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현상 - 인쇄시 종이걸림
인쇄 사용량 - 1450장 ( 세번째 방문한 기사가 확인하여 나중에 알았음)
첫번째 전화 상담
- 프린터 할때마다 종이가 걸리는데 어찌할까요?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었고 서비스 기사 보내주겠다고 함.
기사방문후 나눈 주요내용
기사 - 방문후 프린터 확인하고 고무롤러가 마모되었습니다.
나 - 얼마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고무롤러가 마모되었을리 없다.
기사 - 보세요. 마모된 겁니다. 타이어도 쓰면 마모되듯이 마모된 겁니다.
나 - 타이어는 얼마나 쓰면 마모되는지 알면서 하는 이야기입니까?
기사 - 모릅니다.
나 - 프린터 몇장을 사용하면 토너 교환하게 되어있는데 압니까? 외우는거 원치 않고 메뉴얼 확인해보시고 말해보세요. 난 기억합니다.
기사 - 확인하려고도 않고 가겠습니다.
전화 - 실장하고
실장 - 기사가 확인한 마모가 맞습니다. 타이어 등등 같은 이야기
나 - 적당한 수명이란게 있고 충분한 양을 인쇄하지 못하고 인쇄한것이면 불량품이란 소리므로 불량품인지 확인하자
실장 - 기사 방문하여 교환하고 하겠다.
기사 재 방문 - 다른기사
기사 - 프린터 확인후 마모된 것이 확실합니다. 교환해야 합니다.
나 - 교환하세요
기사 - 교환할 고무로라가 없습니다.
나 - 그럼 여기 로라 교환하러 온건 압니까? 프린터 모델 전달받았습니까?
기사 - 전달받았고 교환하러 온거 맞습니다.
나 - 그럼 왜 왔습니까?
기사 - 동료한테 전화후 전화했고 곧 올겁니다.
나 - 그럼 나가세요. 기사 오면 같이 다시 오세요
세번째 방문 - 세번째기사 프린터 점검후 로라상태 괜찮습니다. 사용가능합니다.
나 - 상황이 어떤겁니까?
기사 - 로라에 먼지가 끼었기때문에 젖은 수건으로 로라 닦아만 주면 됩니다.
나 - 서비스 비용얼마 주어야 합니까?
기사 - 그냥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종료후
나 - 돌아가면 반드시 전화했던 실장님이란 분한테 다시 전화달라고 하세요
하루가 지났지만 전화는 안왔음
대 삼성이 알량한 로라 팔아먹기 위해서 그럴것이라고는 생각치 않고,
대 삼성이 서비스 직원을 교육 못시킨건가?
한심하기 짝이 없네
첫댓글 서비스의 질(質)...사람의 질(質) 시대따라 많이 변하고 있으니...믿을 수 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