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각 증산종단을 한 바퀴 다 돌아보니,"증산종단의 총결론 태을도.""증산신앙의 총열매 태을도인."이라는 종장님의 말씀이 전적으로 사실임을 확실히 깨닫고 동의합니다.
첫댓글 그 귀한 경험과 연륜으로 태을도 울타리가 되어주시니, 참으로 든든하고 고맙습니다.
진리는 영원하고 중심은 항상 그 자리에 있습니다.감사합니다.
진리의 그 중심을 꽉 붙들겠습니다!
첫댓글 그 귀한 경험과 연륜으로 태을도 울타리가 되어주시니, 참으로 든든하고 고맙습니다.
진리는 영원하고 중심은 항상 그 자리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리의 그 중심을 꽉 붙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