의 계곡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파괴된 Jane Camp를 대체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1921년 3월, 광산이 폐쇄된 짧은 기간 동안 제2공장이 불에 탔습니다. [8]
하루 종일 폭우가 내린 후인 1921년 10월 28일, 대규모 홍수로 인해 아래쪽 해변 지역에 존재했던 지역 사회와 광산 작업이 대부분 파괴되었습니다. [9] 110채의 집 중 50채가 파괴되었고 37명의 남성, 여성, 어린이가 목숨을 잃었습니다. 홍수는 광산 회사가 철도를 건설하는 동안 크릭의 일부를 댐으로 막았기 때문에 발생했으며, 이 댐이 붕괴되자 아래 마을이 침수되었습니다. 칼턴 퍼킨스 브라우닝(Carleton Perkins Browning)은 지역 사회의 이 부분과 현재 있는 새로운 3번 공장의 재건을 감독했습니다.
배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고립되고 긴밀한 공동체였던 브리타니아의 두 도시에서의 생활은 결코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Britannia Mining and Smelting Company는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가족 친화적인 정책을 구현하여 매출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0] 시설에는 도서관, 클럽룸, 당구장, 수영장, 테니스 코트, 심지어 볼링까지 포함되었습니다. 활발한 사교 일정으로 인해 일년 내내 스포츠 행사, 연극 공연, 댄스, 영화 및 파티가 열렸습니다.
이 광산은 1920년대 후반과 1930년대 초반에 호황을 누렸고, 광산 관리자인 CP 브라우닝(CP Browning)의 관리 하에 1929년에는 영연방에서 가장 큰 구리 생산자가 되었습니다.
1940년대 브리타니아 언덕에 예술가 마을을 건설하자는 논의가 있었지만 그 계획은 진행되지 않았다.
광부들은 1946년에 노동조합을 결성하고 첫 파업을 겪었다. 낮은 구리 가격으로 인해 Britannia Mine Company는 직원을 7명으로 줄였고 1959년에 청산에 들어갔습니다.
1963년 Anaconda Mining Company가 해당 부지를 구입했고 이후 11년 동안 생산이 계속되었습니다. 300명의 직원이 매년 60,000톤의 정광을 생산했습니다. 고속도로와 철도 연결이 건설된 후 1965년 5월경 페리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연결 덕분에 구리 운송이 더 쉬워졌지만 높은 운영 비용과 세금으로 인해 결국 1974년 11월 1일에 광산이 폐쇄되었습니다. 회사는 환경 보호법에 따라 광산과 광산에서 발생한 화학 폐기물을 청소하려고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아직 제정되지 않았으며, 수산업법의 시행도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새로 선출된 노동당 정부는 예상되는 노조 비용이 더 높았으며 광맥은 이미 '고급'되었습니다. 광산이 폐쇄되면서 마을 경제는 급격히 위축되었고, 기차역도 곧 폐쇄되었습니다. 주민들은 구리 정광기와 기타 역사적 건물을 브리티시 컬럼비아 광산 박물관(현 브리타니아 광산 박물관 ) 의 일부로 보존하는 박물관 계획으로 광산 폐쇄에 대응했습니다 . [11]
인구(1888-1974) [ 편집 ]
브리태니아 해변의 초기 정착민은 주로 독신 백인 남성이었지만 회사 도시는 상당히 다양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브리타니아 광산 박물관에 따르면:
"브리타니아 광산의 노동자들은 세계 각지에서 왔습니다. 50개 국적의 사람들이 이곳에 일하러 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들 대부분은 캐나다와 유럽에서 왔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에는 노동자의 48%가 캐나다인, 47%가 유럽인이었습니다. , 2%는 '동양인'으로 분류되었고, 1%는 미국인으로 분류되었습니다." [12]
브리태니아 해변에는 소수의 아시아인 인구가 있었지만 그들은 마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1900년 캐나다 정부에 의해 법안 47호가 통과된 이후 일본과 중국 노동자들은 지하 작업이 허용되지 않았지만 지상 작업은 허용되었습니다. [13]
브리태니아 크릭 오염 [ 편집 ]
Woodfibre 위에서 본 브리타니아 해변. Mount Sheer 캠프와 Jane Basin 캠프는 사진 왼쪽 상단의 높은 계곡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광석은 지상 트램웨이와 터널을 통해 내려졌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과 주정부의 매립 작업 이전에는 브리태니아 크릭의 맑고 투명한 물은 깨끗한 환경을 암시했지만, 실제로는 그 맑은 물은 어떤 생물도 살아남을 수 없다는 표시였습니다. 그 물은 인간도 마실 수 없습니다.
브리타니아 크릭(Britannia Creek)의 채굴은 1974년에 중단되었지만 광산의 버려진 터널을 통해 흐르는 유출수와 빗물은 산소 및 폐석의 높은 황화물 함량과 결합하여 산성 암석 배수 (ARD)라는 조건을 만듭니다. [14] [15] ARD의 결과로 브리태니아 크릭은 심각하게 오염되었습니다. 그리고 2001년 12월 이전 거의 100년 동안 오염된 유출수는 Jane Creek과 Britannia Creek을 거쳐 Howe Sound로 직접 퇴적되었습니다. 매일 최대 450kg(약 1000파운드)의 구리가 Howe Sound로 유입되었습니다. [16]
Howe Sound의 오염된 바다에 있는 브리타니아 해변 부두 잔해. Union Steamship 부두의 살아남은 더미.
브리타니아 해변(Britannia Beach)을 따라 2킬로미터(1.2마일) 길이의 연안 해역이 심각하게 오염되어 스쿼미시 하구(Squamish Estuary)에서 온 450만 마리의 어린 연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연방 어업 보고서에 따르면 브리태니아 크릭(Britannia Creek) 앞바다의 우리에 갇힌 봄 연어는 물 속의 독성 금속으로 인해 48시간도 채 안 되어 죽은 반면, 남쪽 포르토 코브(Porteau Cove) 에서 잡은 물고기는 100% 생존율을 보였습니다. [17]
2001년 여름,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는 오래된 광산 현장에서 나오는 유출수를 중화하기 위해 대규모 처리 공장을 건설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비록 처리장이 2006년까지 완전히 가동되지는 않았지만, 그 건설은 Howe Sound와 Britannia Beach 지역사회에 중추적인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현재 EPCOR Utilities 가 운영하는 이 공장은 연간 평균 42억 리터의 유출수를 처리하여 평균 226,000kg의 중금속 오염물질을 제거합니다. [18]
브리태니아 크릭의 터널 댐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 광물, 금속 및 재료 환경 연구 센터의 엔지니어들은 보다 실질적인 밀레니엄 플러그를 건설하기 위한 초기 단계로 2001년 12월에 2,200피트(670m) 높이에 콘크리트 플러그를 설치했습니다. . 설치 아이디어는 벌크 재료를 사용하여 광산을 밀봉하는 방법을 연구하기 위한 실험실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동시에 설치를 통해 2200층에서 브리태니아 크릭의 지류인 제인 크릭으로 유입되는 모든 오염이 즉시 중단됩니다. 2003년에 실시된 현장 모니터링에서는 조간대 조류와 홍합을 생태 지표로 사용하여 해안 생물 군집의 회복이 실제로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9] 그러나 브리타니아 크릭(Britannia Creek)의 회복은 상당했으며 전체 방류수 중 구리와 아연의 양은 약 20% 감소했습니다.
도정부가 추진하는 매립사업의 일환으로 [ 언제? ] 브리태니아 크릭(Britannia Creek)과 하우 사운드(Howe Sound)의 복구를 위한 환경 모니터링 프로그램 입니다. 초기 평가에서는 상당한 회복이 나타났으나, 주 정부는 이러한 결론을 확인하기 위한 종합적인 환경 영향 평가를 아직 완료하지 않았습니다. [20] 정수장 완공 후 Howe Sound 오염의 90%가 중단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2008년까지 지하수 관리 시스템을 최적화하여 감소율을 98~99%로 더욱 높였습니다. [20]
2011년에 핑크 연어가 100년 만에 처음으로 브리태니아 크릭으로 돌아왔습니다. [21] [22] [23] [24] 하우 사운드로 돌아온 다른 종으로는 범고래 와 태평양 흰돌고래가 이제 하천 출구 근처에서 정기적으로 목격됩니다.
행사 및 활동 [ 편집 ]
성공적인 몇 년 동안 브리타니아 비치에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많은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그 중 첫 번째는 광부의 날입니다. 이 날은 마을을 유지한 광부들을 기리기 위한 축하의 날이었습니다. 광부의 날에는 드릴링, 머킹, 다이빙(수생), 달리기, 자전거 장식 대회 등 많은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두 번째 주요 행사 는 1926년부터 1966년까지 5월 빅토리아 데이 행사 기간 동안 개최된 구리 여왕 대회였습니다. [12] 학교 아이들은 누가 브리타니아 해변의 구리 여왕으로 지명되어야 하는지 투표했고 각각의 새로운 여왕과 함께 그녀에게 수여된 왕관의 다른 변형이 주어져 매년 고유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구리 여왕이 되는 것에는 통치 기간 동안 지역 행사와 명절 축제에 참석해야 했기 때문에 몇 가지 책임도 있었습니다. 브리태니아 해변은 1950년대까지 본질적으로 외진 곳에 있었지만 모든 사람을 위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있었습니다. Vancouver Sun과의 인터뷰에서 전 거주자인 Frances McKilligan은 "스포츠 클럽, 아마추어 극장, 취미 클럽 및 연례 지역 사회 축하 행사가 일년 내내 열렸습니다. 댄스, 파티, 영화 및 피크닉이 열렸으며 하이킹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Howe Sound를 배경으로 수영과 낚시를 즐기세요." [26]
언론에서 [ 편집 ]
미국 TV 쇼 Psych 의 2010년 에피소드인 Dual Spiers 는 거의 전부 브리타니아 해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2017 년 에는 마을 안팎에서 더 크로싱(TV 시리즈) 의 많은 장면이 촬영되었습니다. [28] [29] 같은 해 Travelers(TV 시리즈) 의 장면 도 브리타니아 해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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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nvil Island(765m/Anvil Island, BC V0N 3Z0, CANADA/Howe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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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itannia Mine Museum(50 Copper Dr, Britannia Beach, BC V8B 1J1)
➠ https://en.wikipedia.org/wiki/Britannia_Mine_Museum
✅ Mount Sedgwick(2,082m/Tantalus Range)
➠ https://en.wikipedia.org/wiki/Mount_Sedgwick_(British_Columb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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