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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아틀라스 5 일 스트랩 -에 부스터 보잉 캡슐을 수행 할 예정이다. 제공 : 지금 벤 쿠퍼 / Spaceflight
회사는 향후 프로젝트를 관리하기 위해 12 년 전에 사이트를 구축 올랜도의 헨셀 펠프스 건설 (주), 고용했다고 이번 주에 발표했다.
"헨셀 펠프스는 SLC-41에서 아틀라스 5에 대한 원래의 건설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에있는 SLC-3 아틀라스 수정 등 주요 건설 프로젝트를 작업 상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조지 Sowers, 인간 시작 서비스의 울라 부사장은 말했다. "우리는 자사의 봉사단 공간 교통 (CST) -100 우주선과 보잉 회사는 우리의 비행 검증 된 아틀라스 5 출시 차량을 선택하고 우리가 개발의 다음 단계로 이동 파트너가 될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울라은 프로젝트가 궁극적으로 Brevard 카운티 250-300 항공 우주 및 건설 작업을 만들 수 말합니다.
헨셀 펠프스는 울라과 파트너, 관계자 말, 그들의 우주선에 탑승하기 위해 단지 41 우주 비행사에 필요한 승무원 숙박 시설 타워 및 액세스 팔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비상 출구 시스템은 우주 비행사와 패드의 근로자에게 신속하게 위험한 상황의 경우에 지역에서 철수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거래는 21 개월 프로그램의 상업 승무원 작업에 대한 기존 출시 시설에 수정을위한 전체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개발, 비용 및 일정 계획 및 위험 완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헨셀 펠프스는 SLC-41의 수정에 울라와 그 파트너들과 공동으로 흥분되고,"커크 헤이 즌, 헨셀 펠프스의 부사장은 말했다. "영광과 인간 spaceflight의 다음 세대의 한 부분이 될 수있는 특권입니다."
중부 표준시-100 캡슐 도킹을 우주 정거장에 접근한다. 제공 : 보잉
아틀라스 5 로켓 가족은 국가 정찰 용 첩보 위성과 국방 NASA에 대한 부, 통신 우주선과 9 상업 임무, 7 층, 7 전용 10 편 등의 결합을 모두 해안에서 33 성공적인 임무를 수행, 2002 년 8 월부터 날아되었습니다 사무실.
케이프 차량은 모바일 출범 플랫폼 비행 전날 승선 아웃 바퀴가 달린 후, 1,800피트 패드에서있는 293 피트 높이 수직 통합 시설 내부에 조립되어 있습니다.
1.4 만 파운드 모바일 플랫폼은 아틀라스 5 주 엔진이 이륙시 발사 될 때까지이 차곡 차곡 쌓인되는 시간에서시 앉아거야. 플랫폼과 우뚝 솟은 마스트를 통해 로켓 실행하려면 연료, 전력 및 지상에서 다른 모든 라인을 먹이 Umbilicals.
그러나 아틀라스 5 개념은 서비스 갠트리 나 다른 사이트와 같은 영구적 인 배꼽 타워를 갖추고하지 않는 패드에 매우 제한된 시간을 할애하기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상업 승무원 구조를 생성하는 대신 전용 위성 payloads의 시작 인간의 중요한 단계를합니다.
복잡한 구축 작업 41 1963 년에 시작하고 패드는 태양계의 외곽의 행성들과 다양한 통신 및 군사 위성에 이르기까지 화성에 NASA의 Viking 산적을 보낸 1999을 통해 쌍둥이 보이저 프로브를 실행 27 타이탄 로켓를 개최, 1965 년 사업에 오픈 지구 궤도.
1999 년 10 월 많은 팡파르 속에서, 타이탄의 모바일 서비스 탑과 배꼽 탑은 폭발적으로 노동자가 안전하게 "깨끗한 패드 '개념을 제공 아틀라스 5 필요하지 않을 것으로 구조를 해체 할 수 있도록지면에 실각했다.
중부 표준시-100 캡슐와 아틀라스 5 로켓 예술가의 개념은 단지 41 출시 패드로 롤백합니다. 제공 : 보잉
패드의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 모든 타이탄 프로그램에서 남은 - 플로리다 자주 번개가 치는 동안 로켓을 보호하기위한 네 개의 번개 보호 masts, 그리고 거대한 화염 덕트입니다.
패드 흩어져 사 연료 탱크도 있습니다. 가장 큰 아틀라스 첫 번째 단계의 슈퍼 차가운 극저온을 보유하고있는 구형 모양의 46만5천갤런 액체 산소 탱크입니다. 두 4만8천갤런 RP-1 탱크는 아틀라스 부스터에 또한 높은 세련된 석유 연료로 가득합니다.켄타우로스 위의 단계는 별도의 2만8천갤런 및 4만8천갤런 탱크에 저장되어있는 액체 산소와 액체 수소, 각각을 소모합니다.
"33 성공적인 임무는 운영 서비스를 10 년에 걸쳐있는 상업적으로 개발 된 아틀라스 5 선원 교통 시스템을위한 시작 서비스를 제공 할 고유 자격이 부여됩니다"Sowers했다. "우리는 SLC-41에서 승무원을 시작하고 2015 초부터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승무원 출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음 단계를 수행하기 위해 헨셀 펠프스와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틀라스 5의 은퇴 후 인간 spaceflight의 격차를 종료, NASA의 상업 봉사단 통합 능력 (CCiCap) 낮은 지구 궤도에 미국 땅에서 우주 비행사를 실행하는 프로그램에 보잉의 중부 표준시-100 캡슐와 시에라 네바다 (Sierra Nevada)의 드림 체이서 차량에 대한 선택의 로켓이 우주 셔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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