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구독하고 있던.. 유튜버 캬랑님 영상(2020년 7월경부터 약 7개월간 노원구 중계동 가정집 해킹 사건)이 공포미스터리로 편집돼 올라와서 우연히 보게 됐고..
캬랑님 영상(2021년 5월 29일)→https://youtu.be/tXsxAj4C3wg
물론 이 영상을 본 즉시.. 이 사건 기사를 검색해 보고.. 이 사건 해결된거 아니라고 반박 댓글을 캬랑님 영상에도 남겼습니다.
캬랑님 영상에 내가 올린 댓글 "제 유튜브 가명은 김은희입니다"
당당하게 이 사건에 대해 캬랑님 영상에 댓글을 올리게 된 경위는..
이 뉴스랑 관련되서 기사를 찾아보는 도중에.. 이 사건 현재 상황을 우연히 알게 됐는데요..
위의 글에도 내용이 있지만.. 사건이 종료된게 아니라 아직 해결이 안됐답니다.
해결이 안됐다는 걸 제가 알게된 경로는 아래 주소..
https://cafe.daum.net/rocksoccer/ADrt/251308?q=%EC%A4%91%EA%B3%84%EB%8F%99%20%EA%B0%80%EC%A0%95%EC%A7%91%20%ED%95%B4%ED%82%B9
그리고 '그럼좋지'님(실제 그 해킹 당했던 가족분 네이버 블로그) 블로그에 방문해서
같은 해킹 피해를 입고 있는 사람이라고.. 제가 메모 남기고.. 친구 신청을 했는데
같은 날 밤 11시 27분에.. 그럼좋지님께서 저랑 '서로친구'를 맺어주셨어요. 제 블로그 닉네임은 '별사탕'입니다
제 블로그가 온통 마인드컨트롤, 전파무기에 대한 자료들 뿐인데도..
이상한 사람으로 안보고.. 친구 받아줬습니다. 이걸로 그 사건이 진짜 사실이고 범인을 못잡았다는 걸로 해석해도 될것 같지 않나요.
조금 더 확대해석하면.. 우리 피해자분들 피해사실을 밝힐 때.. '그럼좋지'님께서 유리한 증인도 되어 주실 분 같다는 생각 들거든요.
그리고 그럼좋지님 블로그에 방문해서.. 친구신청할때.. '그럼좋지님'방명록 글도 봤는데.. 이상한 방명록 글도 있었는데..
잠시 뒤 한번 더 갔더니.. 그 이상했던 방명록 글이 감쪽같이 지워졌고요.
그 방명록 글이 어떤 내용이었냐면.. " 그럼좋지님의 블로그를 한동안 빌려주면.. 댓가로 몇백만원을 드리겠다는 이상한 글 봤어요.."
맛집 소개용으로 그럼좋지님 블로그를 빌려 쓰고 싶다나?? 그 글을 제가 읽고나서.. 감쪽같이 그 이상한 댓글이 바로 지워졌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그럼좋지님 방명록에 그 이상한 댓글이 없어요.
제 느낌상.. 해킹 사건하고 관련돼서 사람들이 쉽게 '그럼좋지'님 인터넷 블로그로 접근해서 사건 경위를 물어볼까봐..
그거 차단하려고.. 돈으로 블로그 매수하려고 그랬던 걸까요?
위의 이상한 상황을 그럼좋지님도 바로 인지 하셨을거고.. (이상한 댓글이 지워진 상황에 이어.. 제가 친구신청한것 까지)
연속적으로 뭔가 이상하다는 걸 그럼좋지님께서도 느끼셨을 것 같고..
그래서 마인드컨트롤,전파무기 피해자인 제 친구신청까지 호의적으로 받아주는 걸로 연결된게 아닌가 싶어요.
친구 신청 받아주신거 외에.. 부담이 될까.. 더 이상은 그럼좋지님께 접근을 못하겠어요.
과거 이 뉴스 나올 당시.. 귀신이 곡할 노릇이라고.. 전문가들 사이에서 유명한 해킹 사건이었죠..
★요점을 정리하면..
경찰에서는 아들이 저지른 범죄인 걸로 얼렁뚱땅 사건 마무리 지으려고 했다네요.
사실은 아직도 실제 범인을 못잡은거랍니다..
그리고..
'그럼좋지'님은 우리 피해 사실 밝힐 때 피해사실을 뒷받침해 주고.. 유리한 증언을 솔직하게 해 주실수 있는 분이다!!★
그냥 뭔가 좋은 징조로 느껴져서 정리해서 올려봤습니다....... (저 혼자 탐정놀이 한걸까요?;;)
첫댓글 경찰들 일좀 했으면... 범죄를 해결하겠디는 의지는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