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풍요로운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 추석은 9월 마지막 주로 가뜩이나 아슬아슬한 통장을 ‘텅장’ 으로 만들어 버릴 것만 같은데요.
그래도 다행인 것은 지갑 속에 있는 신용카드가 알뜰살뜰 혜택 신공을 준비하고 있다는 겁니다. 민족의 대명절의 기쁨을 한층 더 크게 만들어 줄 ‘추석 신용카드 이용 필살기’를 지금 공개합니다!
뭐니뭐니 해도 나누는 기쁨! 카드 혜택 활용해서 알뜰하게 선물 구입하기
카드사들은 온라인 쇼핑족부터 대형마트, 백화점 등 오프라인 쇼핑족들까지 알뜰한 추석선물 장만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등 롯데계열에서 선물을 구입할 계획이시라면 ‘롯데카드’를 이용한 알뜰 쇼핑에 나서는 나서보시는 게 어떨까요?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롯데백화점에서 한우 선물세트를 구매 시 50% 할인(~9월 22일) ▲롯데마트에서 30만원 이상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구매금액의 5%(최대 50만원) 롯데상품권으로 지급(~9월 26일) ▲롯데슈퍼에서 추석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구매금액의 5%(최대 100만원) 상품권 지급(~9월 25일) 등 알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씨티카드'
‘하나카드’는 ‘더 큰 하나, 더 큰 행복 대형마트 감사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하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추석선물 세트 구매 시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해당 할인점은 4개로 ▲농협 하나로마트(~9월 23일) ▲이마트(~9월 24일) ▲롯데마트(~9월 26일) ▲홈플러스(~9월 26일) 각 할인점마다 행사 기간이 다르니 날짜를 잘 확인해 알뜰 쇼핑에 도전해 보세요
‘BC카드’는 9월 19일까지 온라인쇼핑몰 11번가에서 BC 추석선물세트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또 TOP포인트 사용 고객 중 4천명을 추첨해 1만 포인트의 리워드 제공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니 BC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11번가에서 쇼핑을 하시는 건 어떨까요?
전통시장 이용객을 위한 카드도 있는데요.
‘새마을금고 시장愛 체크카드’는 전통시장 업종에서 일 2회, 월 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명절 값싸고 질 좋은 전통시장에서 물건 사시는 것도 참 좋겠죠?
귀향길 꿀팁! 대중교통 및 주유 할인 혜택!
비씨카드에서는 대중교통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비씨카드는 개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응모 후 고속버스·시외버스 모바일 예매, 코레일, SRT에서 3만원 이상 예매(누적금액 기준) 시 최대 1만원을 한도로 10% 캐시백 혜택을 줍니다.
만약 직접 운전해서 가신다면 주유비 할인 혜택 카드가 필요하겠죠?
‘신한 Deep Oil 카드’
‘현대카드X’ 시리즈를 이용하고 있다면 9월 30일까지 SK주유소에서 시즌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확인하세요!
플러스 TIP) 추석 연휴에 은행 업무는 어떻게?
NH농협은행은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추석귀향길 이동점포’를 운영합니다.
망향휴게소와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추석연휴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가 탑재된 차량형 이동점포인 NH농협은행의 ‘NH Wings’로 신권 교환은 물론 자동화기기 현금입출금, 통장정리, 계좌이체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추석에 100% 활용할 수 있는 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의 혜택을 100% 활용해서 알뜰하고 현명하게 추석을 준비해 보자구요~ 모두 모두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첫댓글 롯데가 제일나은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