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북구 맛집]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한정식 집
서울 성북구 장위사거리 외환은행 옆 3층에 위치한 이웃사촌은 정갈하고 깔끔한 한정식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서울 강북지역의 새로운 음식 명소로 있는 곳으로 한정식 제1호 조리 기능장이며, 조리산업기사 감독위원, 각 대학에서 조리과 강사로 활동 중인 조성용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유일한 한정식집으로 그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한국에 살면서 한국의 맛을 살린 음식을 만나기란 좀처럼 쉬운일이 아닌데, 이웃사촌은 자연의 맛을 사람들에게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산지에서 직접 공급받은 좋은 재료로 자연의 맛을 선사하는 곳이다.
현대식 건물의 편리함속에서 4인석에서부터 80인석까지 각종모임을 위한 다양한 연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선 한정식 코스요리로 즐거운상, 반가운상, 도란도란, 정다운상, 이웃사촌정식, 이웃사촌특식, 신선한 생선회 등의 다양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오붓한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인해 가족단위 손님과 비즈니스 모임, 상견례, 돌잔치, 회갑, 칠순잔치 등 각종연회는 물론, 우리 고유의 정갈한 맛이 살아있어서 외국인에서 젊은층, 어린이까지 그 입을 사로 잡았다.
한국의 맛이 그립다면? 한국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웃사촌에서 이웃의 훈훈한 마음을 맛으로 느껴보길 바란다.
(02) 965-2549 http://www.4chon.co.kr
서울 성북구 석관동 220-1 3F
대중교통: 6호선 돌곶이역 5번출구 직진 1분
자가용: 동부간선 태릉, 석계 방향으로 나와 석계역 방향 2km / 내부순환 종암 IC 나와 태릉, 동덕여대 방향
영업시간: 11:00 ~ 21:30 / 명절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