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인 가입은 2005년도 했었고, 그동안 무시하고 있다가 개인정보를 보니까 20년전 강남 역삼동으로 돼 있어서 오늘 엄청난 작업을 했습니다.
제가 모르고 살았던 지식인 사이트는 레벨이 장난아니였고, 저처럼 질문에 대한 답글을 달 능력자만 되면 얼마든지 승급이 올라갈 듯합니다.
피부관련 질문, 체형, 전신에 대한 문제점을 질문했는데, 아경식으로 답해주었습니다.
저는 그동안 너무 안일하게 살았습니다.
너무 적당히 세상과 타협하면서 등산이나 다니고 샵이 안되면 안되는대로 대충 살았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면서 안양평촌 샵에서 지낸지도 8년이 훨씬 넘어서 이젠 아경수료생원장님들의 생사도 알지 못하고 예전의 당당하게 앞서서 교육하던 모습이 과거속으로
사라지려해서 안타깝다는 생각과 함께 다시 도전이라는 큰 과제를 가지고 다시 수강생을 모집하고 싶습니다.
저의 실력은 더 강해졌고, 더 단단해졌고, 더 간결해졌습니다.
나잇대에 따라 관리부위를 정해서 강약조절을 하면서 첫회에 확실한 효과를 보게 하는 방법들입니다.
최고카페나 여러 면에서 둘러보면 20년전이나 별반 다를바없이 샵원장과 피부관리사의 실력은 나아지지 않았고, 이제 부터는 같이 늙고 노화되고 있는 피부로 인해서, 교육이라는 기본기는 고객관리보다 관리하고 있는 관리사가 건강해지는 법부터 배워야한다는 생각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내가 건강해지는 법을 터득하면 고객관리는 쉬워집니다. 좀 더 고급지고 쉽고 편한 관리법이 궁금하신 원장님은 도전해보십시요!
저는 고객관리보다 가르치는 일이 체질 같은데, 다시 기회가 오면 열심히 나의 진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