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내부업무지원(ASP) 시스템 개편 사업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3.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일정
◦ 사업설명회 : 2017. 3. 15(수) 15:00 소회의실6 (지하 1층)
◦ 서류접수 : 2017. 3. 28(화) 11:00 총무팀 (19층)
◦ 현장실사 : 2017. 3. 29(수) ~ 30(목)
◦ 제안평가회의 : 2017. 3. 31(금) 14:00 소회의실2 (지하 2층)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해야 함)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거하여 “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자로 신고 되어 있는 업체
◦ 자본금 3억 이상인 업체
◦ 최근 2년간 내부업무 ERP 시스템을 개발/구축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사업개시 2년 이상 경과한 업체
◦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상공회의소 회원으로서 의무를 다한 업체
(단, 회원이 아닌 업체는 임의회원 가입 후 입찰참가 가능)
※ 공동수급(컨소시엄) 사업 참여 가능
5. 입찰보증금 : 견적금액(부가세 포함)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해야 함.
6.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 가격제안서 1부 (소정양식)
※ 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서 등을 봉투에 법인인감도장 날인하여 밀봉제출
◦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 1부 (소정양식)
◦ 주요 사업실적(소정양식) 및 납품실적증명서(소정양식) 1부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 (소정양식)
◦ 참여인력 투입현황 1부 (소정양식)
◦ 참여인력 이력사항 (소정양식), 재직증명서, 건강보험가입증명원 1부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소정양식)
◦ 합의각서 1부 (소정양식)
◦ 상공회의소 회원증 사본 1부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자 신고확인서(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필증) 사본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위임장 1부 (대리인 참석시)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직전 3개년도 재무제표확인서 1부 (세무서 발급)
◦ 제안서 8부, 요약서 8부, USB 2개 (제안서, 요약서 수록)
◦ 기타 사업설명회에서 제출을 요청한 서류
7.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 무효로 처리한다.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3)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 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 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사업설명회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의 입찰
6)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 ․ 변조 ․ 허위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 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8. 기타사항
◦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단,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서울상공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9. 문의처 : 서울상공회의소 총무팀 권오윤 차장 (전화 : 02-6050-3203)
* 유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17. 03. 06
서 울 상 공 회 의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