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5일부터 제주에 감귤철이 돌아와 택배사에서 물량 폭주로 인해
배송이 많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당일 배송 또는 익일(다음날)배송은 어려울 것 같으며,
대부분 2~3일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저번주에는 임의로 우체국에서 배송을 지연시켜
월요일에 보낸 물건이 목요일/금요일에 도착하고
그로인해 파손이 되고, 상해버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신뢰도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감귤은 배송과정 중 터지지만 않으면 잘 상하지 않아
완충제 넉넉히 넣어 보내드리겠습니다.
(간혹 감귤이 신선하지 않다고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신선하지 않으면 절대 터질 수 가 없어요)
감귤은 오래될 수록 수분이 빠지고 농축되어 진하고 말랑말랑해집니다.
갓 수확해 수분을 머뭄고 있는 감귤은 단단하고 잘 깨집니다.
레드키위는 벌크로 담아 보내드리는 것을
팩에 담아 보내드리고, 그에 맞는 가격으로 변동해야 할 것같습니다.
배송지연 또는 저희 실수로 인해 상품에 문제가 생기면 사진찍어서 문자로 보내주세요.
문자가 어려우시면 까페 구입후기에 올리셔도 괜찮습니다.
빨리 보게되면 빨리 답을 드리고, 아니면 다음날 출근 후에 답을 드릴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것을 일부러 무시하고 넘어가진 않습니다만,
작업을 하다보면 늦게보고, 연락드려야지 하면서도 깜빡하는 경우도 생겨요..
혹 처리가 늦어진다면, 다시 한번 연락해주시면 바로 처리해드겠습니다.
그리고 물건이 전체적으로 상한 것이 아닌 깨진 것이라면
우체국에 직접 연락하시는게 가장 빠른 처리가 됩니다.
저희도 소비자분들께 전화받고 우체국에 다시 전화를 해야합니다.
우체국에서 업체에서 전화오면 대충 미루지만
고객센터에 소비자가 직접 연락하는 경우 바로 처리가 됩니다.
우체국고객센터 1588-1300
귀한농부 010-9226-7273
(주말,평일 오후6시이후에는 통화나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문자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연락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