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감사와 간구
3 옛적에 여호와께서 나에게 나타나사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이끌었다 하였노라 4 처녀 이스라엘아 내가 다시 너를 세우리니 네가 세움을 입을 것이요 네가 다시 소고를 들고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춤추며 나오리라 5 네가 다시 사마리아 산들에 포도나무들을 심되 심는 자가 그 열매를 따기 시작하리라 6 에브라임 산 위에서 파수꾼이 외치는 날이 있을 것이라 이르기를 너희는 일어나라 우리가 시온에 올라가서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로 나아가자 하리라 (예레미야 31:3-6)
남아공 귀국
어제 저녁 늦게, 남아공에 잘 도착했습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두 딸들이 있는 곳이, 이제는 제 고향인 것 같습니다. 기도해 주시는 덕분에, 한국에서의 두 달간의 안식년 일정이, 은혜 가운데 잘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검진
얼떨결에 일원동 삼성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주로 내분비내과(당뇨)와 비뇨기과를 중심으로 검사를 했습니다. 공복 및 식후 혈당치가 너무 높은 것과 지방간을 빼고는 모두 괜찮다고 합니다. 더욱 더 건강관리 잘하고, 선교사역 잘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회자 훈련 교제 공급
춘천 성광교회에서 100질(1,000권)의 책을 공급해 주셨고, 다울(다윗과 바울) 선교회에서 40질(400권)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앞으로 1년 반 정도는 교재 걱정 없이 훈련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성광교회와 다울 선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 건축 약속
올 해에는 춘천성광교회에서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그리고 내년에는 방화동의 제자삼는교회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각각 교회를 건축해 주시기로 약속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파송/협력파송
그 동안 기도했던 주 파송 교회와 협력 파송 교회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피(Thlapi) 목사님 딸 브렌다(Brenda) 자매 소천
Christ For Africa 교단장이신 카피 목사님의 딸 브렌다 자매가 지난 주, 주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아주 영리하고, 주님의 일에 열심히 헌신했었습니다. 이제 결혼한 지 겨우 2년 밖에 되지 않았는데...... 토요일에 보타빌(Bothaville)로 장례식 참가하러 가게 됩니다. 남은 가족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Christ For Africa 교단이 더욱 더, 하나님 나라를 위해 크게 사용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식년 남은 두 달 동안, 주님과 함께 하는 안식을 취했습니다. 이제 남아공 땅에서, 다시 행하실 하나님의 일을 기대합니다. 영원한 사랑으로 먼저 저희를 사랑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남아공에서 하나님 나라를 위해 기도와 물질의 씨앗을 심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예레미야의 말씀처럼 심는 자가 그 열매를 따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남아공 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실 때마다, 여러분의 가정과 교회의 모든 기도 제목들이 응답되기를 간구합니다.
2013년 7월 4일, 흑과 백이 기막히게 어울려야 할 땅, 남아공에서,
하나님의 꿈, 김 주림, 강 승희 선교사 드립니다.
주 소 : Rev. J. R. Kim
75 Kock Str. Potchefstroom 2531 South Africa
집 전 화 : +27-18-293-3430
핸 드 폰 : +27-72-763-8303
인터넷폰 : 070-4656-7513
이 메 일 : jurimkim@hanmail.net, jurim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