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흉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느라, 피부과에만 쏟아부은 돈이 거진 200~300될겁니다.
볼쪽에 얕은 여드름흉터들은 프락셀로 많이 잡아냈는데 관자놀이옆에 오래된 쫌 깊은 흉터들이 문제네요..갠히 여드름
잡아뜯는버릇때문에 후회됩니다..ㅠㅠ..
병원에서 mts 피부 시술을 받다가 집에서도 관리하고싶어서 amts를 구입하게됬는데, 마취크림이 없어서
여태 침길이를 1.5정도?로만 쏘다가 어제 처음으로 마취크림 없이
3미리로 쏴봤습니다.. 피가 진짜 엄청 많이나더라구요..그래도 남자라 피부가 두껍고 깡이좋아서
견딜만했습니다. 처음 3~4분은 아프지만 그이후부터는 마취크림을 않해도 마취크림한것처럼 않아프더군요.
얄팍한 지식과 깡으로 얼굴에 피가 흐르는데도 엽기적인 시술을 감행했습니다. 보기흉한흉터를 없애기위해서..현재 시술부위가
덧나진 않았는데..여테 제가 1.5미리정도로 쏘기만 했는데 이번에 3미리로 쏘고 흉터가 치료가 될련지 궁금하네요..지금 붓기
는 빠져서 재생크림 바르는 중입니다.. 피부과든 집에서든 amts시술로 흉터치료 되신분 혹시 계신가요??
amts로는 흉터치료가 안된다는 말들이많아서.. 비록 집에서 홈케어로 amts를 하고있지만 소독이나 재생관리 철저히하고있어요
첫댓글 어때요? 효과있나요? 저도 도전하고싶은데 오히려 흉이 더 생길까봐 무서워서 못하구잇어요
효과봤어요!, 물론 흉터가 완전히 차오른건 아니지만 흉터경계선은 지워지고 깊이는 30~40프로정도?올라왔네요
문제는 아직 1회째인데 재생기간을 봐서 텀을좀 1달 정도 두고 할지 아니면 딱지떨어지고2~3일후에할지고민입니다.
그렇군요 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방법이랄께 딱히...그냥 저같은경우는 마취크림없이 3미리로 쏜터라 아프기도무지아팠지만 피가 너무많이나와서 중간중간에 깨끗한 타올로 닦아주면서 계속쐇습니다. 전체적으로 0.5로 쏘고나서 깊은흉에만 3.0으로 집중적으로 오랫동안 쐇어요. 물론 위생관념은 철저히..그리고 재생크림같은거는 많이안발랐어요, 오히려 그냥 피부그대로 재생되게끔 놔두는게 더 좋을거같아서..
amts는 구매하면 되는건가요?
예, 1년전에 따로 돈주고 구입했습니다, 좀 비싸서 ㅠㅠ..구입할때 부담되더라구요,그래도 효과나 편리성면으로 본다면 mts보다 훨씬좋아서 구입했어요 회사다닐때라..그때는 쎄게쏘면 사회생활에지장이있어서 약하게만 쏘다가 지금은 공시생이라 쎄게쏘고 있네요
저는 그냥 mts살까햇는데 amts가 나을까요?
저도 mts살까하다가 좀 비싼제품들은 십만원이상도;있더군요.. 영구적으로쓸수있는것도아니고해서...다른방법을 알아보다가 amts를 구입하게됬네요, amts가 장점이 편해요, 시술할때 시간도 엄청많이 단축되고 단축된시간만큼 그 침이 피부에 들어가는 횟수가 mts랑은 차원이다릅니다..그래서 그냥 까짓거 몆십만원더주고 피부과안가고 집에서 피부과처럼 관리하자해서 구입하게됬어요, 깊은흉터가 많으시면 amts추천함
구입하는법이랑 가격좀 알려주셔요!
구입하는 방법은 그냥 인터넷에 amts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그중에서 가장좋고 비싼기계로 구입햇다능...가격이좀 부담됩니다.. 다만 팁이있다면 구입할때 amts는 mts와다르게 미리수를 조절할수있는데요, 대부분 amts들은 2.0짜리가 없는데 제가구입한거는 0.25 ~ 2.5까지 미리수를 적용할수있어요, 동방메디케어제품입니다
답변 감사해요.. ㅎㅎ 구매할때 댓글 다시 달아두 될까용?
네, ㅎㅎ 답변드릴게요, 좀 가격이 나가서 부담되실거임..저도 부담을 머금고..ㅠ.ㅠㅋ
동방제품이면 좀 비싼제품인걸로아는데 어디서구입하셧나요??구입하신사이트좀 알수있을까요??아그리고 몇핀이용하시는지귱금하네요 9핀같은경우는 침이 너무 촘촘하지못한거같더라구요..재생크림은 어떤거 사용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amts는 30-40회 넘게 해본 경험자로써 비추합니다.ㅜ 피부과에서 쓰는 앰플에 2mm이상 니들로 모두 사용해봤습니다. 일시적으로 붓기때문에 좋아보였다가 잔붓기 사라지면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나중에 니들링으로 인한 모공확장 생깁니다.ㅜ 이론적으로 흉터에 니들로 자극을 준다고해서 그흉터자리가 과증식되어서 흉터부분의 살이 매꿔지거나 올라온다는건 말이 되지않거든요... mts는 피부톤과 일시적 탄력효과로 만족해야해요.
저도 amts 2,3주 간격으로 2.5mm ~3mm 50회 넘게 한 사람입니다만, 왠만한 레이저, 한의원 침보다 효과 좋던데요? 흉터의 살이 메꿔지실정도로 집중해서 하셨나요? 어느 피부과 한의원을 가도 amts처럼 안메꿔집니다.
참고로 깊은 아이스픽 같은경우는 tca로 어느정도 박스형과 유사하게 만들어주셔야합니다. 박스형 롤링형은 amts꾸준히 하시면 효과봅니다
저도amts하고 흉터차올랐는데 아직 더 차올라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