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한나라당 親朴~親李 두루두루 살펴도 6선에 홍사덕의원 最高
물론. 국회의장도 100% 하지만 대선을 앞둔 시점에 공정성 보증은 홍사덕 의원이 最高에 적격인물 아닌가 생각합니다. 여러분에 생각은 어떤지. 지난 강재섭 전 대표에 처세 귀감이 아닐까요?
서울대~해병대 출신에 지난 경선과정 無官에 野人으로 박 대표 캠프 합류한 사실. 만약에 얼마던지 MB갬프에 합류했다면 벌써 당 대표~의장은 했지않을까?
그러나 머물곳 아니기에 고행의 길 선택한 정신은 해병대 기질이 아닌가 한다. 지금와서 살펴보면 그때의
박 대표 캠프에 인물중에 제일 든든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애석하게도 원외 밖앗 無官이라.
한나라당은. 대선에 진정한 勝利 생각하면 계파를 초월해서 만장일치 당 대표 추대.
구수하고 친화력과 유창한 뛰어난 화술은 천하제일 아닙니까? 한나라당 국회의원들은 계파를 초월해서
선택에 여지없이 당 대표 人材는 100% 홍의원 최고
안상수는 포탄껍데기~보온병 구분못해 당 대표로서 망신살이 당한접 잊지않을테지.
광주에5.18 묘비 제단에 족발을 올려서 또 망신살이 아닌가 세계 유일하게 분단된 國家 대한민국 아닌가.
글쎄 집권 여당 당 대표 軍미필자 사나이로서 변명을 보셨지않습니까?
한나라당 망신살이 시켜도 의원들은 귀머거리 장님인지 헛거참. 톡톡튀며 쓴소리 잘하던 홍준표~정두언.
自黨에 안상수 당 대표 망실살이 대표에겐 왜.침묵인가?
그래서. 안상수는 임기를 체울것도 없이 殺身成仁 마음으로 사퇴가 능사다.
문제는 망신살이 당해도 꾸어놓은 보릿자루 벙어리들 의원 아니란 사람 나와보슈?
안상수. 늣게나마 반성하고 정권창출 大義를 생각해서 사퇴가 현명하다. 自己省察 모르는 政治家가 국민을
위한다 할수있나. 사과는 안해도 좋다. 사퇴하면 간단하다. 안상수로 대선~총선 취룰건지?
홍사덕 6선의원 능가할 당 대표 人材는 親朴.親李 제아무리 살펴도 홍의원 最高 탱크처럼 밀어붙쳐
親朴들아. 親李도 거부감이 덜할거다.
대선이란 경선과 승리를 생각하면 그 중요한 要職에 지난 강재섭 당 대표 귀감이다 국민에 시각에도.
홍사덕의원 한나라당 당 대표 바램이다.
첫댓글 일찍 기침 하셨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염원합니다 ....
홍의원님은 근혜님 청와대로
들어가신후 요긴하게 쓸
재목입니다 명박이 아래에서는
무슨 감투라도 쓰면 안됩니다
유정복 꼬라지 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지각 있으신 분들이..왜들 이러시는지요.............................................................
저도 찬성 한표!!
새벽5시나 새벽5.29 "도 게간" 그래서 사돈 남말하나 피차일찌기 잃어났기에 참으로 어이없군요.
나를 잘알면 전화로서 말하면 될것이지
무슨넘에 나이가 어쩌구 눈에 보이는게 없너 우산이니 하오
시간을 보면 피차 새벽이라 그래서 친근감으로 사돈 남말하나 했거늘 오해하지 마슈
우리 박사모는 밥그릇 크게 갖읍시다.
다시 말하지만 피차 새벽 잃찌기 농으로 사돈 남말하나 그리고 전화 번호도 알려주었잖수?
좌우간 2012년 대망을 생각해서 상호간에 미덕에 덕담을 나눕시다.
오해를 했는것 같구려 좌우간 미안하오.
지당하신 말씀 입니다. 박근혜 대표님에게 큰 힘이 되실 겁니다.
다음에 어떤자리 보다는 총선 대선 경선 엄정중립 감시할려면 야전군 총사령관은
복지부동 엄정중립 공평한 인물이다.
지난 당 대표 박 대표 도움받고 배신한 강재비를 거울삼아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