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3일, 강원도 횡성의 횡성군청 일대서 ‘전 세계 제8371차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펼쳐 지역민들의 생활 공간을 깨끗하게 변모시켰다.
이날 봉사에는 원주·횡성 일대 신자와 가족, 이웃 등 60여 명이 참여했다. 교회 관계자는 “깨끗한 환경은 삶에 행복을 불어넣는 중요한 요소”라며 “지역을 찾는 방문객과 이웃들이 깨끗하게 가꿔진 환경에서 행복을 얻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도들이 정화운동에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오전 10시 30분경, 봉사자들은 횡성군청 입구에서 시작해 횡성오거리, 횡성시장을 지나 다시 군청으로 돌아오는 약 2km 구간을 걸으며 부지런히 쓰레기를 주웠다. 횡성시장 인근을 청소할 때는 상인들이 봉사자들에게 엄지를 치켜세우며 칭찬하기도 했다. 이날 활동으로 20리터 종량제봉투 7개에 플라스틱병, 유리병, 비닐봉지, 휴지,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가 수거됐다.
횡성군청 인근 상가에서도 봉사자들의 활동을 응원했다. 상인들은 “좋은 일에 수고가 많다”며 봉사자들에게 음료를 건네는가 하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애써줘서 고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부모님과 함께 참여했다는 정다솔(15) 양은 “혼자서는 어려웠을 텐데 여러 사람이 함께하니 거리 전체가 깨끗해져서 뿌듯하다”며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기쁨을 알게 돼 좋다”고 말했다.
첫댓글 오늘도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는 하나님의 교회네요~ 언제나 응원 합니다.
저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 거리 정화 활동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봉사가 지역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것 같아 좋네요^^
하나님의 교회 봉사단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환경을 생각하는 하나님의 교회의 선한 영향력은 너무 멋진 것 같아요!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가는 하나님의교회의 행보가 정말 멋지죠!
하나님의교회 봉사단 ㅎ너무 좋네요!
저도 너무 좋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환경보호에 동참하신 하나님의교회 성도분들 멋집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