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몽중원 코스요리
행복해진 추천 0 조회 2,768 11.03.25 21:01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3.25 22:52

    첫댓글 음..
    좀..특이하네요..
    중국음식과 이태리음식의 궁합

  • 11.03.26 07:46

    중국요리 좋아라하는데...지난번 졸업시즌쯤 여기갔었는데...자리없다고해서 그냥 나왔거든요...
    조만간 한번 방문해줘야겠네요...

  • 11.03.26 10:01

    음......저도..코스요리 묵고 싶었는데 ㅋㅋㅋ 짬뽕이...쪼매....... ㅠㅠ
    스테끼...묵고 자픈데요 ㅋㅋㅋ

  • 11.03.26 10:12

    코스요리가 마음에드네요~~

  • 11.03.26 20:23

    여긴 깔끔하고 양도 많아서 넘 만족하는 곳이랍니다
    돈까스도 럭셔리하게 나오는곳...^^

  • 11.03.27 16:11

    돈까스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럭저럭 괜찮은 곳이죠.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다'는 아니구요ㅎ

  • 11.03.28 16:57

    전 코스요리 괜찮던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