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구립수유실버데이케어센터 급식납품업체 모집 공고
본 센터의 급식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센터와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본 센터 위탁급식납품업체 선정(1일 2식 - 중식 및 석식 / 1일 2식 - 오전 및 오후간식)
나. 계약기간 : 2024. 01. 01. ~ 2024. 12. 31. (12개월)
다. 1식( 밥과 국이 있는 4찬식) 1인분 급식 3,400원(부가세 포함), 1식 1인분 간식 500원 - 정원 20명
(식기의 제공, 수거 및 세척은 업체가 담당함)
라. 비고 : 협의 후 결정 가능
2. 추진일정
가. 모집공고 및 서류제출 : 2023년 12월 1일(금) ~ 2023년 12월 15일(금) 13시까지 접수분에 한함
나. 서류심사발표 : 2023년 12월 15일(금) 17시 이후 (업체에 개별 연락)
다. 설 명 회 : 2023년 12월 18일(월) 11시 (서류심사 합격업체에 한함)
라. 업체선정 : 2023년 12월 18일(월) (업체 개별 연락)
마.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2일 이내
3. 참가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 : suyudaycare@hanmail.net
- 우편접수 : 2023년 12월 15일(금) 13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담당 : 공수빈 사회복지사), 서울 강북구 노해로 23길 94
4.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조건을 갖춘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②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③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3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④ 담당자 지정이 가능한 업체
⑤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실시 확인을 수시로 확인 시 협조 가능 업체
2) 급식납품 설명회 참석이 가능한 업체
나.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2) 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4) 납세(국세, 지방세)완납 증명서 각 1부.
5) 보험가입관련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7) 급식 납품 견적서 1부.
8) 청렴서약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6조의 2 참조)
5. 선정방법 및 기준
구비서류 2번, 5번, 8번은 서류심사 자료에 활용되오니,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실시 후 본 센터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6. 기타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합니다.
②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2-993-4020 공수빈 사회복지사)
※첨 부. 1. 위탁급식 납품 참가신청서 1부.
8. 청렴서약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12.01
구립수유실버데이케어센터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