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극장 흥행 기록을 갈아 치우며 또 다른 경이로운 기록을 만들기 위해 달려가고 있는 '아바타 : 물의 길'. 3시간이 넘는 러닝타임에 우려도 많았지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감독인 제임스 카메론은 내한 행사에서 긴 러닝타임에 대해 '2시간 72분'이라며, 좋은건 길게 보는게 좋지 않냐는 논리와 함께 '아바타 : 물의 길'을 가성비 영화로 칭하기도 했다.
아바타 2와 함께 촬영을 마친 아바타 3은 어떨까? 루머에 의하면 제임스 카메론은 최근 가편집된 편집본을 스튜디오에 제출 했는데, 그 분량이 무려 9시간이라고 전해졌다.
거기다 보통 비용 절감을 위해 편집 후 CG 작업을 하는 관행을 버리고, 편집을 하기 위해 9시간 모두 CG 작업을 해달라고 요청한 제임스 카메론. 이는 왠만한 영화 세편 이상의 분량이라 어마어마하게 제작비가 증가하는 것과 함께 CG 팀에게 엄청난 부담이 될 것으로 보여 과연 카메론의 뜻대로 진행 될 지는 미지수이다.
한편 아바타 3에는 인간 박사로 최근 할리우드에서 정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양자경이 출연할 예정으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찰리 채플린의 손녀이자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서 탈리사 마기에르 역을 맡았던 우나 채플린 또한 나비 족의 일원인 '바랑'으로 출연 한다고 한다.
남백인남의 위대한 자아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찍은것은 다 너무 대단해서 들어내고 편집할수가 없어용ㅜㅜ
2 ㅋㅋㅋㅋㅋ ㅅㅂ 걍 시리즈로 내던지 ㅠ 장난하나
3ㅋㅋㅋ혁신적인 컨텐츠인건 알겠는데 솔직히 좀 웃김ㅋㅋㅋ
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9시간짜릴 3시간씩 3편으로 나눠서 같은 날에 동시에 개봉해 알아서 나눠 볼게
화장판 젭알...
모든 사람들이 두시간 꾸역꾸역 펀집본 맞추는 이유가 있는데 자꾸 예외 만들지 마라
돈줘
확장판 그대로 내죠요,,,
9시간이요..???
OTT에 내줘요
극장에서 인터미션 합시다 걍 하루 비워놓을게요 ㅅㅂㅋㅋㅋ
영화값 안아까운 영화 첨이었다 진짜
중간에 인터미션 넣어주세요
아 그럼 화장실 타임 넣어줘요
아맥으로 보고 멀미와서 두통약 먹었다구여 ㅠㅠ
아니그냥 쪼개 졸라힘들어
감사합니노
다 보게 해 줘 제발
9시간은 선 넘었지.. 넷플에 내줘
편집하지말고 줘ㅜ
중간에 세시간마다 쉬는시간 삼십분씩 줘
정각에 보면 아침 10시에 나오는 매직
3시간도엉덩이아파요