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우리가 “예수님만이 그리스도이심”의 신앙을 지킬 수 있도록, 간구드립니다.>
성경은 거룩하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리고 성경에는 적그리스도가 나타나,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이들을 미혹시키고 박해할 것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승리는 이미 “예수그리스도”의 것임을 분명히 알기에, 우리는 오늘도 평안히 기도합니다.
우리는 기독교인이고, 적그리스도의 세력이 존재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핵심에는 로마카톨릭과 WCC가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성애도 그들이 깊이 관여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교회의 존폐가 달린 “동성혼 소송”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올해 미국 전역이 “동성혼합법화”가 되어 일어나고 있는 문제들이, 곧 우리의 미래가 될 수 있기에, 우리는 여타의 사회문제들이 아닌 “동성결혼합법화반대”에 힘을 모아야 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한기총 ` 한교연 ` 한장총 등의 “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회”는 방송을 통해서 열심히 하는 듯 보여주기만 할 뿐, 실제적으로 “동성혼반대”에 적극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동안의 일들을 간략히 정리해보았습니다. 누구를 정죄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우리 개개인이 오직 전적으로 “하나님께 회개기도”를 드리길 원합니다.
====
“진리”는 좁은 문입니다.
그리고 기독교의 근간 핵심은 “예수님만이 그리스도이시고, 유일신 창조주 하나님의 독생자이심”을 고백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폐기한 로마카톨릭과 WCC는 기독교가 아닙니다.
따라서 WCC를 옹호하거나 묵인하는 이들 역시 기독교인이 아닙니다.
WCC를 옹호하거나 묵인하는, NCCK ` 한기총 ` 한교연 ` 한장총 등의 리더들은, 2013년 WCC에서 동성애부스를 설치할 때에 그 자리에 있었고, “동성애반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2014년 서울시민인권헌장의 친동성애조항에 대해서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2015년 고난주간(“예수님만이 그리스도이심”을 고백하고 자신의 죄를 회개해야 하는 소중한 시간)에, “동성애반대기자회견(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회)”을 한다고 교계를 떠들썩하게 해 놓고는,
정작 6월 9일 “동성애축제반대”를 하려 나오지 않았고 오히려 “동성애반대집회”를 방해하였습니다. (집회 바로 전날인 8일에 집회주최도 아니면서, 동성애반대집회취소기자회견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28일 “동성애퍼레이드반대”는 적극적으로 한다고 해서, 나라사랑자녀사랑운동연대에서 대한문장소를 제공받았으나, 정작 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회 본부장 소강석 목사는 양해도 없이 미국으로 출국했습니다.(6월 21일 소강석 목사가 담임하는 새에덴교회 주보에는, 28일 동성애반대집회에 대한 광고는 실리지도 않았으나, 22일 소강석 목사가 주관하는 동성애대책포럼만이 광고에 실렸습니다.) 그래서 28일 대한문에는 에스더기도운동 ` 홀리라이프 ` 나라사랑자녀사랑운동연대와 관계있는 교회들 ` 인터넷이나 SNS를 보고 참여한 교회들이 대부분이어서, 정작 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회 임원들의 교회들은 여의도순복음교회 외에 거의 나오지를 않아서 1만여명정도밖에 모이지를 않았습니다.
그러나 8월 9일 서울시청 “평화통일기도회(2013년 WCC상임위원 김삼환 목사 대표장)”에는 주최측 추산 20만명(경찰 추산 10만명)을 동원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동성혼반대탄원서”는 한기총이 2만여장정도만 제출한 상태입니다.(교회 밖으로 성도를 나오게 하는 것이, 탄원서받기보다 더 어려움을 알기에, 상식적으로도 납득이 전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한기총 대표가 담임하는 교회만 해도, 성도가 40여만인데, 겨우 "동성혼반대탄원서" 2만여장을 제출한 것은 더더욱 이해하기 힘듭니다.)
또한 “평화통일기도회”에서 정작 “북한인권문제나 동성혼반대”는 1분도 채 거론하지 않았습니다. 찌그러진 태극기 앞에 아프리카 뮤지컬과 뉴에이지 음악을 보여주는데 시간을 할애하였고, 3시간이 넘는 기도회에, 정작 기도는 20여분정도밖에 하지 않은 것으로 압니다.(저도 사람인지라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직접 유튜브 녹화방송을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독교 행사에 NCCK나 카톨릭 복장을 한 것으로 보아, 실제 목적이 “평화통일기도회”가 아닌 “종교통일 ` 종교통합”에 있었는지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지금이라도 중심으로 “하나님께 회개기도”를 드리길 원합니다. 진정성없는 거짓으로 포장된 모습들에, 그분의 진노가 임할까 두렵습니다. 교계만의 문제가 아닌, 우리 자신들의 모습이기도 하기에, 우리 모두 각자 “하나님께 회개기도”를 드리길 소망합니다.
===
* “동성혼소송”을 담당하는, 서울서부지방법원 법원장이 “이태종 법원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동성혼반대”할 수 있을 때에, 최선을 다해서 반대한다는 마음으로, “동성결혼합법화반대탄원서”를 신임법원장인 “이태종 법원장”에게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보내는 주소 :
[121-713]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74(공덕동) 서울서부지방법원
가족관계등록 비송사건계 접수처(전화번호 02-3271-1132)
“이태종 법원장” 앞
탄원서와 서명지 양식 : http://cafe.daum.net/wccpusan/PEqw/521
* 당분간 해당글을 반복해서 올릴 예정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