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에서 제네시스 사면 액센트 공짜로 줘요!
시팔 에미없는 새끼들..
그런데 판매량은?

그렇게 쳐 싸게 파는데도 K7(카덴자)+제네시스+그랜저(아제라) 판매량 다 합쳐도 도요타 아발론보다 적은 현실 ㅋㅋㅋㅋㅋ 참고로 저 제네시스 판매량은 구형 제네시스 재고떨이 판매량까지 합친 것.
아울러 한국차는 미국에서 일본차보다 보증기간도 2배 깁니다 ^오^
그럼 캠리는?

미국에서 풀옵션이 저 가격인데 한국에서 파는 동일트림이 프로모션 배제하고도 3350에 팔고 있음.
(물론 여기에 기본적으로 상시 프로모션이 2~300 들어감)
관세와 운송료를 감안하면 이건 한국에서 거의 떨이 수준에 파는 것임.
캠리가 한국에서 유독 싸게 파는 건 갑자기 그런게 아니라 몇년전 이미 구형캠리도 마찬가지였음.
구형 캠리가 한국에서 팔리던 몇년 전 기사를 발췌해봤다.
22일 한국도요타 및 수입차업계에 따르면 최근 한국에서 출시된 캠리와 같은 모델인 ‘XLE 그레이드’가 미국 현지에서 2만9900달러에 팔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를 지난 21일 원ㆍ달러 환율 1178원으로 계산하면 한화로 약 3522만원에 달한다. 국내 판매가 3490만원에 비해 32만원 가량 비싼셈이다.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팔리고 있는 캠리 가격도 한국보다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 일본에서 시판되고 있는 캠리 모델 중 우리나라에서 출시된 캠리와 정확히 일치하는 모델이 없어 직접비교는 불가능하다. 하지만 간접비교를 통한 추산은 가능하다.
현재 일본에서 팔리고 있는 캠리 모델 중 사양이 가장 낮은 모델 가격은 250만엔(한화 약 3256만원)이고, 중간 모델은 274만엔(3568만원), 최상위 모델은 347만엔(4511만원)이다. 한국에 들어온 XLE 그레이드가 미국에서 시판되는 캠리 모델 중 최상위 모델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일본에서 판매되는 캠리 중 중간 모델급 정도로 판단할 수 있다. 이 경우 한국 캠리가 일본 캠리에 비해 80만원 가까이 저렴하다는 결론이 나온다.
더욱이 일본과 미국에서는 현지에서 직접 생산해 판매하는 시스템이어서 관세가 없다. 반면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캠리에는 일본에서 들여오기 때문에 8%에 달하는 관세가 붙는다. 이를 감안하면 우리나라에 들여오는 캠리 가격은 미국이나 일본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실질적으로 250만~300만원 가량 낮게 책정된 것으로, 사실상 ‘가격파괴’에 가깝다. 캠리의 한국 출시 가격이 정해지기 이전 경쟁업체에서 캠리의 시판가격을 3800만원 안팎으로 추정한 이유도 여기 있다.
http://www.nemopan.com/2215853
이게 정확히 5년전 기사인데 이 때 구형 캠리는 국내에서 3490만원으로 지금보다 140만원 더 비싸게 팔던 시절임.
그 때도 한국에서 엄청 싸게 파는 거였는데 지금은 더 내려간 3350만원으로, 5년간의 물가상승률을 반영하면 이건 가격파괴 수준이 아니라 그냥 말 그대로 떨이 수준으로 파는 것임.
근데 현기는 지난 5년간 국내에서만 몇백만원 가격상승 잼.
참고로 현기는 매출 순위는 전세계 10위권이나 순이익은 거의 최상위권임.
내수에서 호갱님들 뜯어내고 해외에서 손해보는 구조 ㅍㅌㅊ?
이렇게 대놓고 호갱님 취급하는데 국내에서 수입차에 대한 잘못된 인식(비싼 유지비) 때문에 독점에 가까운 판매량 유지하는 것도
참 기네스 감이다...
그런데 일본차는 수입차치고 유지비도 싼편. ^오^
(아래 표는 오토뷰 김기태 pd의 자료)

첫댓글 무좆건 캠리사야지
현기차 존나 욕나오넹
근데 진짜 수입차 유지비 어떰? 우리나라 그랜져랑 비교하면 같은 가격대 수입차들 유지비가 ㅇㄹ마나 더 나간다고 봐야되냐?
수입차도 브랜드마다 천차만별임. 대체로 포드랑 폭스바겐 a/s가 악명이 높고 일본차는 국산이랑 큰 차이 없음. 일단 부품값이 그렇게 높지가 않고 수입차가 다 그렇지만 일본차도 역시 5년 10만키로 동안 10회 엔진오일, 에어크리너,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같은 소모품 무상 교체 서비스가 병행됨. 연비는 수입차 거의 모든 차종이 국산차보다 앞서고. 그리고 잘못된 인식이 수입차가 세금이 비쌀거라고 생각하는데 세금은 수입 여부가 아닌 배기량으로 따진다.
단, 보험료는 국산보다 수입이 연간 몇십만원 비싸긴 하다. 일본 중형이면 그랜저랑 유지비 차이 없다고 봄.
복불복이야. 차 관리 잘하면서 몰면 그닥 많이 들거 없는데(소모품비 빼고) 재수없어서 긁거나 사고내거나 이러면 골로가지. 부품 자체 가격도 비싼데 거기다가 공임비도 더럽게 많이 받아 처먹어. 국내 기업 만만치 않은 창렬 새끼들임
한가지 더 말하면 현대는 a/s와 유지비를 앞세워 국내 호구들을 만들어내지... 주위에 외제차 살 수 있는데도 못사는 이유가 a/s나 유지비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현기로 가는 사람들 많이 봤음, 자기가 차 잘 관리하고 헤프게 차 안몰면 의외로 좋음
현기차 안망하는게 신기
수입차 부품은 해외에서 주문해서 들여와서 유지비 비싼건 맞음. 폭스바겐 부품은 웬만한건 있다는데 다른거 별로 없데
일물일가의 법칙은 흉기차한텐 그런거 없지
현기 인테리어를 보노라면 진짜.. 차라리 쉐보레나 르노를 사라
내 다음 현기 사놓고 자기합리화 중
븅신 나는 이제 차 살라고 닛산, 도요타 쪽으로 알아보고 있다.
현기 처사놓고 현기차 까이니까 좃같노. 현기차 타느니 삼천리 자전거를 타지 ㅅㅂ
알아보고 있다니까 타긴 뭘타 ㅄ이
@아낙크수나문 밥은 먹고 다니냐. 그래서 니 차는 뭔데 새끼얔ㅋㅋ
@데이카르트 그래서 니 차는?
인테리어는 오히려 현대가 쉐보레나 르노 개찌바르지 병신아 ㅉㅉ 차라고는 아빠차, 택시 밖에 안타봐서 감이 안오나본데, 진짜 맨위 댓글처럼 차라리 강성이 좋다고 하면 욕이나 덜 처먹지 병신 인증이네
@이게무슨일이야 우리 아빠차 sm5 525v, 벤츠 s클인데 벤츠 논외로 하고 르노 인테리어 ㅆㅅㅌㅊ인데... 현대 인테리어...뭐라 할 말이 없다 이 븅신은. 인테리어가 좋아서 차에 물이 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마미아! 이 새끼는 밥은 먹고 다니나
쉐보레나 르노 보다야 현기가 차라리 낫다.. 그러넫 저런 식으로 비교 하기 힘든게 세금 제외한 판매가격이 현기가 높더라도, 미국이 세금이 더 높으면 결국 소비자가 사는 가격은 비슷한거 아님?? 또 제네시스 사면 엑센트 공짜로 주는건, 현기에서 프로모션하는게 아니라 딜러들이 하는 거라서 현기가 내수 차별한다고 보기 그렇다..ㅋ
요번에 캠리 2000만원대 후반부터 시작한다고 존나 설레발 떨어서 기대하고 있었다가, 쪽바리 개새끼들 3천만원중반부터 시작하는것보고 존나 욕했었는데
그거 기레기 새끼들이 설레발 친거야. 도요타는 단 한번도 그런 이야기 한적 없고 오히려 사실무근이라고 중간에 해명까지 했었음.기레기들이 미국에서 신형 캠리 깡통 가격보고 2천만원 중반대! 이러면서 딸딸이 쳤는데 우리나라에 들어오는건 xle트림 풀옵션이고 관세 운송료 감안하면 무조건 3천 넘게되어있음. 사실 3천4백도 비싸게 파는건 아님. 차값 싼 미국도 풀옵은 3천은 줘야돼. 제네시스3.8이 3천 중반에 팔리는 나라인데 ㅅㅂ
소나타나 k5풀옵 3천초반 아님? 캠리 풀옵 3천중반 아님? 그래도 3~4백 차이나서 아쉽
@아낙크수나문 영맨 할인 어떻게 받음??
@아낙크수나문 오 글쿠나 ㄱ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