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549811?sid=101
1초에 49병 팔린 ‘국민 소주’… 지난해 판매량 역대 최고
하이트진로의 간판 소주 제품 ‘참이슬 후레쉬’의 지난해 판매량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참이슬 후레쉬 판매량이 전년 대비 9%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 엔데
n.news.naver.com
하이트진로의 간판 소주 제품 ‘참이슬 후레쉬’의 지난해 판매량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참이슬 후레쉬 판매량이 전년 대비 9%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 엔데믹(풍토병화)으로 유흥 시장에서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23% 상승하며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가정 시장에서도 참이슬 후레쉬 판매량은 최근 2년간 연평균 10%씩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참이슬(후레쉬·오리지널 포함)은 지난 1998년 10월 출시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24년 3개월간 누적 375억 병이 판매됐다. 1초에 49병씩 팔리는 셈이다.
후략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하얀종이학
첫댓글 그만큼 사람들이 힘들다는뜻같기도 하고
진로불매는 언제쯤 제대로할까나...어휴
홀
소주 진짜 나는 못먹겠어ㅜ
나도 작년에 3월이후에 마음이 힘들어서 평년보다 많이 찾았었는데 그런 사람이 많지 않았을까
첫댓글 그만큼 사람들이 힘들다는뜻같기도 하고
진로불매는 언제쯤 제대로할까나...어휴
홀
소주 진짜 나는 못먹겠어ㅜ
나도 작년에 3월이후에 마음이 힘들어서 평년보다 많이 찾았었는데 그런 사람이 많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