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지도과 #체육인의밤 #송년회 #부경정 #제인카페
2023년 12월 20일(수) 성남학습관과 부경정, 제인커피에서 생활체육지도과의 '송년 체육인의 밤' 행사가 극강의 한파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체육학도들의 뜨거운 열정속에 열렸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학과장인 박상현교수님 외에 최유리, 윤은선, 홍영준 교수님 등 생활체육지도과의 모든 교수님이 함께 자리했고, 우리 성남학습관 총학생회 고상기회장님과 김소용수석부회장님이 내빈으로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먼저 1부 행사로 학습관 501호에서 다음과 같은 주제로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1)생활체육지도과의 미래 비젼
2) 생활체육지도사의 지역사회 체육지도 참여 방안
3) 생활체육지도사 자격제도 소개 및 합격 전략
4)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유치활동
간담회에는 재학생 및 생활체육지도과로의 편입학에 관심을 갖고 있는 미래의 학우들도 여러분이 같이 자리를 해서 생활체육지도과에 대한 많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2부 행사는 동태요리전문점인 부경정에서 만찬을 했습니다. 교수님들과 함께 동태전에 막걸리도 한잔 하면서 먹는 뜨끈뜨끈한 동태탕이 추운 날씨와 어울려 환상의 조합을 이루었습니다.
만찬이 끝나고 제인카페로 자리를 옮겨 3부 행사로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가졌습니다.
학과장인 박상현교수님의 덕담이 있었고, 최대휴회장님의 진행으로 행사를 하면서 생활체육지도과의 회칙을 제정하고, 아울러 '생활체육지도과 학생회 사명선언문'을 선포하면서 체육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갖는 자리였습니다.
지난 한 해동안 생활체육지도과를 탁월한 영도력으로 이끌어, 우리 학과의 위상을 제고해주신 최대휴회장님의 이임을 축하하는 감사장을 신임 강희원회장이 학우들을 대표해서 선물과 함께 전달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해 드렸습니다.
이취임식이 끝난 후에는 편안하게 모여 앉아 담소를 나누면서 와인 파티를 펼쳤습니다. 서로 다른 종목과 환경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학우님들과 즐거우면서도 진지하게 우리의 미래를 나눌 수 있었던 좋은 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평소 마주하기 힘들었던 교수님은 물론, 여러 학우님들과 격의 없이 자리할 수 있었던 생활체육지도과의 뜻깊은 '2023 송년 체육인의 밤은 그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첫댓글
우와~~~
훈훈한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 아쉽네요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