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광고는 더 엄격한 규칙에 직면해 있으며 영국 FCA의 추천 보너스 금지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아마카 은와오코차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영국 금융감독청(FCA)은 6월 8일 발표를 통해 <>월 <>일부터 영국 내 암호화폐 서비스 광고주들이 더 엄격한 규제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워치독은 영국의 암호화폐 회사들이 첫 투자자를 위한 "냉각 기간"을 시행하도록 의무화했습니다. 또한 위험에 대한 투자자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FCA는 해당 부문의 기업에서 "친구 추천" 보너스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FCA의 소비자 및 경쟁 담당 전무이사인 Sheldon Mills는 서면 성명서에서 암호화폐 구매 결정은 개인에게 있지만 연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충동적인 선택에 대해 후회를 표명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규칙은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가능하게 하는 충분한 시간과 적절한 위험 경고를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성명서에서 Mill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암호화폐 산업은 지금 이 중대한 변화에 대비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추가 지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에 따라 암호화폐 회사는 개인이 암호화폐 투자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폐를 홍보하는 사람들은 투명한 위험 경고를 제공하고 광고가 공정하고 명확하며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FCA의 nerules는 암호화폐 프로모션을 규제 감독에 적용하기 위한 정부 법률과 일치합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바이낸스와 코인베이스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등 미국의 강력한 규제 단속을 배경으로 최근 상황은 암호화폐 산업이 직면한 지속적인 조사를 강조합니다.
2022년 <>월, FCA는 고위험 투자 상품에 대한 사기성 광고를 처리하기 위해 보다 엄격한 규정을 시행했습니다. 그러나 규제 기관이 암호화 제품에 대한 감독을 확대하기 위해 정부의 확인을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조치에는 암호 화폐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FCA는 최근 발표에서 암호화폐 광고를 해결하기 위해 취한 조치가 고위험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작년에 시행된 제한 사항과 일치한다고 밝혔습니다. FCA는 또한 암호화폐 광고주에 대한 의무를 설명하는 추가 지침에 대한 피드백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해 당사자는 00월 <>일까지 협의 과정에서 의견을 제시해야 합니다.
저자
아마카 은와오코차 아마카는 코인텔레그래프의 뉴스 기자이다. 그녀는 나이지리아와 아프리카의 암호화폐 뉴스를 다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