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기 무역마스터 과정 외국어강사 공급 에이전시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다 음 -
1. 입찰 개요
가. 공모명 : 제35기 무역마스터 과정 외국어강사 공급 에이전시 공모
나. 주요사항
- 제35기 무역마스터 외국어 커리큘럼 제안 및 협의
- 외국어강사 공급 및 원활한 강의 진행
- 외국어능력 제고를 위한 제반활동 지원
2. 입찰참가자 자격
가. 2016년 기준 5,000만원 이상의 외국어강사 공급 실적을 보유한 업체
나. 3년 이상의 외국어강사 공급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10명 이상의 외국어 강사 인력 보유한 업체
라. 2017. 3. 27~ 9.22(6개월) 동안 평일 4시간*4개분반 외국어강사 공급이 가능한 업체
* 세부내역은 제안요청서 및 입찰자 유의서 참조
3. 사업자 결정방법
가. 서류심사 → 평가(제안서 및 가격 등) → 평가결과가 1위인 업체와의 가격입찰(수의시담)을 통해 결정
나. 제안서 내용 및 가격입찰 결과가 우리협회 기준에 미치지 못할 경우 평가결과와 상관없이 탈락할 수도 있음
4. 입찰참가 등록서류 및 제출방법
가. 입찰참가 기한 : 2017. 3. 15(수) 15:00限, 방문제출
나. 제출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무역센터 코엑스 오피스 4층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 명지훈 과장
(Tel. 02-6000-5222)
다.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 제안서 1부 (업체 현황, 강사공급 실적, 보유 강사인력, 커리큘럼(안) 필수 기재) - 자유양식
* 제안서 내용을 바탕으로 추가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1부 (입찰서는 時단가를 제시)
- 위임장 1부 (대리인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개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 총 입찰금액의 5% 보증금액 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총 입찰금액은 時단가*2,000시간)
5.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입찰 관계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등록서류는 직접 문서로 제출하시고, 우편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 대조필”을 확인한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에 따른 소요비용은 입찰자가 전액 부담하며 제출하신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세부내용은 입찰자 유의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자 유의서 1부
3. 입찰 참가 등록서류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