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속초 아이
속초의 새로운 랜드마크. 속초 시내의 전경을 감상하기 좋다. 비비드한 컬러의 동그란 캐빈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는 것도 인기. 밤에는 조명이 들어와 더 멋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2. 청초호
바다와 맞닿은 호수. 그 위에 데크길로 연결된 정자까지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SNS에서 핫한 포토존이기도 하다.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요트를 타고 호수에서 바다까지 누벼보자.
2. 충청북도 단양군
놀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도시, 단양으로 가보자. 스릴 넘치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많은 이들이 찾는다. 특히 패러글라이딩은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주기에 충분하다.
#1. 도담삼봉
단양뿐만 아니라 충청북도 전체를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한 곳. 단양팔경 중 하나로 일출 풍경이 아름답다. 액자 조형물 앞에서 사진도 찍고 조금 더 가까이에서 보고싶다면 황포돛배를 타보자.
#2. 단양 패러 마을
패러글라이딩의 고장에서 즐기는 단양 여행의 하이라이트. 이곳은 국내 최초로 조성된 활공장으로 우리나라 패러글라이딩이 시작된 곳이다. 하늘을 누비며 단양의 빼어난 경관을 감상해보자.
3. 충청남도 서산시
한적하게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서산만한 곳이 없다. 서울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서해의 매력까지 듬뿍 담겼다.
#1. 웅도
육지와 연결돼있기도, 섬이기도 한 웅도. 물에 잠긴 잠수교를 보고 싶다면, 만조 시간에 맞춰 가자. 세계 5대 청정 갯벌인 가로림만에 자리 잡아 다양한 갯벌 체험도 할 수 있다.
#2. 삼길 나루길
황금산 입구에서 시작되는 여행길. 삼길포와 대호방조제를 내려다볼 수 있다. 걷다 보면 몽돌 해변에 도착하는데, 이곳의 코끼리 바위가 SNS에서 인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