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산시협의회(회장 김규분) 운영위원들이 구호복지팀과 함께 부산역앞 초량3동에서 집중호우로 침수된 초량로13번길 00빌딩 지하주차장과 창고 수해복구활동을 했다.
지하창고에 쌓인 묵은 물건을 끄집어냈는데 세월의 무게에 합친 물먹은 무게는 상상초월이다.
침수되지 않았으면 두어 사람이 움직일 수 있는 물건을 여섯 명이 끙끙거리며 끄집어냈다.
땀으로 목욕하며 중노동하는 봉사원들, 바닥 물청소까지 마무리 작업을 하고 나니 몸은 힘들었어도 수재민의 고통경감과 인도주의 활동에 마음은 홀가분하다고 웃음을 나눈다.
7월 부산지역 집중호우로 동구 초량동 부산역앞 도로가 물바다 되었다. 지하차도에서 3명의 인사사고가 있었으며, 장맛비가 오락가락하는 상황에 관계기관에서도 가가호호 복구활동은 어려웠다.
부산지사에서도 계속되는 장맛비에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비상대기중이며, 수해지역을 파악하고 접수된 가정에 신속하게 긴급구호품을 보내고 있다.
김규분 회장도 비상연락망을 가동하고 주위에 침수피해가 발생하면 즉시 지사에 연락하도록 당부 하고 있으며, 긴급구호활동에 대비하여 출동태세를 갖추고 있다.
첫댓글 연일 비소식에 비 피해가 계속 늘어나네요.많은 피해가 나지 않아야 될텐데 걱정입니다.
김규분회장님과 임원진께서 고생들이 많으셔요.
김미립국장님~
수혜복구 하시면서 취재사진.글까지 수고 하셨습니다~^^
제발 더이상 폭우 피해가 없으서면좋겠는대 전국이 폭우로 몸살을 하네요..
김규분 회장님과 시 임원진께서 집중호우로 침수된지역 수해복구 하시느라 수고많았습니다
김미립 국장님 수해복구하랴 취제하라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봉사원 모두 건강하십시오
연일 강행군인 수해복구에 김규분회장님과 운영위원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장마 빨리 물러가야 할 텐데 걱정입니다 ♡김미립국장님 많은 취재하시는데 건강잘챙기시구요 소식 감사합니다
비님 그만 좀 와 주세요.
빌고 싶네요.
폭우로 피해 입은 현장 보면 가슴 아파요.
초량동 수해현장에서 복구활동 펼치신 김규분회장님과 운영위원 구호복지팀 취재하고 소식 전해주신 김미립국장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집중호우로 침수된 초량로13번길 00빌딩 지하주차장과 창고 수해복구활동을
전개하신 부산시협의회 김규분 회장님과 운영위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김미립 국장님 복구활동 소식 고맙습니다.
집중호우로 침수된 초량로13번길 00빌딩 지하주차장과
창고 수해복구활동을 전개하신 부산협의회 김규분 회장님과
운영위원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김미립 국장님 소식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